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옮긴이의 글 │ 유행의 배후에는 ‘바이러스’가 있다!
추천의 글 │ 당신의 모든 아이디어를 바이러스로 만들어라!
지은이의 글 │ 광고보다 막강한 바이러스의 전염력

제1장_ 입소무보다 강력한 아이디어 바이러스
아이디어를 만드는 공장을 세우자
아이디어를 바이러스로 키워라
아이디어 바이러스는 돈이다
아이디어 바이러스가 왜 중요할까?
아이디어 바이러스의 성격
아이디어 바이러스가 힘이 되는 7가지 이유
끼어들기 마케팅의 몰락
승자가 모든 것을 차지한다
실패하는 사이트의 내막
이제는 아이디어를 만든다
입소문보다 빠른 아이디어 바이러스
새로운 아이디어의 가치
변덕쟁이들의 세상
전염병과 같은 상품 만들기
제로섬 게임은 끝났다

제2장_ 아이디어 바이러스가 확산되는 메커니즘
우연한 바이러스의 폭발적 성장
바이러스 유포자 : 스니저
영업사원 대 인디애나 존스
무차별 스니저 대 강력한 스니저
강력한 스니저의 함정
무차별 스니저를 사로잡는 방법
바이러스 유포자의 5가지 원칙
빈 곳을 좋아하는 바이러스
아이디어 바이러스에 영양분을 공급하라
바이러스 마케팅의 폭발력
아이디어 바이러스의 두 가지 조건
바이러스 확산을 결정짓는 3가지 요소
아이디어 바이러스를 퍼뜨리는 5가지 방법

제3장_ 강력한 아이디어 바이러스를 만드는 공식
디지털로 강화되는 입소문
아이디어 바이러스의 공식
아이디어 바이러스 공식의 8가지 변수
스니저
하이브
속도
방향
매개체
매끄러움
지속성
증폭

