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실기에서 돌아가는 진정한 레트로 게임 개발, 어른이 된 지금이라면 만들 수 있다. 추억 속의 MSX 게임을 오늘날의 개발 툴로 제작하는 방법을 파헤친다. C 언어와 비주얼 스튜디오 등 현세대 도구로 32 KB에 불과한 롬팩에 들어갈 게임을 코딩하고 빌드해본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누구나 쉽게 배우는 블록체인 DApp 개발  : 이더리움으로 풀스택 완성하기 누구나 쉽게 배우는 블록체인 DApp 개발 : 이더리움으로 풀스택 완성하기 2019 / 지음: 박경호 / BJpublic(비제이퍼블릭)
누구나 쉽게 배우는 블록체인 DApp 개발  : 이더리움으로 풀스택 완성하기 누구나 쉽게 배우는 블록체인 DApp 개발 : 이더리움으로 풀스택 완성하기 2019 / 지음: 박경호 / BJpublic(비제이퍼블릭)
이것이 안드로이드다 : 박성근의 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 이것이 안드로이드다 : 박성근의 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 2014 / 박성근 지음 / 한빛미디어
2D/3D 멀티 플랫폼 게임을 위한 유니티 2018 2D/3D 멀티 플랫폼 게임을 위한 유니티 2018 2018 / 지음: 박승제 / Jpub(제이펍)
코어 이더리움 프로그래밍  = Core ethereum programming 코어 이더리움 프로그래밍 = Core ethereum programming 2018 / 지음: 박재현, 오재훈, 박혜영 / Jpub(제이펍)
블록체인 프로젝트 = BlockChain Project  : 비트코인 이더리움 하이퍼레저 패브릭 기반 시스템 구축 블록체인 프로젝트 = BlockChain Project : 비트코인 이더리움 하이퍼레저 패브릭 기반 시스템 구축 2019 / 지음: 박정태 / 정보문화사
(C++와 DirectX로 배우는) 2D 게임 프로그래밍 기초 (C++와 DirectX로 배우는) 2D 게임 프로그래밍 기초 2018 / 지음: 박종승 / 그린
레트로 게임 개발 바이블 레트로 게임 개발 바이블 2023 / 지음: 박주항 / 제이펍
(실습 중심의)언리얼엔진 핸드북 (실습 중심의)언리얼엔진 핸드북 2017 / 지은이: 박중수 / 무지개터
(실습 중심의)유니티엔진 핸드북 (실습 중심의)유니티엔진 핸드북 2017 / 지음: 박중수 / 무지개터
(m-BizMaker를 이용한)SMART 앱 만들기 (m-BizMaker를 이용한)SMART 앱 만들기 2013 / 박지선 ; 박미현 집필 ; 박동관 ; 김미성 감수 / 아카데미소프트사
(m-BizMaker를 이용한)SMART 앱 만들기 (m-BizMaker를 이용한)SMART 앱 만들기 2013 / 박지선 ; 박미현 집필 ; 박동관 ; 김미성 감수 / 아카데미소프트사
(기적을 부르는)안드로이드 통신 프로그래밍 (기적을 부르는)안드로이드 통신 프로그래밍 2013 / 박헌재 지음 / 투에이치앤에스
빛과 소리의 향연, 안드로이드 미디어 프로그래밍 빛과 소리의 향연, 안드로이드 미디어 프로그래밍 2016 / 지음: 박헌재 / 투에이치앤에스
안드로이드를 지배하는 통신 프로그래밍 : 안드로이드를 해부하고 진보한 통신 기술을 훔쳐라 안드로이드를 지배하는 통신 프로그래밍 : 안드로이드를 해부하고 진보한 통신 기술을 훔쳐라 2011 / 지은이: 박헌재 / 프리렉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꿀딴지곰의)레트로 게임 대백과: 열혈 겜돌이의 명작 고전 게임 추억 찾기 연구소 (꿀딴지곰의)레트로 게임 대백과: 열혈 겜돌이의 명작 고전 게임 추억 찾기 연구소 2022 / 지음: 꿀단지곰 / 보누스
(초보자를 위한) 파이썬 200제 (초보자를 위한) 파이썬 200제 2017 / 지음: 장삼용 / 정보문화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한컴오피스 2020. 4, 한쇼 한컴오피스 2020. 4, 한쇼 2020 / 지음: 한글과컴퓨터, 허미현, 부성순 / Youngjin.com(영진닷컴)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프그맨 코딩을 부탁해  : [이북 E-book] : 만화로 쉽게 배우는 코딩의 모든 것 프그맨 코딩을 부탁해 : [이북 E-book] : 만화로 쉽게 배우는 코딩의 모든 것 2018 / 글: TMD 에듀테크연구소 글 ; 기획·만화: 김상진 / 미디어숲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세상을 만드는자, 코딩 : 창의와 소통을 위한 코딩 인문학 세상을 만드는자, 코딩 : 창의와 소통을 위한 코딩 인문학 2018 / 지음: 박준석 / 동아시아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코딩맨 어드벤처. 2-2, 새로운 차원으로 코딩맨 어드벤처. 2-2, 새로운 차원으로 2021 / 지음: 윤상석;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일잘러의 비밀, 구글 스프레드시트 제대로 파헤치기: 구글 스프레드시트로 엑셀 밟고 칼퇴하자!! 일잘러의 비밀, 구글 스프레드시트 제대로 파헤치기: 구글 스프레드시트로 엑셀 밟고 칼퇴하자!! 2021 / 지음: 강남석 / 한빛미디어
헤드퍼스트 디자인패턴 : 14가지 GoF 필살 패턴! 유지 관리가 편리한 객체지향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법 헤드퍼스트 디자인패턴 : 14가지 GoF 필살 패턴! 유지 관리가 편리한 객체지향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법 2022 / 지음: 에릭 프리먼, 엘리자베스 롭슨, 케이시 시에라, 버트 베이츠 ; 옮김: 서환수 / 한빛미디어
(Do it!) 첫 코딩 : 보통 사람이 알아야 할 프로그래밍 기초 with 자바 (Do it!) 첫 코딩 : 보통 사람이 알아야 할 프로그래밍 기초 with 자바 2020 / 지음: 정동균 / 이지스퍼블리싱
어린이를 위한 미래 과학, 빅데이터 이야기 어린이를 위한 미래 과학, 빅데이터 이야기 2020 / 지음: 천윤정, 그림: 박선하 / 팜파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스토리가 살아있는) Excel 2016 : [이북 E-book] (스토리가 살아있는) Excel 2016 : [이북 E-book] 2017 / 저: 박혜정 / 영진닷컴
클린 코드의 기술: 단순함의 노하우 클린 코드의 기술: 단순함의 노하우 2023 / 지음: 크리스찬 메이어; 옮김: 유동환 / 영진닷컴
알고리즘 행성  : 여행자들을 위한 안내서  : 쇼핑부터 인공지능까지, 우리 삶을 움직이는 알고리즘에 관한 모든 것 알고리즘 행성 : 여행자들을 위한 안내서 : 쇼핑부터 인공지능까지, 우리 삶을 움직이는 알고리즘에 관한 모든 것 2017 / 제바스티안 슈틸러 지음 , 김세나 옮김 / 와이즈베리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2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2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