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전체 균형의 관점에서 모바일 혁명을 바라보고 전략 방향을 찾아보려 한 최초의 시도로, 기업의 운명이 걸린 중요한 이때에 반드시 숙독해야 할 전략 지침서다. 이 책은 모바일로 인해 생겨난 새로운 개선 기회와 불만요소를 점검하고, 전사적인 전략적 변화를 이끌어내기 위한 확실한 가이드라인을 명확하게 제시하고 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들어가며

1부 모바일이 바꾸는 세상
1장 스마트폰으로 폭발하고 있는 모바일 혁명
인간은 도구를 만들고 도구는 인간을 만든다
효과적 협동은 끊임없는 잡담에서 출발한다
미디어의 확장은 인식의 확장이다
두뇌의 확장을 넘어 관계의 확장으로
소통하고 관계 맺는 방식의 변화가 모바일 혁명의 핵심
모바일이 세상을 완전히 다른 차원으로 바꾼다
비즈니스 모델의 근본적 변화가 시작되고 있다
2장 모바일 혁명 시대 기업의 7가지 성공법칙
모바일 혁명 시대의 기업들
성공법칙 1 _ 모바일 혁명의 본질을 이해하라
성공법칙 2 _ 사업 모델을 근본적으로 재검토하라
성공법칙 3 _ 가치사슬 전체를 모바일 관점에서 재정의하라
성공법칙 4 _ 각개 약진이 아니라 전사적 방향을 설정하라
성공법칙 5 _ 고객을 관계망의 관점에서 재정의하라
성공법칙 6 _ 변화에 몸을 맡겨라
성공법칙 7 _ 모바일에 최적화된 조직 문화를 만들어라
3장 디지털마케팅 구축이 경쟁력이다
전통 CRM 접근방법의 한계
디지털미디어의 번성과 통합자로서의 스마트폰 등장
체계적인 디지털마케팅 프레임워크
디지털마케팅 추진 4단계 방법론
모바일로 통합된 디지털마케팅은 미래가 아닌 대세

2부 모바일이 산업을 바꾼다
4장 은행업, 규모의 경제에서 효율성으로
은행업의 본질과 모바일의 등장
아프리카를 뜨겁게 달군 모바일뱅킹
모바일뱅킹의 발전
선진국의 모바일뱅킹 _ 우리의 미래를 보여주는 가늠자?
선진국의 모바일뱅킹 _ Direct Banking의 성장
Direct Banking 진출 전략
5장 신용카드 산업 비즈니스 모델이 바뀐다
신용카드 산업의 본질과 모바일 시대의 위협
보이는 변화 _ 드러나는 모바일 결제 시장의 변화
신용카드 in 스마트폰, 브랜드의 시대는 끝난다
직불·체크카드 시장의 성장이 무서운 이유
사례 분석 _ 직불·체크카드의 대체자, FaceCash
장롱 속에 있던 선불권이 꿈틀거린다
사례 분석 _ 상품권의 통합, Mocapay
통신사의 움직임을 주시해야 하는 이유
예사롭지 않은 애플의 모바일 결제 시장 진출
6장 미디어 산업의 위기와 기회
소셜네트워크가 불러온 새로운 뉴스미디어 환경
스크린 전략 : TV, PC, 스마트폰이 하나가 된다면?
