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초연결 디지털사회에 상상 이상의 라이프스타일이 펼쳐지고 있지만 저자는 왜 지속가능한 미래의 해결책은 ‘사람’에게 있다고 확신할까? 그 해답은 30년 동안 서비스 현장에서 축적한 경험을 바탕으로 수많은 멘토를 통해 얻은 노하우와 통찰을 공유하는 ‘휴먼 커넥션 전략 30’에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서비스 퍼포먼스  : 성과를 불러오는 서비스 활동의 모든 것! 서비스 퍼포먼스 : 성과를 불러오는 서비스 활동의 모든 것! 2011 / 김나위 지음 / 호이테북스
서비스 퍼포먼스  : 성과를 불러오는 서비스 활동의 모든 것! 서비스 퍼포먼스 : 성과를 불러오는 서비스 활동의 모든 것! 2011 / 김나위 지음 / 호이테북스
세일즈포스, 디지털혁신의 판을 뒤집다  : 글로벌 15만 기업의 놀라운 성장을 이끈 salesforce 이야기 세일즈포스, 디지털혁신의 판을 뒤집다 : 글로벌 15만 기업의 놀라운 성장을 이끈 salesforce 이야기 2019 / 지음: 김영국 ; 김평호 ; 김지민 / 베가북스
세일즈포스, 디지털혁신의 판을 뒤집다  : 글로벌 15만 기업의 놀라운 성장을 이끈 salesforce 이야기 세일즈포스, 디지털혁신의 판을 뒤집다 : 글로벌 15만 기업의 놀라운 성장을 이끈 salesforce 이야기 2019 / 지음: 김영국 ; 김평호 ; 김지민 / 베가북스
서비스 브레인  = Service brain  : 감정의 뇌를 알아야 고객만족 서비스가 이루어진다 서비스 브레인 = Service brain : 감정의 뇌를 알아야 고객만족 서비스가 이루어진다 2018 / 지음: 김현식 / 새녘
고객이 기업에게 원하는 단 한 가지 고객이 기업에게 원하는 단 한 가지 2022 / 지음: 매튜 딕슨, 닉 토만, 릭 델리시; 옮김: 홍유숙 / 센시오
고객이 기업에게 원하는 단 한 가지 고객이 기업에게 원하는 단 한 가지 2022 / 지음: 매튜 딕슨, 닉 토만, 릭 델리시; 옮김: 홍유숙 / 센시오
(최상의 고객경험을 위한)휴먼 커넥션 전략 30 = Human connection strategy 30 for greatest customer experiences (최상의 고객경험을 위한)휴먼 커넥션 전략 30 = Human connection strategy 30 for greatest customer experiences 2023 / 지음: 박경숙 / 레드우드
매혹 : 고객을 사로 잡는 에너지 매혹 : 고객을 사로 잡는 에너지 2016 / 지음: 박영실 / 한국경제신문 한경BP
좋은 기분  : 일과 삶을 돌보는 태도에 대하여  좋은 기분 : 일과 삶을 돌보는 태도에 대하여 2024 / 지음: 박정수 / 북스톤
좋은 기분  : 일과 삶을 돌보는 태도에 대하여  좋은 기분 : 일과 삶을 돌보는 태도에 대하여 2024 / 지음: 박정수 / 북스톤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 Service design thinking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 Service design thinking 2017 / 지음: 배성환 / 한빛미디어
(마침내 고객을 내 편으로 만드는)마케터의 질문 (마침내 고객을 내 편으로 만드는)마케터의 질문 2019 / 지음: 진 블리스 ; 옮김: 강예진 / 더퀘스트
(마침내 고객을 내 편으로 만드는)마케터의 질문 (마침내 고객을 내 편으로 만드는)마케터의 질문 2019 / 지음: 진 블리스 ; 옮김: 강예진 / 더퀘스트
디테일의 발견 : 고객을 사로잡은 101가지 한 끗 디테일의 발견 : 고객을 사로잡은 101가지 한 끗 2023 / 지음: 생각발견 / 위즈덤하우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2021 / 지은이: 존 피치 , 맥스 프렌젤 ; 그린이: 마리야 스즈키 ; 옮김: 손현선 / 현대지성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2023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2017 / 피터 드러커 ; 프랜시스 헤셀바인 ; 조안 스나이더 컬 [공]지음 ; 유정식 옮김 / 다산북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2022 / 송희구 지음 / 서삼독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