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물인터넷시대의 도래가 가져올 소비자의 변화, 그에 따른 비즈니스 전반의 파괴적 혁신에 대한 흥미롭고 희망적인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하고 있는 이 책은, 비즈니스의 핵심인 마케팅과 제품개발 전략을 구체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목차
Prologue│디스럽션, 이제 파괴 없이는 생존할 수 없다 Introduction│사물인터넷, 미래 비즈니스 전 영역을 좌우할 메가트렌드
Part One 커넥슈머 혁명 Chapter 1 사람과 사물, 사물과 사물이 연결되다 Chapter 2 신이 된 소비자
Part Two 사물인터넷 비즈니스 전략 Chapter 3 액티브데이터와 딥러닝 Chapter 4 스마트데이터 Chapter 5 컨텍스트 기반 시장세분화 Chapter 6 처방적 타기팅 Chapter 7 실시간 마케팅 Chapter 8 어댑티브 마케팅 Chapter 9 옴니채널 Chapter 10 가격의 미래 Chapter 11 사물인터넷 광고
Part Three 사물인터넷 제품개발 전략 Chapter 12 사물인터넷 제품개발을 위한 4가지 핵심 기능 Chapter 13 인터넷 오브 미 Internet of Me Chapter 14 인터넷 오브 홈 Internet of Home Chapter 15 인터넷 오브 더 시티 Internet of the City
Epilogue│거대한 사물인터넷 비즈니스 세계로 들어가는 문을 열다 Bibliography Index
서가브라우징
마케팅 이론을 버려라 : 현장에서 터득하는 불변의 성공 비법2016 / 지음: 강동남 / 넌참예뻐
언택트건 컨택트건 잘 팔리는 말솜씨 2022 / 지음: 강동섭 / 북드림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 : 마케팅적 사고방식2017 / 강민호 지음 / 와이비
세상에서 가장 쉬운 마케팅 = Easy marketing : 마케팅 기초부터 디지털 마케팅까지 2022 / 지음: 강미선 / 한경사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 : 인문학적 마케팅 사고방식 : back to the basic 2018 / 저자: 강민호 / 턴어라운드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 : 인문학적 마케팅 사고방식 : back to the basic 2018 / 저자: 강민호 / 턴어라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