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 채널 브랜드 전략
  • 채널 브랜드 전략

    발행연도 - 2005 / 윤홍근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178263
    • ISBN 8984993662
    • 형태 viii, 193p. 23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상업, 교통, 통신
    • 카테고리분류 사회과학 > 언론/미디어 > 언론학/미디어론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책은 채널이 어떻게 환경에 적응하고 있는지, 어떤 생존 전략에 따라 움직있는지를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 보여준다. BBC, CNN 등 유명 해외 방송사의 사례와 함께 국내 주요 방송사들의 예를 곁들여 생소하게 느껴지는 채널 브랜드 개념을 쉽게 설명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텔레비전 문화 연구 텔레비전 문화 연구 2001 / 황인성 편저 / 한나래
웃음의 현대사  : 시대는 자기만의 방식으로 우리를 웃게 한다 웃음의 현대사 : 시대는 자기만의 방식으로 우리를 웃게 한다 2018 / 지음: 김영주 / Whale books(웨일북)
웃음의 현대사  : 시대는 자기만의 방식으로 우리를 웃게 한다 웃음의 현대사 : 시대는 자기만의 방식으로 우리를 웃게 한다 2018 / 지음: 김영주 / Whale books(웨일북)
TV 고발뉴스 제작의 실제 TV 고발뉴스 제작의 실제 2000 / 김문환 저 / LG상남언론재단
세상, 약간 삐딱하게 보기  : 박PD의 좌충우돌 다큐멘터리 제작기 세상, 약간 삐딱하게 보기 : 박PD의 좌충우돌 다큐멘터리 제작기 2016 / 지은이: 박태명 / 심미안
다채널 방송시대 기획과 제작 다채널 방송시대 기획과 제작 2003 / 배종대 저 / 박문각
방송시스템과 영상제작 : HDTV에서 3D 입체영상제작까지 방송시스템과 영상제작 : HDTV에서 3D 입체영상제작까지 2016 / 지음: 유승식 / 구민사
채널 브랜드 전략 채널 브랜드 전략 2005 / 윤홍근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예능, 유혹의 기술  : 예능에서 배우는 기획과 설득의 기술 예능, 유혹의 기술 : 예능에서 배우는 기획과 설득의 기술 2017 / 지음:이승한 / 페이퍼로드
디지털시대의 텔레비전 보도문장론 디지털시대의 텔레비전 보도문장론 2001 / 이충환 저 / 나남출판
TV 다큐멘터리 세상을 말하다 TV 다큐멘터리 세상을 말하다 2005 / 장해랑... [등]지음 / 샘터
방송 콘텐츠 스토리텔링. 1, 드라마의 분산.집중.몰입 전략 방송 콘텐츠 스토리텔링. 1, 드라마의 분산.집중.몰입 전략 2013 / 정숙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방송 콘텐츠 스토리텔링  : 구성.예능.다큐와 라디오 전략. 2 방송 콘텐츠 스토리텔링 : 구성.예능.다큐와 라디오 전략. 2 2013 / 정숙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텔레비전 다큐멘터리 제작론 텔레비전 다큐멘터리 제작론 2003 / 최양묵 저 / 한울
(대세를 만드는) 크리에이티브  = Creative  : 국민 프로그램에서 배운다 (대세를 만드는) 크리에이티브 = Creative : 국민 프로그램에서 배운다 2015 / 지음: 신형관 ; 김용범 ; 이명한 ; 나영석 / 자음과모음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미중전쟁의 승자, 누가 세계를 지배할 것인가? : 미국편 미중전쟁의 승자, 누가 세계를 지배할 것인가? : 미국편 2019 / 최병일 지음 / 책들의정원
통근하는 삶 통근하는 삶 2019 / 지음: 데이비드 비셀 ; 옮김: 박광형 , 전희진 / 앨피
김현종 한미 FTA를 말하다 김현종 한미 FTA를 말하다 2010 / 김현종 지음 / 홍성사
대리사회 : 타인의 공간에서 통제되는 행동과 언어들 대리사회 : 타인의 공간에서 통제되는 행동과 언어들 2016 / 김민섭 지음 / 와이즈베리(미래엔)
'한국인과 아시아인' 그 간극을 넘어 : 2013 좋은 방송을 위한 시민의 비평상 수상집 '한국인과 아시아인' 그 간극을 넘어 : 2013 좋은 방송을 위한 시민의 비평상 수상집 2014 / 방송문화진흥회 엮음 / 한울
흑백 「테레비」를 추억하다  : '아씨'에 울고 '쇼쇼쇼'에 웃었던 그때 그 시절 흑백 「테레비」를 추억하다 : '아씨'에 울고 '쇼쇼쇼'에 웃었던 그때 그 시절 2014 / 정범준 지음 / 알렙
자동차의 사회적 비용 자동차의 사회적 비용 2016 / 지음: 우자와 히로후미 ; 옮김: 임경택 / 사월의책
미중전쟁의 승자, 누가 세계를 지배할 것인가?, 중국편 미중전쟁의 승자, 누가 세계를 지배할 것인가?, 중국편 2019 / 지음: 이성현 / 책들의정원
유튜버의 일 유튜버의 일 2019 / 지음: 이수진 / 스리체어스
1등이 목표가 아니야 :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공정무역 이야기 1등이 목표가 아니야 :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공정무역 이야기 2018 / 김이경 글; 문신기 그림 / 나무야
광고캠페인전략 광고캠페인전략 2003 / 도널드 패런티 외저 ; 조병량 ; 한상필 공역 / 열린책들
텔레코즘 텔레코즘 2004 / 조지 길더 저 ; 박홍식 역 / 청림
한미FTA 국민보고서 한미FTA 국민보고서 2006 / 한미FTA저지 범국민운동본부 정책기획연구단 엮음 / 그린비
광고 언어 연구 광고 언어 연구 2003 / 지음: 박영준 외 / 박이정
(방송인 김인규의)공영방송 특강 (방송인 김인규의)공영방송 특강 2005 / 김인규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