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엔트리의 기초부터 게임 작품 제작까지 코딩도 하고 게임도 하는 엔트리 입문서. 아이들 코딩 공부 어떻게 하는가? 엔트리와 함께 성장한 저자들이 직접 만들고 설명하는 ‘게임 작품’으로 코딩 공부 즐겁게 시작해 보자. 단원별 개념 설명이 끝나면 학습한 블록으로 하나의 게임 작품을 만들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직접 만든 게임 작품을 바로바로 확인하며 흥미를 가지고 즐겁게 학습할 수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맨 어드벤처: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4, 컴퓨터 바이러스의 습격 코딩맨 어드벤처: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4, 컴퓨터 바이러스의 습격 2021 / 지음: 윤상석, 그림: 김기수, 황정호 / 다산어린이
코딩맨 어드벤처: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5, 코딩족과의 만남 코딩맨 어드벤처: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5, 코딩족과의 만남 2022 / 지음: 윤상석, 그림: 김기수, 황정호 / 다산어린이
아빠표 어린이 게임 코딩  : 게임 세계에 갇힌 아빠를 구해라 아빠표 어린이 게임 코딩 : 게임 세계에 갇힌 아빠를 구해라 2018 / 지음: 이상진 / 남가람북스
(혼자서도 척척!)초등학생을 위한 컴퓨터 기초+활용 무작정 따라하기 (혼자서도 척척!)초등학생을 위한 컴퓨터 기초+활용 무작정 따라하기 2022 / 지음: 이상권, 권동균 / 길벗
(유튜버 쌤's)코딩 클래스: 엔트리 기초 (유튜버 쌤's)코딩 클래스: 엔트리 기초 2021 / 지은이: 이산, 단, 뽀 / 하이오브젝트
(해미와 사이먼의)코딩 대작전 : 반가워, 지구별 친구들! (해미와 사이먼의)코딩 대작전 : 반가워, 지구별 친구들! 2017 / 지음: 이송미, 최선명 / 비비투
컴퓨터&프로그래밍 캐릭터 도감  컴퓨터&프로그래밍 캐릭터 도감 2022 / 지음: 이시도 나나코 ; 옮김: 김성훈 / 서사원주니어
원큐패스 나는야 엔트리 게임 개발자 : 스태프 선정 & 인기 작품 따라 만들기 원큐패스 나는야 엔트리 게임 개발자 : 스태프 선정 & 인기 작품 따라 만들기 2024 / 지은이: 이영호 / 다락원
컴퓨터랑 코딩해: 비트에서 인공 지능까지 컴퓨터랑 코딩해: 비트에서 인공 지능까지 2020 / 글: 이재호, 그림: 박미화 / 그레이트북스
코스페이시스 = Cospaces 코스페이시스 = Cospaces 2023 / 지음: 이재우 / 생능북스
코스페이시스 = Cospaces 코스페이시스 = Cospaces 2023 / 지음: 이재우 / 생능북스
코딩 어드벤처. 1 : 동화 속 세계로 떠나자 코딩 어드벤처. 1 : 동화 속 세계로 떠나자 2017 / 글: ETRI SW콘텐츠연구소 지식이러닝연구실 ; 만화: 김세진 / 콘텐츠하다
코딩 어드벤처. 2 : 내가 게임 메이커 코딩 어드벤처. 2 : 내가 게임 메이커 2017 / 글: ETRI SW콘텐츠연구소 지식이러닝연구실 ; 만화: 김세진 / 콘텐츠하다
코딩 어드벤처. 3, 마법사의 성 코딩 어드벤처. 3, 마법사의 성 2018 / 지음: 맥스 웨인라이트 ; 옮김: 배장열 / 길벗어린이
코딩 어드벤처. 4, 자이스키나 우주 행성 코딩 어드벤처. 4, 자이스키나 우주 행성 2018 / 지음: 맥스 웨인라이트 ; 옮김: 배장열 / 길벗어린이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슈뻘맨의 숨은 과학 찾기  : 엉뚱 도전 속에 숨은 과학 상식 . 3  슈뻘맨의 숨은 과학 찾기 : 엉뚱 도전 속에 숨은 과학 상식 . 3 2024 / 원작: 슈뻘맨 ; 지음: 서후 ; 그림: 류수형 / 아이세움
습관은 암도 멈추게 한다  : 영상의학 전문의 이원경의 암 예방 솔루션  습관은 암도 멈추게 한다 : 영상의학 전문의 이원경의 암 예방 솔루션 2024 / 지음: 이원경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Britannica)코딩 (Britannica)코딩 2018 / 글: 봄봄 스토리 ; 그림: 이태영 / 미래엔
