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 교육사회학
  • 교육사회학

    발행연도 - 2005 / Jeanne H. Ballantine 지음 ; 김경식 ; 이병환 [공]옮김 / 교육과학사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181991
    • ISBN 8982879161
    • 형태 591p. 25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교육학 >
    • 카테고리분류 사회과학 > 교육학 > 교육 일반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입시가족  : 중산층 가족의 입시 사용법 입시가족 : 중산층 가족의 입시 사용법 2013 / 김현주 지음 / 새물결출판사
왜 지금 교육경제학인가 : 부모, 교사, 학교, 그리고 사회가 우리 아이들을 위해 바로 알아야 할 것들 왜 지금 교육경제학인가 : 부모, 교사, 학교, 그리고 사회가 우리 아이들을 위해 바로 알아야 할 것들 2021 / 지음: 김희삼 / EBS Books :
왜 지금 교육경제학인가 : 부모, 교사, 학교, 그리고 사회가 우리 아이들을 위해 바로 알아야 할 것들 왜 지금 교육경제학인가 : 부모, 교사, 학교, 그리고 사회가 우리 아이들을 위해 바로 알아야 할 것들 2021 / 지음: 김희삼 / EBS Books :
미디어로 여는 세상 미디어로 여는 세상 2005 / 강정훈 외 지음 / 한나래
미디어로 여는 세상 미디어로 여는 세상 2005 / 강정훈 외 지음 / 한나래
미디어로 여는 세상 미디어로 여는 세상 2005 / 강정훈 외 지음 / 한나래
미디어로 여는 세상 미디어로 여는 세상 2005 / 강정훈 외 지음 / 한나래
교육사회학 교육사회학 2005 / Jeanne H. Ballantine 지음 ; 김경식 ; 이병환 [공]옮김 / 교육과학사
재생산 재생산 2000 / 피에르 부르디 ; 장 클로드 파세롱 지음 ; 이상호 옮김 / 동문선
(바로 사용할 수 있는)사회적 기술 향상 프로그램 : 중.고등학생용/, (바로 사용할 수 있는)사회적 기술 향상 프로그램 : 중.고등학생용/, 2003 / Ruth Weltmann Begun 지음 ; 응용발달심리연구센터 옮김 / 시그마프레스
교육과 일 : 사회학적 접근 교육과 일 : 사회학적 접근 2017 / 지음: 데이빗 B. 빌스 ; 옮김: 장원섭, 장시준, 김영실 / 박영story :
정말로 누구나 평등할까?  : 민주시민을 위한 사회정의 교육 입문서 정말로 누구나 평등할까? : 민주시민을 위한 사회정의 교육 입문서 2016 / 지음: 오즐렘 센소이, 로빈 디앤젤로 ; 옮김: 홍한별 / 착한책가게
정말로 누구나 평등할까?  : 민주시민을 위한 사회정의 교육 입문서 정말로 누구나 평등할까? : 민주시민을 위한 사회정의 교육 입문서 2016 / 지음: 오즐렘 센소이, 로빈 디앤젤로 ; 옮김: 홍한별 / 착한책가게
새로운 교육시회학 새로운 교육시회학 2001 / 신군자 저 / 집문당
이제, 문화교육이다 이제, 문화교육이다 2003 / 심광현 편 / 문화과학사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혼자 하는 공부가 통한다  : 아이보다 학원을 더 믿는 엄마들을 변화시킬 새로운 학습 패러다임 혼자 하는 공부가 통한다 : 아이보다 학원을 더 믿는 엄마들을 변화시킬 새로운 학습 패러다임 2011 / 이규민 ; 반재천 ; 도승이 ; 김현진 지음 / 웅진씽크빅
고3이 고1에게  : 부모의 열 마디보다 선배의 한 마디가 낫다!  : 목표공부법 고3이 고1에게 : 부모의 열 마디보다 선배의 한 마디가 낫다! : 목표공부법 2011 / 이우진 지음 / 예문
지역사회복지론  = Community welfare 지역사회복지론 = Community welfare 2010 / 홍현미라 ; 김가율 ; 민소영 ; 이은정 ; 심선경 ; 이민영 ; 윤민화 공저 / 학지사
