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 Unitas Brand:. 22, 브랜드 인문학
  • Unitas Brand:. 22, 브랜드 인문학

    발행연도 - 2011 / [유니타스브랜드 편] / MORAVIANUNITAS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264881
    • ISBN 9788993574784
    • 형태 275 p. 27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유니타스브랜드 Vol.22 [브랜드 인문학] 상편. 가장 인문학적인 브랜드를 찾아나서는 그 첫 번째 여정이다. 문사철이라고 불리는 문학과 역사, 그리고 신화와 철학을 비롯하여 문화이론을 연구하는 인문학자을 먼저 보았다. 《철학이 필요한 시간》의 저자 강신주 박사에서부터 《한시미학산책》의 정민 교수, 《영혼의 역사》의 저자 장영란 교수 등 우리나라의 내로라하는 인문학자들에게 물었다. "가장 인문학적인 브랜드는 무엇인가요?" 그들은 말한다. "가장 인간적인 브랜드입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Unitas Brand:, 브랜드직관력. 15 Unitas Brand:, 브랜드직관력. 15 2010 / 권민 지음 ; 유니타스브랜드 편 / Moravianunitas
Unitas Brand:, 영생불멸의 리더십 브랜드십. 16 Unitas Brand:, 영생불멸의 리더십 브랜드십. 16 2010 / [유니타스브랜드 편] / Moravianunitas
Unitas Brand:, 브랜드 전략. 17 : 철학의 전략화 Unitas Brand:, 브랜드 전략. 17 : 철학의 전략화 2010 / [유니타스브랜드 편] / 유니타스브랜드
Unitas Brand. 18, 브랜드와 트렌드  : 트렌드의 오른손, 브랜드 브랜드의 왼손, 트렌드 태풍시장을 만드는 나비효과 Unitas Brand. 18, 브랜드와 트렌드 : 트렌드의 오른손, 브랜드 브랜드의 왼손, 트렌드 태풍시장을 만드는 나비효과 2010 / [유니타스브랜드 편] / 모라비안유니타스
Unitas Brand:, 브랜드 미래. 19 : 뇌과학브랜드.소셜브랜드.창발성브랜드.위키브랜드 Unitas Brand:, 브랜드 미래. 19 : 뇌과학브랜드.소셜브랜드.창발성브랜드.위키브랜드 2011 / [유니타스브랜드 편] / 모라비안유니타스
Unitas Brand:. 20 : 600만 자영업자를 위한 솔루션, 브랜드 창업 Unitas Brand:. 20 : 600만 자영업자를 위한 솔루션, 브랜드 창업 2011 / [유니타스브랜드 편] / 모라비안유니타스
Unitas Brand:. 21, 스마트 브랜딩 Unitas Brand:. 21, 스마트 브랜딩 2011 / [유니타스브랜드 편] / MORAVIANUNITAS
Unitas Brand:. 22, 브랜드 인문학 Unitas Brand:. 22, 브랜드 인문학 2011 / [유니타스브랜드 편] / MORAVIANUNITAS
(신상품 기획과 개발에서 성공까지) 디자인씽킹  = Design thinking (신상품 기획과 개발에서 성공까지) 디자인씽킹 = Design thinking 2016 / 지음: 유병철 / 한언
(신상품 기획과 개발에서 성공까지) 디자인씽킹  = Design thinking (신상품 기획과 개발에서 성공까지) 디자인씽킹 = Design thinking 2016 / 지음: 유병철 / 한언
히트의 탄생 히트의 탄생 2021 / 지음: 유승재 / 위즈덤하우스
히트의 탄생 히트의 탄생 2021 / 지음: 유승재 / 위즈덤하우스
다이소에 갑니다 : 리테일 브랜드의 UX 리서치 리포트 다이소에 갑니다 : 리테일 브랜드의 UX 리서치 리포트 2024 / 지음: 유엑스리뷰 리서치랩 / 유엑스리뷰
고물과 보물 : 20세기 브랜드에 관한 명상 고물과 보물 : 20세기 브랜드에 관한 명상 2015 / 지음: 윤준호 / 난다
아무도 모르는 브랜드? 아무나 모르는 브랜드!  : 핵개인 시대에 살아남는 브랜딩 문법  아무도 모르는 브랜드? 아무나 모르는 브랜드! : 핵개인 시대에 살아남는 브랜딩 문법 2024 / 지음: 이광석 / 갈라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구글처럼 생각하라 : 디지털 시대, 소비자 코드를 읽는 기술 구글처럼 생각하라 : 디지털 시대, 소비자 코드를 읽는 기술 2016 / 이승윤 지음 / 넥서스Biz
블랙 브랜드 = Black brand. 1-2 블랙 브랜드 = Black brand. 1-2 2011 / 유니타스 브랜드 편집부 [편] / 유니타스브랜드
Unitas Brand:. 23, 브랜딩 임계지식사전 Unitas Brand:. 23, 브랜딩 임계지식사전 2011 / [유니타스브랜드 편] / 바젤커뮤니케이션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2018 / 지음: 엠제이 드마코, 옮김: 안시열 / 토트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1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2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