제4장_ 아이디어 바이러스의 성공 사례
이보다 매끄러울 수 없다, 빈디고
탁월한 아이디어, 평범한 자동차
이 책 또한 아이디어 바이러스
공유할수록 커지는 바이러스의 효과
유행의 선도자가 되는 법
돈을 둘러싼 패러독스
음악을 둘러싼 전쟁
비틀스 효과, 근사한 첫 소절
고려해 볼 만한 12개의 아이디어 바이러스
베스트셀러 효과
패러디가 원본을 이기는 세상
재미있으면 쉽게 퍼진다
표지로 책 판단하기
최고가 되기
티핑 포인트를 넘는 법
VIP를 잡는 법
주식 시장을 움직이는 바이러스
범퍼 스티커 마케팅
최초라는 것의 어려움
자유롭고 싶은 디지털 미디어
식지 않는 신선함
그러나 어떻게 돈을 벌 것인가
아이디어 바이러스로 간극 넘기
티핑 포인트 신화
합성 효과
빌 게이츠의 끔찍한 악몽
바이러스 증폭기
급성장만이 능사가 아니다
바이러스 마케팅의 핵심
광고의 패러독스
고객 허락 : 잃어버린 요소
바이러스와 고객 허락의 상호작용
실패를 두려워 말라
안티 사이트의 역설
기업 간에 유포되는 바이러스
거리의 예술, 게릴라 마케팅
절대 혼자서 술 마시지 말라
벌침과 홍역
딜레마의 돌파구
회사의 가장 나쁜 적
아이디어 바이러스의 기술
아이디어 바이러스의 미래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PR의 힘 PR의 힘 2005 / 김주호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인터넷 PR론 인터넷 PR론 2002 / 셸 ,홀츠 저 ; 안보섭 역 / 나남출판
너희가 홍보를 믿는냐 너희가 홍보를 믿는냐 2000 / 홍보실 사람들 27명 함께 펴냄 / YPR
(쉽게 알자)마케팅 (쉽게 알자)마케팅 2002 / 강상원 지음 / 더난출판사
(회사의 매출을 10배 높이는)최강 영업팀 만들기 (회사의 매출을 10배 높이는)최강 영업팀 만들기 2002 / 고게 준코 저 ; 오유리 역 / 거름
보랏빛 소가 온다. 2 보랏빛 소가 온다. 2 2005 / 세스 고딘 지음 ; 안진환 옮김 / 재인
아이디어 바이러스 아이디어 바이러스 2002 / 세스 고딘 저 ; 최승민 역 / 21세기북스
아이디어 바이러스 : 유행을 창조하는 마케팅 에너지 아이디어 바이러스 : 유행을 창조하는 마케팅 에너지 2010 / 세스 고딘 지음 ; 최승민 옮김 / 21세기북스
마케팅 마케팅 2002 / 곽동성 편저 / 동성출판사
지금당장 마케팅 공부하라  : 현장밀착형 마케팅 입문서 지금당장 마케팅 공부하라 : 현장밀착형 마케팅 입문서 2012 / 구자룡 지음 / 한빛비즈
집객의 법칙 : 고객을 끌어모으는 힘 집객의 법칙 : 고객을 끌어모으는 힘 2008 / 키타노 노부지 지음 ; 신년호 옮김 / 상상하우스
세상에 없는 마케팅을 하라 세상에 없는 마케팅을 하라 2008 / 기획이노베이터그룹 지음 / 토네이도
끌리는 컨셉 만들기, 끌리는 컨셉의 법칙 방법편 끌리는 컨셉 만들기, 끌리는 컨셉의 법칙 방법편 2018 / 지음: 김근배 / 중앙북스(중앙books)
트렌드 차이나  = Trend China  : 중국 소비DNA와 소비트렌드 집중 해부 트렌드 차이나 = Trend China : 중국 소비DNA와 소비트렌드 집중 해부 2013 / 김난도 ; 전미영 ; 김서영 / 오우아
트렌드 차이나  = Trend China  : 중국 소비DNA와 소비트렌드 집중 해부 트렌드 차이나 = Trend China : 중국 소비DNA와 소비트렌드 집중 해부 2013 / 김난도 ; 전미영 ; 김서영 / 오우아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트렌드 차이나  : 중국 소비DNA와 소비트렌드 집중 해부 트렌드 차이나 : 중국 소비DNA와 소비트렌드 집중 해부 2013 / 김난도 ; 전미영 ; 김서영[공]지음 / 오우아
유튜브 지금 시작하시나요? : 시한책방 이시한과 함께하는 유튜브 첫걸음 유튜브 지금 시작하시나요? : 시한책방 이시한과 함께하는 유튜브 첫걸음 2020 / 지음: 이시한 / 미래의창
(다시 뜨는 아시아의 별)기회의 땅, 베트남 (다시 뜨는 아시아의 별)기회의 땅, 베트남 2019 / 지음: 이광욱 / 북오션
중국 천재가 된 홍 대리. 2, 중국인, 중국 문화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법 중국 천재가 된 홍 대리. 2, 중국인, 중국 문화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법 2014 / 김민기, 박보현 [공]지음 / 다산라이프
5G 시대가 온다 : [이북 E-book] : 미래를 사는 기술 5G 시대가 온다 : [이북 E-book] : 미래를 사는 기술 2017 / ETRI 5G사업전략실 지음 / 콘텐츠하다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2005 / 유지은 지음 / 미래의창
(내레이션 최강 영화 유튜버 고몽의) 유튜브 이야기 (내레이션 최강 영화 유튜버 고몽의) 유튜브 이야기 2020 / 지음: 고몽(김웅현) / BM성안당
지역축제  = Regional festival 지역축제 = Regional festival 2013 / 지은이: 김창수, 박미수, 이희성, 박종진, 노경희, 허성란, 신현식 / 대왕사
유튜브 구독자 100만 만들기 : 구독자 340만 보겸의 알짜 노하우 유튜브 구독자 100만 만들기 : 구독자 340만 보겸의 알짜 노하우 2019 / 지음: 김보겸 / 지식너머
오래된 작은 가게 이야기 :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 곳 오래된 작은 가게 이야기 :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 곳 2019 / 지음: 정나영 / 미래의창
무역의 신 : 이기찬 무역소설 무역의 신 : 이기찬 무역소설 2019 / 지은이: 이기찬 / 중앙경제평론사
해운경제학  = Maritime economics 해운경제학 = Maritime economics 2015 / 지음: 정봉민 / 블루&노트
왕초보 유튜브 부업왕 = Mastering Youtube for beginners 왕초보 유튜브 부업왕 = Mastering Youtube for beginners 2019 / 지음: 문준희 / 진서원
(사회 선생님이 들려주는)공정무역 이야기 (사회 선생님이 들려주는)공정무역 이야기 2020 / 지음: 전국사회교사모임 / 살림Friends
요우커 천만시대, 당신은 무엇을 보았는가 요우커 천만시대, 당신은 무엇을 보았는가 2015 / 전종규 ; 김보람 [공]지음 / 미래의창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