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한국형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 가이드. 홍보.마케팅 전문가인 저자들이 현장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직접 국내 시장을 해석하고 국내 실정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제시한다. 오리온, 도미노피자, 풀무원, 아시아나항공, 두산 박용만 회장,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 등 남보다 먼저 시작한 국내 사례의 성과와 실패가 소개되고 국내 소비자에게 ‘통하는’ 한국형 마케팅 전략을 제시한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Prologue

01 Concept
1. 소셜 미디어 마케팅, 꼭 해야만 하는가?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미디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지금부터다
기존 마케팅 vs. 소셜 미디어 마케팅
성과를 내려면 S마케팅하라
2. 소셜 미디어를 알아보자
소셜 미디어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가?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기타
3대 SNS를 살펴보자
가볍고 넓은 트위터
깊고 유연한 페이스북
크고 강한 블로그
3대 SNS의 연계
소셜 미디어를 어떻게 활용할까?
세일즈 프로모션
긍정적 기업 이미지 구축
고객 관리
PI
위기 관리
사내 커뮤니케이션

02 Tool
3. 트위터를 활용한 S마케팅
트위터 시작하기
트위터 설정
트위터 용어
트위터 활동
트위터로 마케팅 시작하기
운영 목표와 타깃 수립
컨셉 설정
운영 수칙 점검
팔로워 늘리기
맞팔로우
선팔로우
팔로워 모집 이벤트
마성의 계정이 되는 법
트위터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 1: 도미노피자
트위터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 2: CJ E&M의 방송 채널
트위터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 3: KT
트위터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 4: 두산인프라코어
[부록 1] 트위터 마케팅 성과 분석 도구
[부록 2] 기업 트위터 목록
4. 페이스북을 활용한 S마케팅
페이스북 시작하기
페이스북 선택
페이스북 용어
페이스북 가입
페이스북 활동
페이스북으로 마케팅 시작하기
'페이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를 활용한 마케팅
'그룹'을 활용한 마케팅
〈페이지〉 〈광고〉 〈그룹〉 운영하기
〈페이지〉개설
〈광고〉설정
〈그룹〉생성
페이스북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
기업 사례: 예스24
개인 사업자 사례: 한동하한의원
[부록 3] 기업 페이스북 목록
5. 블로그를 활용한 S마케팅
블로그 시작하기
블로그 설정
블로그 용어
블로그 활동
블로그로 마케팅 시작하기
기업 블로그의 방문자 늘리기
연관 키워드
업데이트
인기도
블로그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 풀무원
풀무원 블로그 살펴보기
풀무원 블로그의 전략
6. 통합적 S마케팅
3대 SNS 연결하기
트위터→페이스북
페이스북→트위터
트위터→블로그
블로그→트위터
페이스북→블로그
블로그→페이스북
유튜브 연결
S마케팅으로 통합하기
블로그-트위터 연계 마케팅
페이스북-블로그 연계 마케팅
페이스북-트위터 연계 마케팅
