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혼자 사업을 꾸려가기도 어려운 사장님들로서는 어디서부터 브랜딩을 시작해야 할지 감도 안 오고 엄두도 안 난다. 이런 사장님들을 위해 작은 브랜드에 최적화된 브랜딩 전략을 소개한다. 10가지 법칙을 차근차근 실행하면 누구든 작지만 큰 브랜드를 만들 수 있다. 자, 이제 시작해보자.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컨셉을 잡아라  : 모든 기획자를 위한 닌텐도식 아이디어 정리법 컨셉을 잡아라 : 모든 기획자를 위한 닌텐도식 아이디어 정리법 2013 / 다마키 신이치로 지음 ; 이랑 옮김 / 중앙북스
공감은 어떻게 기업의 매출이 되는가: <포춘> 500대 기업 브랜드빌더의 혁신기업 공감전략 공감은 어떻게 기업의 매출이 되는가: <포춘> 500대 기업 브랜드빌더의 혁신기업 공감전략 2020 / 마리아 로스 지음; 이재경 옮김 / 반니
(크리에이터를 위한) 네이밍 창작 사전 = Dictionary of Creative Naming (크리에이터를 위한) 네이밍 창작 사전 = Dictionary of Creative Naming 2014 / 류동수 엮음 / 보누스
디자이너 브랜드 시작하기 디자이너 브랜드 시작하기 2013 / 토비 메도우스 지음 ; 문민수 옮김 / 1984
스타트업 브랜딩의 기술: 창업가를 위한 실전 브랜드 개발 스타트업 브랜딩의 기술: 창업가를 위한 실전 브랜드 개발 2020 / 앤 밀튼버그 지음 ; 이윤정 옮김 / UX Review(유엑스리뷰)
행복을 파는 브랜드, 오롤리데이 행복을 파는 브랜드, 오롤리데이 2022 / 박신후 지음 / 블랙피쉬
도쿄 큐레이션 (에디터 관찰자 시점으로 전하는 6년의 기록): 에디터 관찰자 시점으로 전하는 6년의 기록 = Tokyo curation 도쿄 큐레이션 (에디터 관찰자 시점으로 전하는 6년의 기록): 에디터 관찰자 시점으로 전하는 6년의 기록 = Tokyo curation 2022 / 이민경 지음 / 진풍경
작지만 큰 브랜드: 우리 가게를 위한 10가지 브랜딩 법칙 작지만 큰 브랜드: 우리 가게를 위한 10가지 브랜딩 법칙 2023 / 지음: 우승우 / 북스톤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 수많은 이름 중에 단 하나의 브랜드가 되기 위한 방법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 수많은 이름 중에 단 하나의 브랜드가 되기 위한 방법 2021 / 전우성 지음 / 책읽는수요일 :
(내 생각과 관점을 수익화하는) 퍼스널 브랜딩 : 반응 소통 성장을 만드는 글 기획법 (내 생각과 관점을 수익화하는) 퍼스널 브랜딩 : 반응 소통 성장을 만드는 글 기획법 2022 / 촉촉한마케터 지음 / 초록비책공방
본질의 발견  : 업의 본질로 정의하는 인문학적 컨셉 발견 공식 본질의 발견 : 업의 본질로 정의하는 인문학적 컨셉 발견 공식 2017 / 지은이: 최장순 / 틈새책방
요우커 천만시대, 당신은 무엇을 보았는가  : 대한민국 경제지형을 뒤흔든 거대 소비군단의 탄생 요우커 천만시대, 당신은 무엇을 보았는가 : 대한민국 경제지형을 뒤흔든 거대 소비군단의 탄생 2015 / 전종규, 김보람 지음 / 미래의창
팔리는 경험을 만드는 디자인: 고객을 사로잡는 경험 디자인의 기술 팔리는 경험을 만드는 디자인: 고객을 사로잡는 경험 디자인의 기술 2021 / 로버트 로스만, 매튜 듀어든 지음; 홍유숙 옮김 / 유엑스리뷰
디컨슈머 디컨슈머 2022 / 지음: J. B. 매키넌; 옮김: 김하현 / 문학동네
빅데이터, 사람을 읽다: 소비로 보는 사람, 시간 그리고 공간 빅데이터, 사람을 읽다: 소비로 보는 사람, 시간 그리고 공간 2020 / BC카드 빅데이터센터 지음 / 미래의창,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 [이북 E-book] : 백종원만의 식당 창업과 운영, 그 숨겨진 노하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 [이북 E-book] : 백종원만의 식당 창업과 운영, 그 숨겨진 노하우 2016 / 백종원 지음 / 서울문화사
