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 쇼퍼 마케팅
  • 쇼퍼 마케팅

    발행연도 - 2013 / 마르쿠스 스탤버그 ; 빌 마일라 엮음 ; 박진한 ; 송희성 옮김 / 커뮤니케이션북스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보존서고(일반)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297887
    • ISBN 9788966801367
    • 형태 xix, 355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이론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옮긴이 서문
필립 코틀러의 추천사
머리말
감사의 말
서문

1부 정의: 쇼퍼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01 쇼핑의 과학 / 파코 언더힐
02 쇼퍼 마케팅의 전략 패러다임 / 고든 핀코트
03 쇼퍼 마케팅: 원칙과 접근 방법 / 짐 루카스
04 효율적인 쇼퍼 마케팅을 위한 일곱 가지 단계 / 뤽 디스멧
05 카테고리 매니지먼트와 쇼퍼 / 브라이언 해리스
06 인도의 과학적 쇼퍼 마케팅 / 고피 크리시나스와미
07 비합리적인 쇼퍼 / 마이클 산솔로
08 집은 쇼퍼에게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장소 / 하비 하트먼
09 쇼핑의 세 가지 통화 / 허브 소렌센
10 중국 쇼퍼들의 구매 동기 분석 / 케빈 뮤

2부 전략: 쇼퍼 마케팅을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11 소통하고, 관계 맺고, 흥미 일으키기 / 마이클 모리슨·멕 먼델
12 쇼퍼에게 꼬리표를 달고 미래의 판매까지 연결시키기 / 안나 마리아 엠 투라노
13 리테일 미디어: 쇼퍼 마케팅의 촉매제 / 그웬 모리슨
14 쇼퍼 마케팅을 위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플래닝 / 데이비드 솜머
15 쇼퍼 리서치에 전환 모델 활용하기 / 클레멘스 스테크너
16 쇼퍼 마케팅의 국제화 / 빌 마일라
17 쇼핑 목록에 브랜드를 포함시키는 방법 / 로버트 레비
18 생산자와 소비자 사이의 격차를 줄이는 소매업: 떠오르는 인도 시장에서의 리테일 / 드라이 신하
19 잃어버린 연결 고리: 쇼퍼 인사이트를 어떻게 실행할 것인가? / 툰 반 갈렌
20 쇼퍼의 숨겨진 욕구를 자본화하기 / 알 휘트먼
21 쇼퍼 프로모션: 마케터는 가격 할인에서 무엇을 배울 수 있나? / 마르쿠스 스탤버그
22 소매 사업자들과의 파트너십을 위한 핵심 마케팅 요소 / 안티 시바냐미
23 코끼리 만지기 / 크리스 호이트
24 미래 쇼크 / 켄 바넷
25 쇼퍼 마케팅의 진정한 잠재력 / 댄 플린트
26 쇼퍼가 주인공이 되는 쇼퍼 마케팅 전략 만들기 / 매트 니츠버그