매스 미디어-소셜 미디어 종합 연계 마케팅

03 Strategy
7. S마케팅 7가지 법칙
S마케팅과 7가지 법칙을 살펴보자
月: 밤낮 없는 실시간의 법칙 - 실시간, 타임라인을 활성화하라
火: 치고 빠지는 민첩성의 법칙 - 때론 불같이 타올라라
水: 메시지 진정성의 법칙 - 진정성 있는 메시지로 소통하라
木: 미디어 적재적소의 법칙 - 목적에 맞는 도구를 연계하라
金: 고객의 소리는 금과옥조 법칙 -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라
土: 옥토를 가꾸는 커뮤니티 법칙 - 좋은 커뮤니티를 가꿔라
日: 골고루 비추는 대변인 법칙 - 맨투맨으로 대응하라
8. 모든 법칙은 S마케팅으로 통한다
S마케팅 제대로 통하기

Epilogue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육아맘, 라이브 커머스로 월 천 버는 법 : 상위 1% 모바일 쇼호스트가 되는 노하우 육아맘, 라이브 커머스로 월 천 버는 법 : 상위 1% 모바일 쇼호스트가 되는 노하우 2022 / 지음: 김지혜, 이와정 / 꿈의지도
(처음 시작하는)해외직구 쉽게 배우기 : 쉽게, 빠르게, 보다 값싸게 (처음 시작하는)해외직구 쉽게 배우기 : 쉽게, 빠르게, 보다 값싸게 2015 / 지음: 김직구 / 한스미디어(한즈미디어)
당신은 햄버거 하나에 팔렸습니다 : 소설미디어 시대의 소비자를 이해하는 다섯 가지 핵심코드 당신은 햄버거 하나에 팔렸습니다 : 소설미디어 시대의 소비자를 이해하는 다섯 가지 핵심코드 2018 / 지음: 김지헌 / 중앙북스
당신은 햄버거 하나에 팔렸습니다 : 소설미디어 시대의 소비자를 이해하는 다섯 가지 핵심코드 당신은 햄버거 하나에 팔렸습니다 : 소설미디어 시대의 소비자를 이해하는 다섯 가지 핵심코드 2018 / 지음: 김지헌 / 중앙북스
소셜커머스  = Social Commerce  : 신뢰가 돈이 되는 사람 중심 상거래 혁명 소셜커머스 = Social Commerce : 신뢰가 돈이 되는 사람 중심 상거래 혁명 2011 / 김철환 지음 / 블로터앤미디어
소셜커머스  = Social Commerce  : 신뢰가 돈이 되는 사람 중심 상거래 혁명 소셜커머스 = Social Commerce : 신뢰가 돈이 되는 사람 중심 상거래 혁명 2011 / 김철환 지음 / 블로터앤미디어
(매출 10배 올리는)카드뉴스 마케팅 비법 : 자꾸만 사고 싶게 만드는 궁극의 카드뉴스 마케팅 기술 (매출 10배 올리는)카드뉴스 마케팅 비법 : 자꾸만 사고 싶게 만드는 궁극의 카드뉴스 마케팅 기술 2019 / 지음: 김도사, 신상희, 설미리 / 위닝북스
(제대로 통하는) 소셜 마케팅 7가지 법칙 (제대로 통하는) 소셜 마케팅 7가지 법칙 2011 / 김태욱 ; 이영균 지음 / 다우출판
(쉽고 빠른) 해외직구 핵꿀팁 (쉽고 빠른) 해외직구 핵꿀팁 2015 / 저: 김혜인 / 스마트미디어
(월수익 1,000만 원 만드는) 실전 블로그 마케팅  : 카페, 쇼핑몰 소규모 사업자를 위한 마케팅 길라잡이 (월수익 1,000만 원 만드는) 실전 블로그 마케팅 : 카페, 쇼핑몰 소규모 사업자를 위한 마케팅 길라잡이 2015 / 지은이: 김홍한 / 아틀라스북스
(월수익 1,000만 원 만드는) 실전 블로그 마케팅  : 카페, 쇼핑몰 소규모 사업자를 위한 마케팅 길라잡이 (월수익 1,000만 원 만드는) 실전 블로그 마케팅 : 카페, 쇼핑몰 소규모 사업자를 위한 마케팅 길라잡이 2015 / 지은이: 김홍한 / 아틀라스북스
(난나의 매출 100배 높이는) 상세페이지 기획하기 (난나의 매출 100배 높이는) 상세페이지 기획하기 2023 / 지음: 난나 / 일센치페이퍼:
인스타그램, 내 마케팅을 부탁해  : 맞춤형 프로필부터 매출이 쑥쑥 느는 팔로워 관리까지 인스타그램, 내 마케팅을 부탁해 : 맞춤형 프로필부터 매출이 쑥쑥 느는 팔로워 관리까지 2019 / 공저: 남궁은, 손정일 / e비즈북스
