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사물인터넷시대의 도래가 가져올 소비자의 변화, 그에 따른 비즈니스 전반의 파괴적 혁신에 대한 흥미롭고 희망적인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하고 있는 이 책은, 비즈니스의 핵심인 마케팅과 제품개발 전략을 구체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Prologue│디스럽션, 이제 파괴 없이는 생존할 수 없다
Introduction│사물인터넷, 미래 비즈니스 전 영역을 좌우할 메가트렌드

Part One 커넥슈머 혁명
Chapter 1 사람과 사물, 사물과 사물이 연결되다
Chapter 2 신이 된 소비자

Part Two 사물인터넷 비즈니스 전략
Chapter 3 액티브데이터와 딥러닝
Chapter 4 스마트데이터
Chapter 5 컨텍스트 기반 시장세분화
Chapter 6 처방적 타기팅
Chapter 7 실시간 마케팅
Chapter 8 어댑티브 마케팅
Chapter 9 옴니채널
Chapter 10 가격의 미래
Chapter 11 사물인터넷 광고

Part Three 사물인터넷 제품개발 전략
Chapter 12 사물인터넷 제품개발을 위한 4가지 핵심 기능
Chapter 13 인터넷 오브 미 Internet of Me
Chapter 14 인터넷 오브 홈 Internet of Home
Chapter 15 인터넷 오브 더 시티 Internet of the City

