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기는 기업은 무엇이 다른가 = Winning tips : 위기에도 성장하는 기업의 비밀
발행연도 - 2012 / 지은이: 맹명관 / 책이있는풍경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282400
-
ISBN
9788993616231
-
형태
301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경영
>
경영전략/혁신
책소개
다들 위기라고 말할 때 오히려 이를 기회로 삼아 성공한 기업은 무엇이 다른가? 그들 기업은 어떻게 다들 불황이라고 움츠릴 때 오히려 앞서 나갈 수 있었을까? 이 책은 위기에도 성장하는 기업의 비밀과 이기는 경영의 해법을 보여준다.
목차
들어가는 글
Part 1 __ 누구나 알지만 아무도 모르는
당신에게는 브랜드가 있는가
지킬 것은 지키고 버릴 것은 버려라
기적을 만든 리더십, 포커스 호프
골리앗을 이기는 다윗의 법칙
줄이는 것이 오히려 효과적이다
스티브 잡스가 남기고 간 것
Part 2 __ 명품은 저절로 생기지 않는다
엘불리에서 맛보는 창조적 루틴
마스터스는 어떻게 최고가 되었는가
그들은 왜 할리데이비슨을 고집할까
일하는 곳을 놀이터로 바꾸어라
게토레이는 포카리스웨트와 다르다
발칙한 상상은 바로 앞에 있다
Part 3 __ 그들이 우리에게 알려주는 것
온주 상인에게 배운다
규모도 직급도 없는 고어의 혁명
사우스웨스트항공의 같지만 다른 것
다르게 생각하고 함께 뭉쳐라
월마트, 영원한 공룡은 없다
그들처럼 날마다 싱싱하게
Part 4 __ 그들은 지금 무엇을 기다리는가
알수록 더 모르는 이름, 고객
고객은 짝퉁을 기다리지 않는다
불만은 전염병보다 빠르다
상품 대신 스토리를 팔아라
맨슈머가 몰려오고 있다
그들이 찾는 것은 따로 있다
Part 5 __ 위기라고 말할 때가 기회다
아메요코 시장의 대반란
혁신을 혁신하라
당신에게도 아직 12척이 있다
기회를 부르는 위기의 페이스오프
위기에 강한 기업 위기에 약한 기업
나를 버려야 진짜 혁신이다
Part 6 __ 변화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다
눈앞의 고릴라를 보지 못하는 이유
굳어버린 전략은 전략이 아니다
필름 왕국 코닥은 왜 파산했을까
변화를 거부한 바이킹의 비극
진화하는 기업만이 살아남는다
일본의 침몰은 남의 일이 아니다
Part 7 __ 머리가 될 것인가 꼬리가 될 것인가
아사히야마 동물원에서 봐야 할 것
더 좋은 것보다 처음을 잡아라
그들은 왜 페이스북에 열광할까
리멤버십, 서비스의 플랫폼을 열다
머리가 되지 못한 신화, 대우
경영이 바로서야 기업이 바로선다
참고자료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0 |
20대 | 0 |
30대 | 0 |
40대 | 0 |
50대 | 0 |
60대 | 0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0 |
2017년 | 0 |
2018년 | 0 |
2019년 | 0 |
2020년 | 0 |
2021년 | 0 |
2022년 | 0 |
2023년 | 0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