(Britannica)진화 (Britannica)진화 2016 / 글: 봄봄 스토리 ; 그림: 김덕영 / 미래엔
신통방통 홍길동 : 홍길동전 신통방통 홍길동 : 홍길동전 2023 / 글: 이영민; 그림: 이철민 / 노는날
(어쩔뚱땡!) 고구마머리 TV. 1, 우주탐험1 (어쩔뚱땡!) 고구마머리 TV. 1, 우주탐험1 2021 / 글: 서동건; 그림: 서윤지 / 아울북:
(이야기가 있는 코딩) 모험! 골드랜드 with entry : 코딩 초보가 알아야 할 최고의 블록 코딩 입문서 (이야기가 있는 코딩) 모험! 골드랜드 with entry : 코딩 초보가 알아야 할 최고의 블록 코딩 입문서 2023 / 지음: 다산스마트에듀 SW교육센터 / 다산스마트에듀 :
(아홉 살에 처음 만나는) 신사임당 (아홉 살에 처음 만나는) 신사임당 2017 / 글: 이미영 ; 그림: 이관수 / 하늘을 나는 코끼리
(아홉 살에 처음 만나는)어린왕자 (아홉 살에 처음 만나는)어린왕자 2015 / 앙투안 드 생텍쥐페리 지음 ; 강미경 옮김 ; 유유 그림 / 하늘을나는코끼리
챗GPT와 함께 배우는 엔트리 마스터하기 : 챗GPT와 엔트리 기초부터 실전까지, 창의 융합형 코딩 학습서  챗GPT와 함께 배우는 엔트리 마스터하기 : 챗GPT와 엔트리 기초부터 실전까지, 창의 융합형 코딩 학습서 2024 / 지음: 김종훈 , 김현경 , 김동건 [공] / 골든래빗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한컴오피스 2020. 4, 한쇼 한컴오피스 2020. 4, 한쇼 2020 / 지음: 한글과컴퓨터, 허미현, 부성순 / Youngjin.com(영진닷컴)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그림으로 개념을 이해하는)알고리즘 (그림으로 개념을 이해하는)알고리즘 2020 / 지은이: 아디트야 바르가바; 옮긴이: 김도형 / 한빛미디어
프그맨 코딩을 부탁해  : [이북 E-book] : 만화로 쉽게 배우는 코딩의 모든 것 프그맨 코딩을 부탁해 : [이북 E-book] : 만화로 쉽게 배우는 코딩의 모든 것 2018 / 글: TMD 에듀테크연구소 글 ; 기획·만화: 김상진 / 미디어숲
팜. 2, 하늘 농장 팜. 2, 하늘 농장 2020 / 지음: 홍지연; 그림: 지문 / 길벗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세상을 만드는자, 코딩 : 창의와 소통을 위한 코딩 인문학 세상을 만드는자, 코딩 : 창의와 소통을 위한 코딩 인문학 2018 / 지음: 박준석 / 동아시아
(직장인을 위한) 실무 엑셀 (직장인을 위한) 실무 엑셀 2020 / 지음: 선양미 / 길벗
일잘러의 비밀, 구글 스프레드시트 제대로 파헤치기: 구글 스프레드시트로 엑셀 밟고 칼퇴하자!! 일잘러의 비밀, 구글 스프레드시트 제대로 파헤치기: 구글 스프레드시트로 엑셀 밟고 칼퇴하자!! 2021 / 지음: 강남석 / 한빛미디어
어린이를 위한 미래 과학, 빅데이터 이야기 어린이를 위한 미래 과학, 빅데이터 이야기 2020 / 지음: 천윤정, 그림: 박선하 / 팜파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스토리가 살아있는) Excel 2016 : [이북 E-book] (스토리가 살아있는) Excel 2016 : [이북 E-book] 2017 / 저: 박혜정 / 영진닷컴
클린 코드의 기술: 단순함의 노하우 클린 코드의 기술: 단순함의 노하우 2023 / 지음: 크리스찬 메이어; 옮김: 유동환 / 영진닷컴
알고리즘 행성  : 여행자들을 위한 안내서  : 쇼핑부터 인공지능까지, 우리 삶을 움직이는 알고리즘에 관한 모든 것 알고리즘 행성 : 여행자들을 위한 안내서 : 쇼핑부터 인공지능까지, 우리 삶을 움직이는 알고리즘에 관한 모든 것 2017 / 제바스티안 슈틸러 지음 , 김세나 옮김 / 와이즈베리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1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