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옮긴이 서문
필립 코틀러의 추천사
머리말
감사의 말
서문
1부 정의: 쇼퍼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01 쇼핑의 과학 / 파코 언더힐
02 쇼퍼 마케팅의 전략 패러다임 / 고든 핀코트
03 쇼퍼 마케팅: 원칙과 접근 방법 / 짐 루카스
04 효율적인 쇼퍼 마케팅을 위한 일곱 가지 단계 / 뤽 디스멧
05 카테고리 매니지먼트와 쇼퍼 / 브라이언 해리스
06 인도의 과학적 쇼퍼 마케팅 / 고피 크리시나스와미
07 비합리적인 쇼퍼 / 마이클 산솔로
08 집은 쇼퍼에게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장소 / 하비 하트먼
09 쇼핑의 세 가지 통화 / 허브 소렌센
10 중국 쇼퍼들의 구매 동기 분석 / 케빈 뮤
2부 전략: 쇼퍼 마케팅을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11 소통하고, 관계 맺고, 흥미 일으키기 / 마이클 모리슨·멕 먼델
12 쇼퍼에게 꼬리표를 달고 미래의 판매까지 연결시키기 / 안나 마리아 엠 투라노
13 리테일 미디어: 쇼퍼 마케팅의 촉매제 / 그웬 모리슨
14 쇼퍼 마케팅을 위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플래닝 / 데이비드 솜머
15 쇼퍼 리서치에 전환 모델 활용하기 / 클레멘스 스테크너
16 쇼퍼 마케팅의 국제화 / 빌 마일라
17 쇼핑 목록에 브랜드를 포함시키는 방법 / 로버트 레비
18 생산자와 소비자 사이의 격차를 줄이는 소매업: 떠오르는 인도 시장에서의 리테일 / 드라이 신하
19 잃어버린 연결 고리: 쇼퍼 인사이트를 어떻게 실행할 것인가? / 툰 반 갈렌
20 쇼퍼의 숨겨진 욕구를 자본화하기 / 알 휘트먼
21 쇼퍼 프로모션: 마케터는 가격 할인에서 무엇을 배울 수 있나? / 마르쿠스 스탤버그
22 소매 사업자들과의 파트너십을 위한 핵심 마케팅 요소 / 안티 시바냐미
23 코끼리 만지기 / 크리스 호이트
24 미래 쇼크 / 켄 바넷
25 쇼퍼 마케팅의 진정한 잠재력 / 댄 플린트
26 쇼퍼가 주인공이 되는 쇼퍼 마케팅 전략 만들기 / 매트 니츠버그
3부 실무: 쇼퍼 마케팅을 어떻게 실행할 것인가?
27 혁신적 프로모션으로 쇼퍼 마케팅 수익성 높이기 / 마르쿠스 스탤버그
28 디지털 기술로 무장한 쇼퍼 마케팅 자동화 순환 모델 / 딕 블래트
29 네슬레 로시야, 러시아 / 루보프 켈바크
30 네트워크로 연결된 쇼퍼와 관계 맺기 / 제이슨 로저스
31 테스코 프레시앤이지 사례 / 사이먼 유윈스
32 쇼퍼 중심의 가격 전략 / 존 하웁트만
33 패키지가 최고의 투자다 / 루스 나폴리타노
34 디지털 세상이 가져온 브랜드의 진정한 힘: 온라인 쇼핑의 구매 결정 프로세스에 관해 마케터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사실 / 줄리아노 마르실리오
35 ‘수많은 선택 대안’이 패키지 디자인에 주는 시사점 / 스코트 영
36 패키지 프로모션의 ROI 극대화하기 / 빌 마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