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학교 폭력에 관한 모든 질문 : 괴롭힘은 무엇이고 어떻게 줄일 수 있을까?
발행연도 - 2024 / 지음: 에마뉘엘 피케 ; 옮김: 장한라 / 주니어태학
-
도서관
청라호수도서관
-
자료실
[청라호수]일반자료실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L0000116635
-
ISBN
9791168102552
-
형태
368 p. 22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교육학
>
특수교육
-
카테고리분류
책소개
괴롭힘의 뿌리부터 현재 양상까지 알차게 다룬다. 학생, 양육자, 학교 상담사, 보건 교사, 교장, 교사, 교육자, 심리 상담사 등 학교 내 괴롭힘을 끝내고 싶은 모든 이에게 요긴한 지침서이자 기본서가 되어 줄 것이다.
서가브라우징
학교폭력, 그 이후 끝나지 않은 이야기
2023 / 지음: 노윤호 / 사유와공감
학교폭력솔루션 : 사례로 풀어 쓴 학교폭력예방법
2018 / 지음: 변성숙, 변국희, 안해용 / 좁쌀한알
나의 가해자들에게 : 학교 폭력의 기억을 안고 어른이 된 그들과의 인터뷰
2019 / 지음: 씨리얼 / 알에이치코리아
트라이앵글의 심리 : 피해자, 가해자, 방관자의 마음으로 읽는 학교폭력
2018 / 지음: 이보경 / 양철북
아빠가 되어줄게: 학교폭력으로부터 자녀를 지켜낸 평범한 가장의 극복기
2021 / 지음: 이해준 / 에고의바다
학교폭력 부모 바이블. 1, 너희들을 기록하고, 기억하고 지켜볼 것이다
2023 / 지음: 이해준 / 바다사이
어느 날 갑자기 가해자의 엄마가 되었습니다 : 더 늦기 전에 알아둘 학교폭력 예방법과 처리 가이드
2020 / 지음: 정승훈 / 길벗
학교 폭력에 관한 모든 질문 : 괴롭힘은 무엇이고 어떻게 줄일 수 있을까?
2024 / 지음: 에마뉘엘 피케 ; 옮김: 장한라 / 주니어태학
(Save the school) 학교폭력으로부터 학교를 구하라
2018 / 지음: 왕건환, 김성환, 박재원, 이상우, 정유진 / 에듀니티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 ADHD 아동의 재능
2007 / 지음: 라라 호노스 웹 ; 옮김: 양돈규, 변명숙 / 시그마프레스
경계선 지능 아동의 정서사회성 : 느린 학습자의 건강한 마음을 위한 실천 프로젝트
2021 / 지음: 정하나 [외] / 이담북스 :
특수교육공학 = Special education technology
2017 / 지음: 김남진, 김용욱 / 학지사
내포문화의 탄생 : 내포는 플랫폼이다 그 플랫폼에서 창조경제의 문화코드와 문화유전자를 엿보다
2014 / 김기현, 김헌식 지음 / 북코리아
(한국인만 모르는)한국의 보물 = Treasure of Korea : 임마누엘 페스트라이쉬가 바라본 우리의 아름다움
2020 / 지음: 이만열, 고산 / 북스타
도깨비문화
2019 / 지음: 조자용 / 경인문화사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1 |
20대 | 0 |
30대 | 0 |
40대 | 0 |
50대 | 0 |
60대 | 0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0 |
2017년 | 0 |
2018년 | 0 |
2019년 | 0 |
2020년 | 0 |
2021년 | 0 |
2022년 | 0 |
2023년 | 0 |
2024년 | 1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