여름은 오래 그곳에 남아 여름은 오래 그곳에 남아 2017 / 마쓰이에 마사시 저 ; 김춘미 옮김 / 비채
기획자의 습관 : [이북 E-book] 기획자의 습관 : [이북 E-book] 2018 / 지음: 최장순 / 홍익
이상한 초대장 . 2 , 파란 두건 치킨의 비밀 이상한 초대장 . 2 , 파란 두건 치킨의 비밀 2022 / 글: 박현숙 ; 그림: 국민지 / 주니어김영사 :
대한민국의 학부모님께 : 자녀의 미래를 위해 부모가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것들 대한민국의 학부모님께 : 자녀의 미래를 위해 부모가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것들 2023 / 지음: 이수형 / 김영사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2021 / 지음: 전우성 / 책읽는수요일 :
나를 찾아 줘! 나를 찾아 줘! 2023 / 지음: 김탄리 ; 그림: 홍그림 / 밝은미래
꾸뻬 씨의 시간 여행 꾸뻬 씨의 시간 여행 2013 / 프랑수아 를로르 지음 ; 이재형 옮김 / 열림원
그 회사의 브랜딩: 처음부터 잘난 브랜드는 없다 그 회사의 브랜딩: 처음부터 잘난 브랜드는 없다 2022 / 황조은 지음 / 한국경제신문
마케터로 사는 법 : 28년 경력 CJ 임원의 지속가능한 감각과 시선 마케터로 사는 법 : 28년 경력 CJ 임원의 지속가능한 감각과 시선 2022 / 지음: 이주은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잡 크래프팅 = Job crafting:  내 일과 삶을 가꾸는 기술 잡 크래프팅 = Job crafting: 내 일과 삶을 가꾸는 기술 2023 / 지음: 임명기 / 김영사
일본 최고의 장사꾼들  : 일본 외식 벤치마킹 절대로 망하지 않는 장사의 비밀 일본 최고의 장사꾼들 : 일본 외식 벤치마킹 절대로 망하지 않는 장사의 비밀 2015 / 글 ·사진: 이영호 / 무한
팔지 마라, 사게 하라 : 기획에서 콘셉트, 마케팅에서 세일즈까지 팔지 마라, 사게 하라 : 기획에서 콘셉트, 마케팅에서 세일즈까지 2013 / 장문정 지음 / 쌤앤파커스
한 달에 30억을 벌 수 있는 조인트사고 : 생각지도 못한 상승효과를 가져오는 보이지 않는 힘! 한 달에 30억을 벌 수 있는 조인트사고 : 생각지도 못한 상승효과를 가져오는 보이지 않는 힘! 2013 / 지음: 코지마 미키토, 사토 후미아키 ; 감역: 오정연 / 매경출판
승무원 면접 1분의 승부 : 가장 빨리 승무원 되는 9 step 승무원 면접 1분의 승부 : 가장 빨리 승무원 되는 9 step 2019 / 지음: 윤정원 / 미다스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2021 / 지은이: 존 피치 , 맥스 프렌젤 ; 그린이: 마리야 스즈키 ; 옮김: 손현선 / 현대지성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2023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2017 / 피터 드러커 ; 프랜시스 헤셀바인 ; 조안 스나이더 컬 [공]지음 ; 유정식 옮김 / 다산북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2022 / 송희구 지음 / 서삼독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3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1
2024년2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