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독일과 프랑스의 고등학생들이 학교에서 교재로 사용 가능한 두 나라 최초의 공식적인 ‘공동 역사교과서’이다. 나폴레옹의 독일 침략 이래 제2차 세계대전에 이르기까지 약 150년 동안 네 번의 전쟁을 치러 숙적관계에 있는 두 나라가 서로를 이해하고 평화와 우호의 관계를 돈독히 하기 위해 만들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한국 명승고적 기문 사전 한국 명승고적 기문 사전 2005 / 김건곤...[등]지음 / 이회문화사
중국문학 비평용어사전 중국문학 비평용어사전 2011 / 임종욱 편 / 이회문화사
삼국지사전 삼국지사전 2010 / 선뿨쥔 ; 탄리앙샤오 지음 ; 정원기 ; 박명진 ; 이현서 옮김 / 현암사
삼국지 사전 삼국지 사전 2000 / 심백준 ; 담량소 공편 ; 정원기 ; 박명진 ; 이은영 공역 / 범우사
영미어 문학자료사전 영미어 문학자료사전 1998 / 공덕룡 저 / 단국대학교출판부
(고교생을 위한) 세계사 용어사전 (고교생을 위한) 세계사 용어사전 2002 / 강상원 엮음 / 신원문화사
인류의 여명 : 동아시아의 주먹도끼 = (The) Handaxes from the East Asia 인류의 여명 : 동아시아의 주먹도끼 = (The) Handaxes from the East Asia 2008 / 편: 국립대구박물관 / 예맥
독일 프랑스 공동 역사교과서 : 1945년 이후 유럽과 세계 독일 프랑스 공동 역사교과서 : 1945년 이후 유럽과 세계 2008 / 독일ㆍ프랑스 공동역사교과서편찬위원회 기획 ; 페터 가이스, 기욤 르 캥트렉 외 지음 ; 김승렬 외 옮김 / 휴머니스트
남유럽 남유럽 2000 / 유네스코 세계유산위원회 감수 / 중앙M&B
동남아시아.오세아니아 동남아시아.오세아니아 2000 / 유네스코 세계유산위원회 감수 / 중앙M&B
동아시아.러시아 동아시아.러시아 2000 / 유네스코 세계유산위원회 감수 / 중앙M&B
남아시아 남아시아 2000 / 유네스코 세계유산위원회 감수 / 중앙M&B
동남유럽 동남유럽 2000 / 유네스코 세계유산위원회 감수 / 중앙M&B
서유럽 서유럽 2000 / 유네스코 세계유산위원회 감수 / 중앙M&B
북.중앙유럽 북.중앙유럽 2000 / 유네스코 세계유산위원회 감수 / 중앙M&B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파리에선 그대가 꽃이다 : 시들한 내 삶에 선서하는 찬란하고 짜릿한 축제 : 손미나의 '파리지앵'으로 살아보기 파리에선 그대가 꽃이다 : 시들한 내 삶에 선서하는 찬란하고 짜릿한 축제 : 손미나의 '파리지앵'으로 살아보기 2013 / 손미나 지음 / 웅진씽크빅
(초등학생을 위한 똑똑한)돈 설명서 (초등학생을 위한 똑똑한)돈 설명서 2021 / 지은이: 라슈미 시르데슈판드; 옮긴이: 이하영 / 솔빛길
자기표현 사전: 생각과 감정을 똑! 소리 나게 표현하는 법 자기표현 사전: 생각과 감정을 똑! 소리 나게 표현하는 법 2019 / 지음: 박신식; 그림: 김정진 / 채우리:
검은 감자  : 아일랜드 대기근 이야기 검은 감자 : 아일랜드 대기근 이야기 2014 / 수전 캠벨 바톨레티 지음 ; 곽명단 옮김 / 돌베개
돈이 자라는 나무 : 학교에서 돈을 배우자! 돈이 자라는 나무 : 학교에서 돈을 배우자! 2019 / 지음: 박정현, 그림: 이현지 / 한겨레아이들
시계태엽 오렌지 시계태엽 오렌지 2013 / 앤서니 버지스 지음 ; 박시영 옮김 / 민음사
소크라테스의 변명 : 크리톤.파이돈.향연 소크라테스의 변명 : 크리톤.파이돈.향연 2016 / 플라톤 지음 ; 황문수 옮김 / 문예출판사
