인기도서

  • 소셜 마케팅
  • 소셜 마케팅

    발행연도 - 2013 / 백혜진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 도서관 청라호수도서관
    • 자료실 [청라호수]보존서고1 (일반도서)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L0000003261
    • ISBN 9788966801626
    • 형태 xx, 134p. 19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상업, 교통, 통신
    • 카테고리분류 사회과학 > 언론/미디어 > 광고/홍보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소셜 마케팅은 상업 마케팅의 기술을 활용해 공익을 위한 개인의 자발적인 행동 변화를 유도하고자 프로그램을 개발, 실행, 평가하는 과정이다. 이 과정에서 필요한 이론적 토대와 핵심 개념, 전략을 소개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더 서비스  = (The) service 더 서비스 = (The) service 2010 / 오세웅 지음 / 새로운제안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2005 / 유지은 지음 / 미래의창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2005 / 유지은 지음 / 미래의창
고객의 경험을 디자인하라 = Designing the customer experience : 기업의 심장 콜센터 경영전략 고객의 경험을 디자인하라 = Designing the customer experience : 기업의 심장 콜센터 경영전략 2009 / 장정빈 지음 / 올림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 미래 시장을 읽는 8가지 트렌드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 미래 시장을 읽는 8가지 트렌드 2006 / 지음: 정재윤 / 마젤란
스토리텔링의 기술 = storytelling in business : 어떻게 만들고 적용할 것인가? 스토리텔링의 기술 = storytelling in business : 어떻게 만들고 적용할 것인가? 2014 / 지음: 클라우스 포그 ; 크리스티안 부츠 ; 바리스 야카보루 ; 옮김: 황신웅 / 멘토르
최고의 이름을 찾아라 최고의 이름을 찾아라 2006 / 알렉스 프랭클 지음 ; 정명진 옮김 / 미래의창
소셜 마케팅 소셜 마케팅 2013 / 백혜진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나는 세계 역사에서 비즈니스를 배웠다 나는 세계 역사에서 비즈니스를 배웠다 2015 / 임흥준 지음 / 더퀘스트
나는 세계 역사에서 비즈니스를 배웠다 나는 세계 역사에서 비즈니스를 배웠다 2015 / 임흥준 지음 / 더퀘스트
세계 전통 시장 : 어디로 가고 있는가? 세계 전통 시장 : 어디로 가고 있는가? 2016 / 지음: 장흥섭 / 형설라이프
(2016)미리 보는 세계 : KOTRA 리포트 (2016)미리 보는 세계 : KOTRA 리포트 2015 / KOTRA 지음 / 행성B웨이브
(필립 코틀러의)아세안 마케팅 : 차세대 성장엔진 아세안을 주목하라 (필립 코틀러의)아세안 마케팅 : 차세대 성장엔진 아세안을 주목하라 2016 / 필립 코틀러, 허마원 카타자야, 후이 덴 후안 지음 ; 홍윤주 옮김 / 시그마북스
시장의 역사 시장의 역사 2008 / 지음: 박은숙 / 역사비평사
트렌드 차이나 = Trend China : 중국의 소비 DNA 집중 해부하다 트렌드 차이나 = Trend China : 중국의 소비 DNA 집중 해부하다 2013 / 김난도 ; 전미영 ; 김서영 [공]지음 / 오우아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필립 코틀러의)마켓 4.0 : 4차 산업혁명이 뒤바꾼 시장을 선점하라 (필립 코틀러의)마켓 4.0 : 4차 산업혁명이 뒤바꾼 시장을 선점하라 2017 / 지음: 필립 코틀러, 허마원 카타자야, 이완 세티아완 ; 옮김: 이진원 / 더퀘스트
