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한미글로벌, 휴맥스, 메가스터디, 락앤락, 오스템 임플란트 등의 국내기업부터 벨킨, 산리오, 크록스, 러쉬 등의 해외기업까지, 22개 강소强小기업들의 위기극복 전략과 성공 경영 비화를 조목조목 밝힌다. ‘골리앗을 이기는 다윗 회사’로 자리매김한 이들은 어떻게 시작해서, 어떤 위기를 맞았으며, 어떻게 도약해 세계 시장을 장악했을까? 드라마틱한 성장사 속에서 뽑아낸 알짜 성공 비결 22가지가 펼쳐진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들어가며

Ⅰ. 혁신의 제왕 : 과거의 옷을 벗고 전혀 새로운 모습으로 탈바꿈하다
1. 전 세계 밀폐용기 시장 3위, 글로벌 기업 락앤락 - 심플 & 스피드 조직 전략, 시장 맞춤화 전략으로 세계 시장 공략
2. 하청업체에서 밥솥의 절대강자가 되기까지, 쿠쿠의 1등 전략 - 과감한 공격적 마케팅과 차원이 다른 고객 관리로 업계 석권
3. 1,000원에 누리는 소비 감동, 다이소아성산업 - 가격 대비 품질력과 독수리형 인재 관리로 고객 만족 추구
4. 약주의 부흥, 백세주 신화를 일군 국순당의 비밀 - 최첨단 설비와 게릴라 마케팅으로 전통주 시장의 한계 극복
5. 26년간 부엌가구 시장 부동의 1위, 한샘 - 한발 앞선 공략과 즉각적 니즈 반영으로 시장 선두 차지
6. 병아리 10마리로 시작해 매출 1조 원의 대기업이 된 하림 - 농장·공장·시장을 통합한 상생시스템으로 수익 증대

Ⅱ. 트렌드세터 : 트렌드 창조로 고객이 원하는 것 이상을 선사하다
7. 스와로브스키, 115주년 장수 기업의 비밀 - 다양한 판로 구축과 혁신 DNA로 경쟁력 확보
8. 고양이 하나로 세계를 사로잡은 기업, 산리오 - 생명력 있는 캐릭터와 소비자와의 교감으로 사업 영역 무한 확장
9. 비즈니스 상식 깨부순 ‘히피 기업’ 러쉬 - ‘오감 자극’ 컬트 마케팅으로 마케터 없이도 고객 만족 극대화
10. 상식을 파괴한 못생긴 고무신 크록스 - 단일품목에 대한 선택과 집중, 독특한 개성으로 마니아층 형성
11. 설립 3년 만에 매출 50억 원을 기록한 탐스슈즈 - 사회적 책임기업의 의무와 제품 자체 경쟁력을 동시에 추구
12. 레드오션 가운데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낸 EXR - 독창적 스타일과 생산과 운영의 현지화로 세계 패션계 장악
13. 동네 상권 거미줄처럼 장악한 패션그룹 형지 - 중장년층 배려한 타깃 마케팅으로 브랜드 가치 향상

Ⅲ. 온라인 사냥꾼 : 고객 접근성을 점령하는 자가 세상을 장악한다
14. 10년째 해마다 200%씩 성장한 오케이아웃도어닷컴 - 현금 완사입과 소비자 만족 서비스로 협력업체·고객·직원의 신뢰 확보
15. 소로스도 두말 않고 베팅한 알리바바닷컴의 저력 - 수익보다 진정성 우선한 가치관 경영으로 독보적 경쟁력 유지
16. ‘업’의 패러다임을 뒤바꾸며 업계 선두 차지한 듀오 - 젊은 세대 공략한 감성 마케팅으로 업종 자체의 부정적인 인식 전환
17. 앞선 시각으로 사교육 시장의 룰 깬 메가스터디 - 온라인과 오프라인 최상의 조화로 스타 강사들의 꿈의 무대 등극