독일 = Germany 독일 = Germany 2016 / 편: 시공사 / 시공사
두 도시 이야기 두 도시 이야기 2012 / 찰스 디킨스 지음 ; 이은정 옮김 / 펭귄클래식코리아
역사가 사라져갈 때 : 왜 우리에게 역사적 진실이 필요한가 역사가 사라져갈 때 : 왜 우리에게 역사적 진실이 필요한가 2013 / 린 헌트 ; 조이스 애플비 ; 마거릿 제이컵 [같이] 지음 ; 김병화 옮김 / 산책자
스마트폰 100배 활용하기 : 제4차 산업혁명은 귀하의 손에서부터 스마트폰 100배 활용하기 : 제4차 산업혁명은 귀하의 손에서부터 2018 / 박대영 외 지음 / 행복에너지
It's too windy! It's too windy! 2009 / by Hans Wilhelm / Scholastic
프랑스 남자들은 뒷모습에 주목한다 : 드러나지 않는 부분까지 가꾸는 삶의 기술 프랑스 남자들은 뒷모습에 주목한다 : 드러나지 않는 부분까지 가꾸는 삶의 기술 2013 / 일레인 사이올리노 지음 ; 현혜진 옮김 / 웅진씽크빅
(한권으로 정리한)이야기 중국사 (한권으로 정리한)이야기 중국사 2013 / 조관희 엮음 / 청아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역사는 왜 가르쳐야 하는가 : 민주시민을 키우는 새로운 역사교육 역사는 왜 가르쳐야 하는가 : 민주시민을 키우는 새로운 역사교육 2017 / 지음: 키쓰 바튼, 린다 렙스틱, 옮김: 김진아 / 역사비평사
(내 손에 스마트폰이 있는데)왜 역사를 배워야 할까? (내 손에 스마트폰이 있는데)왜 역사를 배워야 할까? 2019 / 지음: 샘 와인버그 ; 옮김: 정종복, 박선경 / 휴머니스트
시민교육을 위한 역사교육의 이론과 실천 시민교육을 위한 역사교육의 이론과 실천 2019 / 공저: 김한종 외 / 책과함께
(새로운 역사 쓰기를 위한) 구술사 연구방법론 = Oral history research methods (새로운 역사 쓰기를 위한) 구술사 연구방법론 = Oral history research methods 2006 / 윤택림, 함한희 공저 / 아르케
(역사와 기록 연구를 위한)구술사 연구방법론 (역사와 기록 연구를 위한)구술사 연구방법론 2019 / 윤택림 지음 / 아르케
각주의 역사 : 각주는 어떻게 역사의 증인이 되었는가 각주의 역사 : 각주는 어떻게 역사의 증인이 되었는가 2016 / 지음: 앤서니 그래프턴, 옮김: 김지혜 / 테오리아
우리 과학 문화재 : 잘 알 것 같지만 속속들이 모르는 우리 과학 문화재 : 잘 알 것 같지만 속속들이 모르는 2004 / 아동기획부 엮음;강오 그림 / 은금나라
역사교육과 학습내용의 선정 역사교육과 학습내용의 선정 2003 / 최완기 저 / 느티나무
역사교육과 역사인식 역사교육과 역사인식 2006 / 김한종...[등]저 / 책과함께
역사와 역사가들  : 서양사 연구를 위한 입문 역사와 역사가들 : 서양사 연구를 위한 입문 2009 / 마크 길더러스 지음 ; 강유원 ; 이재만 옮김 / 이론과실천
역사, 무엇을 어떻게 가르칠까  : 현장 교사들이 쓴 역사교육론 역사, 무엇을 어떻게 가르칠까 : 현장 교사들이 쓴 역사교육론 2008 / 전국역사교사모임 지음 / 휴머니스트 출판그룹
역사적사고와 역사교육 역사적사고와 역사교육 2007 / 샘 와인버그 지음, 한철호 옮김 / 책과함께
역사교육의 내용과 방법 역사교육의 내용과 방법 2007 / 최상훈, 이영효, 김한종, 강선주 공저 / 책과함께
역사수업의 원리 역사수업의 원리 2007 / 김한종 지음 / 책과함께
역사교육의 이론 역사교육의 이론 2009 / 양호환 ; 이영효 ; 김한종 ; 정선영 ; 송상헌 공저 / 책과함께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