인스타그램, 내 마케팅을 부탁해  : 맞춤형 프로필부터 매출이 쑥쑥 느는 팔로워 관리까지 인스타그램, 내 마케팅을 부탁해 : 맞춤형 프로필부터 매출이 쑥쑥 느는 팔로워 관리까지 2019 / 공저: 남궁은, 손정일 / e비즈북스
(해외영업 사례로 보는) B2B 마케팅 실행 전략 (해외영업 사례로 보는) B2B 마케팅 실행 전략 2019 / 지음: 노윤호 / 한나래플러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빅데이터 시대 비즈니스 마케팅을 위한)인포그래픽 기획과 실전 전략 = =Inforgraphic planning and actual strategy (빅데이터 시대 비즈니스 마케팅을 위한)인포그래픽 기획과 실전 전략 = =Inforgraphic planning and actual strategy 2013 / 이수동 ; 송정수 [공] 지음 / 길벗
(8주 완성! 고객이 몰려오는) 블로그 마케팅  = Blog marketing (8주 완성! 고객이 몰려오는) 블로그 마케팅 = Blog marketing 2013 / 박미애 지음 / 정보문화사
하늘이 내린 선물, 순천만 하늘이 내린 선물, 순천만 2015 / 강병국 글 ; 최종수 사진 / 지성사
(상위 노출 전략! 파워블로거의)돈 버는 실전 블로그 마케팅  = Blog Marketing (상위 노출 전략! 파워블로거의)돈 버는 실전 블로그 마케팅 = Blog Marketing 2012 / 박정훈 지음 / 성안당
(서울대학교암병원이 추천하는)암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서울대학교암병원이 추천하는)암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2016 / 지음: 서울대학교암병원 / 서울대학교출판문화원
(유무선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우리 집 네트워크 입문&활용 (유무선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우리 집 네트워크 입문&활용 2013 / 신재훈 지음 / 길벗
마케팅관리  = Marketing management  : 21세기 고객가치 창출전략 마케팅관리 = Marketing management : 21세기 고객가치 창출전략 2010 / 共著者: 주우진, 박철, 김현식 / 弘文社
(명사기행 앗! 우리나라에 이런곳이) 대한민국 생태관광지 10선 (명사기행 앗! 우리나라에 이런곳이) 대한민국 생태관광지 10선 2010 / 복거일 ; 황승경 외 8인지음 / 늘봄
(쇼핑몰, 성공하고 싶다면) 네이버에 미쳐라 (쇼핑몰, 성공하고 싶다면) 네이버에 미쳐라 2014 / 김성대 지음 / 앱북스(AppBooks)
창업 초보자가 꼭 알아야 할 102가지 창업 초보자가 꼭 알아야 할 102가지 2005 / 서정헌 지음 / 원앤원북스
뽑히는 면접 = How to interview A to Z : 면접 합격 포인트 30분 특강 뽑히는 면접 = How to interview A to Z : 면접 합격 포인트 30분 특강 2012 / 신길자 지음 / 서울문화사
(건강에 좋은)우리 떡 (건강에 좋은)우리 떡 2012 / 한국옛식문화연구회 지음 / 교문사
Kotler의 마케팅 원리 Kotler의 마케팅 원리 2012 / Philip Kotler, Gary Armstrong 지음 ; 안광호, 유창조, 전승우 옮김 / 피어슨에듀케이션코리아
(블로그를 뛰어 넘는) 바이럴 마케팅 : 대박 매출로 안내하는 온라인 세상 (블로그를 뛰어 넘는) 바이럴 마케팅 : 대박 매출로 안내하는 온라인 세상 2014 / 이기훈 저 / 인투북스
모바일 SNS 마케팅  : 모든 소비와 커뮤니케이션이 모바일로 통하는 시대 모바일 SNS 마케팅 : 모든 소비와 커뮤니케이션이 모바일로 통하는 시대 2015 / 경호빈 지음 / 행간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1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