3부 실무: 쇼퍼 마케팅을 어떻게 실행할 것인가?
27 혁신적 프로모션으로 쇼퍼 마케팅 수익성 높이기 / 마르쿠스 스탤버그
28 디지털 기술로 무장한 쇼퍼 마케팅 자동화 순환 모델 / 딕 블래트
29 네슬레 로시야, 러시아 / 루보프 켈바크
30 네트워크로 연결된 쇼퍼와 관계 맺기 / 제이슨 로저스
31 테스코 프레시앤이지 사례 / 사이먼 유윈스
32 쇼퍼 중심의 가격 전략 / 존 하웁트만
33 패키지가 최고의 투자다 / 루스 나폴리타노
34 디지털 세상이 가져온 브랜드의 진정한 힘: 온라인 쇼핑의 구매 결정 프로세스에 관해 마케터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사실 / 줄리아노 마르실리오
35 ‘수많은 선택 대안’이 패키지 디자인에 주는 시사점 / 스코트 영
36 패키지 프로모션의 ROI 극대화하기 / 빌 마일라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상술의 귀재, 온주상인(溫州商人) 상술의 귀재, 온주상인(溫州商人) 2009 / 맹명관 지음 / 청림출판
컨슈머 키드  : 소비에 탐닉하는 아이들 컨슈머 키드 : 소비에 탐닉하는 아이들 2009 / 에드 메이오, 애그니스 네언 지음 ; 노승영 옮김 / 책으로보는세상
캐즘 마케팅 캐즘 마케팅 2002 / 제프리 무어 지음 ; 유승삼 ; 김기원 [공]옮김 / 세종서적
(글로벌시대의) 문화마케팅 (글로벌시대의) 문화마케팅 2008 / 이동철, 박옥련, 김주희, 이현지 공저 / 法文社
장사의 시대 : 마케팅 원론에는 없는 세일즈의 모든 것 장사의 시대 : 마케팅 원론에는 없는 세일즈의 모든 것 2013 / 필립 델브스 브러턴 지음 ; 문희경 옮김 / 어크로스
블로그마케팅 실전 매뉴얼, 초급편 블로그마케팅 실전 매뉴얼, 초급편 2011 / 정의장 외 3인 지음 / Young
(기업이 알아야 할 고객 니즈의)50가지 진실 (기업이 알아야 할 고객 니즈의)50가지 진실 2009 / 마이클 솔로몬 지음 ; 김경자 ; 윤여임 ; 남유진 ; 임하나 옮김 / 시그마북스
쇼퍼 마케팅 쇼퍼 마케팅 2013 / 마르쿠스 스탤버그 ; 빌 마일라 엮음 ; 박진한 ; 송희성 옮김 / 커뮤니케이션북스
Unmarketing 마케팅 시대의 종말  : 진짜배기 고객을 찾아 내 편으로 만드는 방법 Unmarketing 마케팅 시대의 종말 : 진짜배기 고객을 찾아 내 편으로 만드는 방법 2015 / 지은이: 스콧 스트래튼 ; 옮긴이: 정명섭 / 에이콘출판
(6년간 500억) 벤츠 판매왕 신동일의 이기는 세일즈 (6년간 500억) 벤츠 판매왕 신동일의 이기는 세일즈 2010 / 신동일 지음 / 밸류앤북스
(7년 연속 벤츠 판매왕 신동일의) 죽기 살기로 3년만  : 그의 가슴 뛰는 열정 스토리 (7년 연속 벤츠 판매왕 신동일의) 죽기 살기로 3년만 : 그의 가슴 뛰는 열정 스토리 2012 / 신동일 지음 / 참돌
잘되는 장사는 전단지부터 다르다  : 매출로 이어지는 전단지 기획 노하우 35 잘되는 장사는 전단지부터 다르다 : 매출로 이어지는 전단지 기획 노하우 35 2016 / 지음: 안혜령 / RHK(알에이치코리아)
(그림으로 쉽게 배우는)유통 마케팅 기본상식 (그림으로 쉽게 배우는)유통 마케팅 기본상식 2014 / 공저: 오세조 ; 박진용 / 중앙경제평론사
(손에 잡히는) 유통 마케팅 (손에 잡히는) 유통 마케팅 2006 / 원저자: かんき出版編集部十ビシグペン ; 편저자: 오세조 / 중앙경제평론사
문화마케팅전략론  = Cultural marketing strategy 문화마케팅전략론 = Cultural marketing strategy 2013 / 저자: 윤홍근 / 청람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경제학자의 영광과 패배 : 케인스에서 크루그먼까지 현대 경제학자 14명의 결정적 순간 경제학자의 영광과 패배 : 케인스에서 크루그먼까지 현대 경제학자 14명의 결정적 순간 2014 / 히가시타니 사토시 지음 ; 신현호 옮김 / 부키
(청소년을 위한) 쏙쏙 경제사  :  조준현 교수님의 재미있는 경제 이야기 (청소년을 위한) 쏙쏙 경제사 : 조준현 교수님의 재미있는 경제 이야기 2012 / 조준현 지음 / 인물과사상사
마케팅 컨버전스  = Marketing convergence  : 모바일시대 유쾌한 마케팅을 만나다 마케팅 컨버전스 = Marketing convergence : 모바일시대 유쾌한 마케팅을 만나다 2010 / 김용태 지음 / 연암사
서비스 마케팅 = Service marketing 서비스 마케팅 = Service marketing 2013 / 이유재 지음 / 학현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