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프린팅’ 기술의 현재와 미래를 모두 담은 최초의 책. 3D 프린팅 연구의 최첨단에 있는 연구기관에 저자가 직접 찾아가 수백시간에 달하는 인터뷰와 막대한 양의 자료조사를 토대로 만들어진 최초의 3D 프린팅 안내서다.
목차
추천의 글 머리말
1장_ 모든 것이 공상과학 영화가 되고 있다 2장_ 거의 모든 것을 만들 수 있는 기계 3장_ 신속한 제조 방식: 빠르게 저렴하면서 좋은 품질의 제품 만들어내기 4장_ 찍어낼 수 있는 제품과 미래의 경제 5장_ 층층으로 찍어내기 6장_ 디자인 소프트웨어, 디지털 캔버스 7장_ ‘살아 있는 잉크’로 찍어내는 바이오프린팅 8장_ 디지털 요리 9장_ 교실 안에 있는 공장 10장_ 새로운 아름다움이 시작된다 11장_ 환경 친화적인 청정 생산 12장_ 소유권, 안전 그리고 새로운 법적 개척자들 13장_ 미래를 디자인하다 14장_ 3D 프린팅의 다음 이야기
감사의 글 주석
서가브라우징
(TCG) 일러스트 작법서 : 입문편/;2015 / 지음: 노진 / 디지털북스
단계적 기능 향상을 이용한 모두를 위한 웹 디자인 : UX를 고려한 웹 UI 만들기2013 / 토드 파커, 스콧 젤, 패티 톨랜드, 메기 코스텔로 와치스 공지음 , 남덕현 옮김 / 위키북스
단계적 기능 향상을 이용한 모두를 위한 웹 디자인 : UX를 고려한 웹 UI 만들기2013 / 토드 파커, 스콧 젤, 패티 톨랜드, 메기 코스텔로 와치스 공지음 , 남덕현 옮김 / 위키북스
게임을 움직이는 수학과 물리 = Game math&Physics for Developers2016 / 지음:도마에 요시키;옮김: ; 장진희 / 길벗
유니티 물리 기반 셰이더 개발 : 기본 개념부터 커스텀 라이팅 시스템 구현까지2019 / 지음: 클라우디아 도피오슬래시 ; 옮김: 최동훈 / 에이콘(에이콘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