나는 SNS마케팅으로 월 3,000만원 번다 나는 SNS마케팅으로 월 3,000만원 번다 2017 / 지음: 이채희 / 위닝북스
월드 베스트 디지털 마케팅 어워드 40 월드 베스트 디지털 마케팅 어워드 40 2014 / 다미안 라이언 지음 ; 강유리 ; 김수민 [공]옮김 / 크리스마스
새벽 세 시 수취인 불명 새벽 세 시 수취인 불명 2018 / 지음: 새벽 세시 / 경향BP
잽, 잽, 잽, 라이트 훅  : 온라인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술 잽, 잽, 잽, 라이트 훅 : 온라인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술 2014 / 게리 바이너척 지음 ; 박선령 옮김 / 위키미디어
소셜미디어 마케팅으로 승부하라! = Social media marketing 소셜미디어 마케팅으로 승부하라! = Social media marketing 2012 / 배운철 지음 / 정보문화사
어른이 되긴 싫고  : 장혜현 에세이 어른이 되긴 싫고 : 장혜현 에세이 2017 / 지은이: 장혜현 / 자화상
(소비자지향적) 유통관리  = Marketing channel (소비자지향적) 유통관리 = Marketing channel 2009 / 오세조, 박진용, 김상덕 [공저] / 博英社
(마켓 4.0시대의) 브랜드 마케팅  = Brand marketing (마켓 4.0시대의) 브랜드 마케팅 = Brand marketing 2017 / 저자: 서용구 ; 구인경 / 창명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미중전쟁의 승자, 누가 세계를 지배할 것인가? : 미국편 미중전쟁의 승자, 누가 세계를 지배할 것인가? : 미국편 2019 / 최병일 지음 / 책들의정원
통근하는 삶 통근하는 삶 2019 / 지음: 데이비드 비셀 ; 옮김: 박광형 , 전희진 / 앨피
김현종 한미 FTA를 말하다 김현종 한미 FTA를 말하다 2010 / 김현종 지음 / 홍성사
대리사회 : 타인의 공간에서 통제되는 행동과 언어들 대리사회 : 타인의 공간에서 통제되는 행동과 언어들 2016 / 김민섭 지음 / 와이즈베리(미래엔)
'한국인과 아시아인' 그 간극을 넘어 : 2013 좋은 방송을 위한 시민의 비평상 수상집 '한국인과 아시아인' 그 간극을 넘어 : 2013 좋은 방송을 위한 시민의 비평상 수상집 2014 / 방송문화진흥회 엮음 / 한울
흑백 「테레비」를 추억하다  : '아씨'에 울고 '쇼쇼쇼'에 웃었던 그때 그 시절 흑백 「테레비」를 추억하다 : '아씨'에 울고 '쇼쇼쇼'에 웃었던 그때 그 시절 2014 / 정범준 지음 / 알렙
자동차의 사회적 비용 자동차의 사회적 비용 2016 / 지음: 우자와 히로후미 ; 옮김: 임경택 / 사월의책
미중전쟁의 승자, 누가 세계를 지배할 것인가?, 중국편 미중전쟁의 승자, 누가 세계를 지배할 것인가?, 중국편 2019 / 지음: 이성현 / 책들의정원
유튜버의 일 유튜버의 일 2019 / 지음: 이수진 / 스리체어스
1등이 목표가 아니야 :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공정무역 이야기 1등이 목표가 아니야 :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공정무역 이야기 2018 / 김이경 글; 문신기 그림 / 나무야
광고캠페인전략 광고캠페인전략 2003 / 도널드 패런티 외저 ; 조병량 ; 한상필 공역 / 열린책들
텔레코즘 텔레코즘 2004 / 조지 길더 저 ; 박홍식 역 / 청림
한미FTA 국민보고서 한미FTA 국민보고서 2006 / 한미FTA저지 범국민운동본부 정책기획연구단 엮음 / 그린비
광고 언어 연구 광고 언어 연구 2003 / 지음: 박영준 외 / 박이정
(방송인 김인규의)공영방송 특강 (방송인 김인규의)공영방송 특강 2005 / 김인규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1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