7장 유통업, 소셜쇼핑의 세계로
소비자의 구매심리 및 소비행동의 변화 : 함께 쇼핑하자
소셜쇼핑 트렌드의 발전방향
국내외 소셜쇼핑의 흐름
8장 헬스케어 서비스가 똑똑해진다
병원 앞에서 느꼈던 좌절과 변화
모바일을 이용한 헬스케어 서비스 등장
저개발국에서 더욱 주목받는 모바일 헬스케어 서비스
소셜네트워크가 헬스케어 서비스와 만나면
모바일 헬스케어 서비스, 앞으로 남은 과제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돈이 벌리는 조직  : 천덕꾸러기 조직에서 돈 버는 달러박스로! 돈이 벌리는 조직 : 천덕꾸러기 조직에서 돈 버는 달러박스로! 2015 / 기노우치 토시히사 지음 ; 이수형 옮김 / 다산북스
(삼성도 부럽지 않은)작은 회사 경영 이야기 (삼성도 부럽지 않은)작은 회사 경영 이야기 2008 / 기시 요시나가 지음 ; 장민주 옮김 / 아르고스
기획이란 무엇인가  : 일을 재미있게 논리적으로 풀어내는 기술 기획이란 무엇인가 : 일을 재미있게 논리적으로 풀어내는 기술 2012 / 길영로 지음 / 페가수스
기획이란 무엇인가  : 일을 재미있게 논리적으로 풀어내는 기술 기획이란 무엇인가 : 일을 재미있게 논리적으로 풀어내는 기술 2012 / 길영로 지음 / 페가수스
1인 미디어 당신의 콘텐츠를 캐스팅하라!  : 콘텐츠 기획·제작·수익모델·비즈니스·마케팅 노하우 1인 미디어 당신의 콘텐츠를 캐스팅하라! : 콘텐츠 기획·제작·수익모델·비즈니스·마케팅 노하우 2017 / 지은이: 김건우 / 인포더북스
로마인에게 배우는 경영의 지혜  = The wisdom of management learned from the Romans : 나는 천년제국 로마에서 경영을 배웠다 로마인에게 배우는 경영의 지혜 = The wisdom of management learned from the Romans : 나는 천년제국 로마에서 경영을 배웠다 2019 / 지음: 김경준 / 원앤원콘텐츠그룹
로마인에게 배우는 경영의 지혜  = The wisdom of management learned from the Romans : 나는 천년제국 로마에서 경영을 배웠다 로마인에게 배우는 경영의 지혜 = The wisdom of management learned from the Romans : 나는 천년제국 로마에서 경영을 배웠다 2019 / 지음: 김경준 / 원앤원콘텐츠그룹
(기업의 미래를 바꾸는) 모바일 빅뱅  = Mobile bigbang (기업의 미래를 바꾸는) 모바일 빅뱅 = Mobile bigbang 2010 / 김경준, 이성욱, 이정우 지음 / 원앤원북스
스티브 잡스의 프레젠테이션 : 그는 어떻게 청중을 설득하는가. 1-2 스티브 잡스의 프레젠테이션 : 그는 어떻게 청중을 설득하는가. 1-2 2006 / 김경태 지음 / 멘토르
스티브 잡스의 프레젠테이션 : 그는 어떻게 청중을 설득하는가. 1-2 스티브 잡스의 프레젠테이션 : 그는 어떻게 청중을 설득하는가. 1-2 2006 / 김경태 지음 / 멘토르
위대한 기업, 로마에서 배운다 : 로마인에게 배우는 불멸의 경영법칙 22 위대한 기업, 로마에서 배운다 : 로마인에게 배우는 불멸의 경영법칙 22 2006 / 김경준 지음 / 원앤원북스
잘 되는 회사는 분명 따로 있다 잘 되는 회사는 분명 따로 있다 2003 / 김경준 저 / 원앤원북스
사장이라면 어떻게 일해야 하는가  : 경영멘토 김경준의 살아 있는 사장학 사장이라면 어떻게 일해야 하는가 : 경영멘토 김경준의 살아 있는 사장학 2015 / 지음: 김경준 / 원앤원북스
사장이라면 어떻게 일해야 하는가  : 경영멘토 김경준의 살아 있는 사장학 사장이라면 어떻게 일해야 하는가 : 경영멘토 김경준의 살아 있는 사장학 2015 / 지음: 김경준 / 원앤원북스
전쟁에서 경영전략을 배우다 : 전쟁 사례에서 찾은 경영전략의 성공 공식 13 전쟁에서 경영전략을 배우다 : 전쟁 사례에서 찾은 경영전략의 성공 공식 13 2015 / 지음: 김경원 / 21세기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1인 미디어 당신의 콘텐츠를 캐스팅하라!  : 콘텐츠 기획·제작·수익모델·비즈니스·마케팅 노하우 1인 미디어 당신의 콘텐츠를 캐스팅하라! : 콘텐츠 기획·제작·수익모델·비즈니스·마케팅 노하우 2017 / 김건우 지음 / 인포더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1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