Ⅳ. 오리진 테크니션 : 독보적 기술력으로 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다
18. 한국 치과 치료기술의 수준을 향상시킨 오스템 임플란트 - 선구자적 교육 투자와 브랜드 마케팅으로 임플란트 시장 자체 확장
19. 100% 현지화 진출로 외국에서 더 유명한 기업 휴맥스 - 유연한 순발력, 준비된 기술력, 탁월한 대응력으로 글로벌 기업 설립
20. 26년간 평균 성장률 25%, 흑자경영 지속해온 벨킨 - ‘연결’의 철학으로 주변기기 시장에만 집중하여 디자인 강자로 등극
21. 명품으로 부활한 ‘꿈의 모터사이클’ 할리데이비슨 - 양보다 질, 제품보다 경험을 제공하여 마니아층 확대
22. 3,000억 원 규모 건설사업관리 시장을 이끄는 한미글로벌 - 신뢰를 바탕으로 한 지식경영시스템으로 건설사업의 선진화 리드

감사의 글
그림·표 목차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내가 쓰는 영업 시나리오: 조연이 아닌 주인공이 되는 영업 비법 내가 쓰는 영업 시나리오: 조연이 아닌 주인공이 되는 영업 비법 2021 / 지음: 오종택 / 가넷북스
R3 커뮤니케이션 : 소비자와의 협동에 의한 새로운 커뮤니케이션의 가능성 R3 커뮤니케이션 : 소비자와의 협동에 의한 새로운 커뮤니케이션의 가능성 2013 / 온조 나오토 ; ADK R3 프로젝트팀 지음 ; 아사츠디케이코리아 옮김 / 나남
R3 커뮤니케이션 : 소비자와의 협동에 의한 새로운 커뮤니케이션의 가능성 R3 커뮤니케이션 : 소비자와의 협동에 의한 새로운 커뮤니케이션의 가능성 2013 / 온조 나오토 ; ADK R3 프로젝트팀 지음 ; 아사츠디케이코리아 옮김 / 나남
(어떻게 팔지 막막할 때 읽는) 카피 책 (어떻게 팔지 막막할 때 읽는) 카피 책 2024 / 지음: 톰 올브라이튼 ; 옮김: 정윤미 / 비즈니스북스
말하는 법만 바꿔도 영업의 고수가 된다 : 영업의 고수가 꼭 하는 말, 절대 하지 않는 말 말하는 법만 바꿔도 영업의 고수가 된다 : 영업의 고수가 꼭 하는 말, 절대 하지 않는 말 2019 / 지음: 와타세 겐 ; 옮김: 오시연 / 갈매나무
(영업실적 6배 높이는) 부유층 공략법 (영업실적 6배 높이는) 부유층 공략법 2015 / 지음: 매트 왹슬리 ; 옮김: 이은주 / FPBooks
1등은 당신처럼 팔지 않는다 : 무조건 성공하는 영업의 10가지 원칙 1등은 당신처럼 팔지 않는다 : 무조건 성공하는 영업의 10가지 원칙 2022 / 지음: 요코야마 노부히로 ; 옮김: 김은혜 / 더퀘스트
우리는 그들을 신화라 부른다  : 예측불허 전략으로 세계를 깜짝 놀라게 한 22개 회사 이야기 우리는 그들을 신화라 부른다 : 예측불허 전략으로 세계를 깜짝 놀라게 한 22개 회사 이야기 2012 / 조미나 외 지음 / 쌤앤파커스
(35년 현직 영업맨, 우수경이 들려주는) 실전세일즈 노하우 (35년 현직 영업맨, 우수경이 들려주는) 실전세일즈 노하우 2018 / 지음: 우수경 / 한국경제신문i
(35년 현직 영업맨, 우수경이 들려주는) 실전세일즈 노하우 (35년 현직 영업맨, 우수경이 들려주는) 실전세일즈 노하우 2018 / 지음: 우수경 / 한국경제신문i
그래도, 크리에이티브  : 절대로 변하지 않는 모바일 게임 마케팅의 비밀 그래도, 크리에이티브 : 절대로 변하지 않는 모바일 게임 마케팅의 비밀 2018 / 지음: 우주인 / 일센치페이퍼
그래도, 크리에이티브  : 절대로 변하지 않는 모바일 게임 마케팅의 비밀 그래도, 크리에이티브 : 절대로 변하지 않는 모바일 게임 마케팅의 비밀 2018 / 지음: 우주인 / 일센치페이퍼