Epilogue│거대한 사물인터넷 비즈니스 세계로 들어가는 문을 열다
Bibliography
Index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케팅 이론을 버려라 : 현장에서 터득하는 불변의 성공 비법 마케팅 이론을 버려라 : 현장에서 터득하는 불변의 성공 비법 2016 / 지음: 강동남 / 넌참예뻐
언택트건 컨택트건 잘 팔리는 말솜씨 언택트건 컨택트건 잘 팔리는 말솜씨 2022 / 지음: 강동섭 / 북드림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 : 마케팅적 사고방식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 : 마케팅적 사고방식 2017 / 강민호 지음 / 와이비
세상에서 가장 쉬운 마케팅  = Easy marketing  : 마케팅 기초부터 디지털 마케팅까지  세상에서 가장 쉬운 마케팅 = Easy marketing : 마케팅 기초부터 디지털 마케팅까지 2022 / 지음: 강미선 / 한경사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  : 인문학적 마케팅 사고방식  : back to the basic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 : 인문학적 마케팅 사고방식 : back to the basic 2018 / 저자: 강민호 / 턴어라운드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  : 인문학적 마케팅 사고방식  : back to the basic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 : 인문학적 마케팅 사고방식 : back to the basic 2018 / 저자: 강민호 / 턴어라운드
세일즈맨이 미술관으로 간 까닭 세일즈맨이 미술관으로 간 까닭 2013 / 강상삼 지음 / 청어
디스럽션  = Disruption  : 사물인터넷 비즈니스의 모든 것 디스럽션 = Disruption : 사물인터넷 비즈니스의 모든 것 2015 / 강시철 지음 / 리더스북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가 팔리지 않는 이유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가 팔리지 않는 이유 2023 / 지음: 강재상 / Say Korea
인사이트 마케팅 = Insight marketing  : 판을 바꾸는 오픈 AI와 슈퍼에이지의 시대가 온다  인사이트 마케팅 = Insight marketing : 판을 바꾸는 오픈 AI와 슈퍼에이지의 시대가 온다 2024 / 지음: 강정아 / 라온북
(짜릿한 감탄의 순간을 판매하는) 애플스토어를 경험하라 (짜릿한 감탄의 순간을 판매하는) 애플스토어를 경험하라 2013 / 지은이: 카민 갤로 ; 옮긴이: 조은경 / 두드림
(짜릿한 감탄의 순간을 판매하는) 애플스토어를 경험하라 (짜릿한 감탄의 순간을 판매하는) 애플스토어를 경험하라 2013 / 지은이: 카민 갤로 ; 옮긴이: 조은경 / 두드림
모바일 동영상 마케팅  : 디지털 콘텐츠를 어떻게 제작, 배포할 것인가 모바일 동영상 마케팅 : 디지털 콘텐츠를 어떻게 제작, 배포할 것인가 2016 / 지음: 경호빈 / 프레너미
모바일 동영상 마케팅  : 디지털 콘텐츠를 어떻게 제작, 배포할 것인가 모바일 동영상 마케팅 : 디지털 콘텐츠를 어떻게 제작, 배포할 것인가 2016 / 지음: 경호빈 / 프레너미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하루 5분 엄마 목소리 : 태교 동화를 읽는 시간,사랑을 배우는 아이 하루 5분 엄마 목소리 : 태교 동화를 읽는 시간,사랑을 배우는 아이 2014 / 정홍 글 ; 김승연 그림 / 예담 friend
심플러 : 간결한 넛지의 힘:현명한 선택을 이끄는 부드러운 개입 심플러 : 간결한 넛지의 힘:현명한 선택을 이끄는 부드러운 개입 2013 / 캐스 선스타인 지음 ; 장경덕 옮김 / 북이십일 21세기북스
사물인터넷 : 모든 것이 연결되는 세상 = Internet of things 사물인터넷 : 모든 것이 연결되는 세상 = Internet of things 2014 / 매일경제 IoT혁명 프로젝트팀 지음 / 매일경제신문사
디스럽트 디스럽트 2011 / 루크 윌리엄스 지음 ; 김지현 옮김 / 황소자리
인간적인 너무나 인간적인. 1-2 인간적인 너무나 인간적인. 1-2 2001 / 프리드리히 니체 저 ; 김미기 옮김 / 책세상
성명학 : 내 손으로 이름 짓기 성명학 : 내 손으로 이름 짓기 2014 / 이태룡 지음 / 살림
환율전쟁 이야기 = (The)Exchange Rate Wars Story : 교묘한 달러 곡예의 역사와 환율전쟁 환율전쟁 이야기 = (The)Exchange Rate Wars Story : 교묘한 달러 곡예의 역사와 환율전쟁 2014 / 지음: 홍익희 / 한스미디어(한즈미디어)
이토록 황홀한 블랙  : 세속과 신성의 두 얼굴, 검은색에 대하여 이토록 황홀한 블랙 : 세속과 신성의 두 얼굴, 검은색에 대하여 2017 / 존 하비 지음 ; 윤영삼 옮김 / 위즈덤하우스
인생을 묻는다  : 현인들, 삶의 지혜를 묻고 답하다 인생을 묻는다 : 현인들, 삶의 지혜를 묻고 답하다 2015 / 지음: 김성우 / 한길사
기업 창업가 매뉴얼 : 창업가를 위한 린 스타트업과 신규 비즈니스 성공 전략 기업 창업가 매뉴얼 : 창업가를 위한 린 스타트업과 신규 비즈니스 성공 전략 2015 / 지음: 스티브 블랭크, 밥 도프 ; 옮김: 김일영, 박찬, 김태형 / 에이콘
인생 수업 인생 수업 2016 / 엘리자베스 퀴블러로스, 데이비드 케슬러 지음 ; 류시화 옮김 / 이레
재미있게 말하는 사람이 성공한다 재미있게 말하는 사람이 성공한다 2007 / 유재화, 김석준 지음 / 책이있는마을
캐즘 마케팅 캐즘 마케팅 2002 / 제프리 무어 지음 ; 유승삼 ; 김기원 [공]옮김 / 세종서적
디맨드  : 세상의 수요를 미리 알아챈 사람들 디맨드 : 세상의 수요를 미리 알아챈 사람들 2012 / 에이드리언 슬라이워츠 ; 칼 웨버 지음 ; 유정식 옮김 / 다산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더 잘 검색되고 더 정확히 도달되는) 유튜브 상위 노출의 모든 것 (더 잘 검색되고 더 정확히 도달되는) 유튜브 상위 노출의 모든 것 2019 / 지음: 민진홍 ; 최규문 / 한빛미디어
(대놓고 알려주는 중국) 타오바오에서 30억 벌기 (대놓고 알려주는 중국) 타오바오에서 30억 벌기 2016 / 지음: 민경 / BM성안당
프레젠테이션의 신  : 버려야 이긴다 가벼워야 이긴다 프레젠테이션의 신 : 버려야 이긴다 가벼워야 이긴다 2017 / 전철웅 지음 / 쌤앤파커스
린 분석 린 분석 2014 / 지음: 앨리스테어 크롤, 벤저민 요스코비츠; 옮김: 위선주 / 한빛미디어
1시간에 끝내는 5가지 소셜 사용법 :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유투브 1시간에 끝내는 5가지 소셜 사용법 :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유투브 2014 / 손정일 외 지음 / 지식공간
(개별 프로젝트를 넘어)멀티 프로젝트 관리 전문가 되기 (개별 프로젝트를 넘어)멀티 프로젝트 관리 전문가 되기 2015 / 조호행, 김성민 [공]지음 / 이담Books
유튜브 마케팅  = Youtube marketing  : 한 권으로 끝내는 유튜브 동영상 광고 유튜브 마케팅 = Youtube marketing : 한 권으로 끝내는 유튜브 동영상 광고 2017 / 지음: 임현재 / 디지털북스
Google 모바일 앱 마케팅 : 한 권으로 끝내는 구글 모바일 앱 광고 Google 모바일 앱 마케팅 : 한 권으로 끝내는 구글 모바일 앱 광고 2019 / 지음: 임현재, 이계열, 여정기, 김현진 / 디지털북스
구글 애플 그다음 별 : IT 승자의 조건 구글 애플 그다음 별 : IT 승자의 조건 2014 / 지은이 : 최규헌 / 한빛미디어
비즈니스 문서 작성의 기술 비즈니스 문서 작성의 기술 2016 / 지음: 강성범, 정수용 / 영진닷컴
소셜미디어 마케팅으로 승부하라! = Social media marketing 소셜미디어 마케팅으로 승부하라! = Social media marketing 2012 / 배운철 지음 / 정보문화사
구글 애널리틱스 : 웹 로그 분석의 시작과 끝 구글 애널리틱스 : 웹 로그 분석의 시작과 끝 2013 / 브라이언 클리프튼 지음 ; 박종채 ; 이세현 [공]옮김 / 에이콘
그로스 해킹 = Growth hacking : 성장의 시대를 위한 안내서 그로스 해킹 = Growth hacking : 성장의 시대를 위한 안내서 2017 / 지음: 조민희 / 디지털북스
GDN & Youtube 마케팅  : 한 권으로 끝내는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 GDN & Youtube 마케팅 : 한 권으로 끝내는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 2017 / 지음: 임현재 ; 송승환 ; 정민지 / Digital Books(디지털북스)
구글드 구글드 2010 / 켄 올레타 지음 ; 김우열 옮김 / 타임비즈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1
40대2
50대1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