누구도 나를 화나게 하지 않았다 : 분노, 짜증, 스트레스 다스리는 법 누구도 나를 화나게 하지 않았다 : 분노, 짜증, 스트레스 다스리는 법 2022 / 지음: 레너드 셰프, 수전 에드미시턴; 옮김: 윤춘송 / 프롬북스
교육심리학 교육심리학 2000 / 황응연 외 저 / 문음사
우리 시대를 위한 교육사회학 다시 읽기 : 교육복음과 신자유주의를 넘어서 우리 시대를 위한 교육사회학 다시 읽기 : 교육복음과 신자유주의를 넘어서 2011 / 앨버트 헨리 할지 [외]지음, 강순원 편역 / 한울
발달심리학  = Developmental psychology 발달심리학 = Developmental psychology 2018 / 공저: 송형철, 권붕, 김종필, 문홍남, 신민식, 양철수, 이상열 / 양성원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인성이 실력이다 : 성공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조벽 교수의 제안 인성이 실력이다 : 성공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조벽 교수의 제안 2016 / 지음: 조벽 / 해냄
인간성 수업 : 새로운 전인교육을 위한 고전의 변론 인간성 수업 : 새로운 전인교육을 위한 고전의 변론 2018 / 지음: 마사 C. 누스바움 ; 옮김: 정영목 / 문학동네
삐딱할 용기 : 불온한 교사 양성 과정. 3 삐딱할 용기 : 불온한 교사 양성 과정. 3 2018 / 지음: 하승수 [외] / 교육공동체 벗
시민교육이 희망이다 : 한국 민주시민교육의 철학과 실천모델 시민교육이 희망이다 : 한국 민주시민교육의 철학과 실천모델 2017 / 지음: 장은주 / 피어나
논쟁 수업으로 시작하는 민주시민교육 : 비판적 사고와 시민성 교육을 위한 안내서 논쟁 수업으로 시작하는 민주시민교육 : 비판적 사고와 시민성 교육을 위한 안내서 2018 / 지음: 넬 나딩스,, 로리 브룩스 ;, 옮김: 정창우,, 김윤경 / 풀빛,
(4차 산업혁명 시대 창의인재를 만드는)미래의 교육 (4차 산업혁명 시대 창의인재를 만드는)미래의 교육 2019 / 지음: 김경희, 옮김: 손성화 / 예문아카이브
4차 산업 혁명 시대, 우리 아이의 미래는?  4차 산업 혁명 시대, 우리 아이의 미래는? 2018 / 지음: 전진한 / 다림
독일 교육, 왜 강한가?  : 더불어 사는 삶을 가르치는 현장 독일 교육, 왜 강한가? : 더불어 사는 삶을 가르치는 현장 2015 / 박성희 지음 / 살림터
대학의 배신 : 인문학은 N포 세대를 구원할 수 있는가? 대학의 배신 : 인문학은 N포 세대를 구원할 수 있는가? 2016 / 지음: 마이클 S. 로스, 옮김: 최다인 / 지식프레임
(교사와 부모를 위한)발달교육이란 무엇인가? (교사와 부모를 위한)발달교육이란 무엇인가? 2017 / 지음: 현광일 / 살림터
앞서가는 아이들은 어떻게 배우는가 앞서가는 아이들은 어떻게 배우는가 2020 / 지음: 알렉스 비어드; 옮김: 신동숙 / 아날로그:
(하버드 시대의 종말과)학습 혁명 (하버드 시대의 종말과)학습 혁명 2020 / 지음: 오강선 / 클라우드나인
입시 가족  : 중산층 가족의 입시 사용법 입시 가족 : 중산층 가족의 입시 사용법 2013 / 김현주 지음 / 새물결
무엇이 이 나라 학생들을 똑똑하게 만드는가 : 미국을 뒤흔든 세계 교육 강국 탐사 프로젝트 무엇이 이 나라 학생들을 똑똑하게 만드는가 : 미국을 뒤흔든 세계 교육 강국 탐사 프로젝트 2014 / 아만다 리플리 지음 ; 김희정 옮김 / 부키
대학거부 그 후 : 졸업장 없이 살아가는 사람들 대학거부 그 후 : 졸업장 없이 살아가는 사람들 2014 / 한지혜 ...[등]지음 / 교육공동체 벗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0
30대0
40대1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1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