4평이면 충분하다  : 오래가는 브랜드의 한 끗 차이 입지 전략 센스  4평이면 충분하다 : 오래가는 브랜드의 한 끗 차이 입지 전략 센스 2024 / 지음: 우창균 / 블랙피쉬 :
4평이면 충분하다  : 오래가는 브랜드의 한 끗 차이 입지 전략 센스  4평이면 충분하다 : 오래가는 브랜드의 한 끗 차이 입지 전략 센스 2024 / 지음: 우창균 / 블랙피쉬 :
욕망의 코드  : 우리를 소비하게 만드는 '필요' 그 이상의 무엇 욕망의 코드 : 우리를 소비하게 만드는 '필요' 그 이상의 무엇 2010 / 롭 워커 지음 ; 김미옥 옮김 / 한국물가정보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스토리 전쟁  : 이야기 종결자가 미래를 지배한다 스토리 전쟁 : 이야기 종결자가 미래를 지배한다 2013 / 조나 삭스 지음 ; 김효정 옮김 / 을유문화사
(짜릿한 감탄의 순간을 판매하는)애플스토어를 경험하라 (짜릿한 감탄의 순간을 판매하는)애플스토어를 경험하라 2013 / 카민 갤로 지음 ; 조은경 옮김 / 두드림
지진은 위험해 : 단층, 지진계, 건축으로 알아보는 지진의 비밀 지진은 위험해 : 단층, 지진계, 건축으로 알아보는 지진의 비밀 2017 / 지음: 주디스 허버드 ; 옮김: 방진이 / 매직사이언스
(하나를 알면 열을 깨치는)원리한자. 2, 소리글자 (하나를 알면 열을 깨치는)원리한자. 2, 소리글자 2011 / 박홍균 지음 / 이비컴
태초먹거리 : 기본이 회복되어야 한다 태초먹거리 : 기본이 회복되어야 한다 2014 / 이계호 지음 / 그리심어소시에이츠
(세상 모든 것의 기원) 오리진  = Origin. 3, 화폐 (세상 모든 것의 기원) 오리진 = Origin. 3, 화폐 2018 / 만화: 윤태호 ; 글: 홍기빈 ; 그림: 조승연 / 위즈덤하우스
위대한 기업의 선택 위대한 기업의 선택 2012 / 콜린스, 모튼 한센 [공]지음 ; 김명철 옮김 / 김영사
욕망의 코드  : 우리를 소비하게 만드는 '필요' 그 이상의 무엇 욕망의 코드 : 우리를 소비하게 만드는 '필요' 그 이상의 무엇 2010 / 롭 워커 지음 ; 김미옥 옮김 / 한국물가정보
마케팅 전쟁 마케팅 전쟁 2010 / 앨 리스 ; 잭 트라우트 지음 ; 안진환 옮김 / 비즈니스북스
나는 지구 100바퀴를 돌며 영업을 배웠다  : 영업이 나에게 가르쳐준 소중한 것들 나는 지구 100바퀴를 돌며 영업을 배웠다 : 영업이 나에게 가르쳐준 소중한 것들 2015 / 지음: 유재경 / 다산3.0
(Do it!) HTML5+CSS3 웹 표준의 정석 (Do it!) HTML5+CSS3 웹 표준의 정석 2017 / 지음: 고경희 / 이지스퍼블리싱
물건을 팔지 말고 가치를 팔아라 : New 세일즈 기법, New 세일즈 기법 물건을 팔지 말고 가치를 팔아라 : New 세일즈 기법, New 세일즈 기법 2008 / 지음: 조기선 / 가림출판사
모바일 비즈니스 불변의 법칙 : 최고의 킬러 플랫폼, 모바일의 미래를 묻다 모바일 비즈니스 불변의 법칙 : 최고의 킬러 플랫폼, 모바일의 미래를 묻다 2011 / 필립 스가이, 마르코 쾨더, 루도비코 시페리 지음 ; 정수환, 김성훈 옮김 / 랜덤하우스코리아
은밀한 마케팅의 유혹  : 물음표를 들고 느낌표를 팔아라! 은밀한 마케팅의 유혹 : 물음표를 들고 느낌표를 팔아라! 2013 / 유성목 지음 / 타래
영업, 코칭이 답이다 영업, 코칭이 답이다 2015 / 지음: 김상범 / 호이테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