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브랜딩 분야 최고의 자리까지 오른 저자의 미학 비즈니스에 대한 하버드 경영대학원 강의를 정리한 책으로 애플, 샤넬, 스타벅스, 조말 론과 같은 전통적 브랜드부터 카인드, 큅, 예티, 에버레인 등의 신진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브랜드들의 성공과 실패 뒤에 숨은 ‘미학 비즈니스’를 소개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음을 움직이는 브랜딩 : 잘나가는 1인 기업의 숨겨진 부의 비밀 마음을 움직이는 브랜딩 : 잘나가는 1인 기업의 숨겨진 부의 비밀 2023 / 지음: 메이랩 / 드림셀러
인스타그램 심리학 : 더 버는 인플루언서의 브랜딩 법칙 인스타그램 심리학 : 더 버는 인플루언서의 브랜딩 법칙 2022 / 지음: 문영호 / 북스톤
무기가 되는 스토리 무기가 되는 스토리 2018 / 지음: 도널드 밀러 ; 옮김: 이지연 / 윌북
스타트업 브랜딩의 기술: 창업가를 위한 실전 브랜드 개발 스타트업 브랜딩의 기술: 창업가를 위한 실전 브랜드 개발 2020 / 지음: 앤 밀튼버그; 옮김: 이윤정 / 유엑스리뷰
행복을 파는 브랜드, 오롤리데이 행복을 파는 브랜드, 오롤리데이 2022 / 지음: 박신후 / 블랙피쉬
(하나부터 열까지 신경 쓸 게 너무 많은)브랜딩: 좋아하는 일에 과몰입하는 히트메이커의 사고법 (하나부터 열까지 신경 쓸 게 너무 많은)브랜딩: 좋아하는 일에 과몰입하는 히트메이커의 사고법 2022 / 지음: 박지현; 엮음: 조형애 / 텍스트칼로리
요즘 브랜드 : 당신이라는 브랜드에게 요즘 브랜드 : 당신이라는 브랜드에게 2018 / 지음: 박찬용 / 에이치비 프레스
사고 싶게 만드는 것들 사고 싶게 만드는 것들 2022 / 지음: 폴린 브라운 ; 옮김: 진주 K. 가디너 / 알키 :
오리지널의 탄생 : 세계사를 바꾼 28가지 브랜드 오리지널의 탄생 : 세계사를 바꾼 28가지 브랜드 2022 / 지음: 세상의모든지식 / 21세기북스
모나미 153 브랜딩 모나미 153 브랜딩 2023 / 지음: 신동호 / 위즈덤하우스
브랜드 기획자의 시선 브랜드 기획자의 시선 2022 / 지음: 양봄내음; 권병욱 [공] / 유엑스리뷰(UX REVIEW)
지구를 지키는 괴짜 브랜드 : 브랜드 액티비즘으로 소비자를 사로잡는 괴짜들의 이야기  지구를 지키는 괴짜 브랜드 : 브랜드 액티비즘으로 소비자를 사로잡는 괴짜들의 이야기 2024 / 지음: FFC(Freaky Fox Crew) / 천그루숲
애플은 왜 제품이 아니라 브랜드텔링에 집중했을까 애플은 왜 제품이 아니라 브랜드텔링에 집중했을까 2018 / 지음: 염승선 / 책들의정원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2021 / 지음: 이근상 / Mons(몽스북)
오래가는 브랜드의 생각법  : 좋아하는 일을 오래 하고픈 이들이 알아야 할 7가지  오래가는 브랜드의 생각법 : 좋아하는 일을 오래 하고픈 이들이 알아야 할 7가지 2023 / 지음: 이랑주 / 지와인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흔들리지 않는) 돈의 법칙 : [이북 E-book] (흔들리지 않는) 돈의 법칙 : [이북 E-book] 2018 / 지음: 토니 로빈스 ; 옮김: 박슬라 / 알에이치코리아
무엇이 옳은가: 궁극의 질문들, 우리의 방향이 되다 무엇이 옳은가: 궁극의 질문들, 우리의 방향이 되다 2022 / 후안 엔리케스 지음; 이경식 옮김 / 세계사
제로 투 원: 스탠퍼드대학교 스타트업 최고 명강의 제로 투 원: 스탠퍼드대학교 스타트업 최고 명강의 2014 / 지음: 피터 틸; 블레이크 매스터스; 옮김: 이지연 / 한국경제신문:
내 인생 구하기: 삶을 마냥 흘려보내고 있는 무기력한 방관주의자를 위한 개입의 기술 내 인생 구하기: 삶을 마냥 흘려보내고 있는 무기력한 방관주의자를 위한 개입의 기술 2020 / 개리 비숍 지음; 이지연 옮김 / 웅진지식하우스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2019 / 지음: 민은정 / 리더스북
부의 해답 :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지음: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옮김: 이경식 / 알에이치코리아
스마트폰과 헤어지는 법 : 도둑맞은 내 시간을 되찾는 30일 플랜 스마트폰과 헤어지는 법 : 도둑맞은 내 시간을 되찾는 30일 플랜 2023 / 지음: 캐서린 프라이스; 옮김: 박지혜 / 갤리온
하룻밤에 읽는 숨겨진 세계사 하룻밤에 읽는 숨겨진 세계사 2021 / 지음: 미야자키 마사카쓰; 옮김: 오근영 / RHK:
SAPPI'S 인체 드로잉 & 해부학 클래스 SAPPI'S 인체 드로잉 & 해부학 클래스 2022 / 지음: 이서은(새삐) / 영진닷컴
파리대왕 파리대왕 2013 / 윌리엄 골딩 지음 ; 유종호 옮김 / 민음사
컨셉 잘 잡는 컨셉  : 컨셉 잡기의 고민을 끝내는 책! 컨셉 잘 잡는 컨셉 : 컨셉 잡기의 고민을 끝내는 책! 2016 / 지음: HR인스티튜트 ; 옮김: 양영철 / 거름
컨셉 잘 찾는 컨셉 : 지금 무엇이 잘 팔릴까? 컨셉 잘 찾는 컨셉 : 지금 무엇이 잘 팔릴까? 2016 / 다카하시 노부유키 지음 ; 고경문 옮김 / 거름
그 회사의 브랜딩: 처음부터 잘난 브랜드는 없다 그 회사의 브랜딩: 처음부터 잘난 브랜드는 없다 2022 / 황조은 지음 / 한국경제신문
그래픽디자인이 처음이라면 그래픽디자인이 처음이라면 2020 / 지음: 김나운, 강현주 / 미진사
인플레로 돈버는 사람들: 인플레의 세계사 인플레로 돈버는 사람들: 인플레의 세계사 2022 / 맥스 샤피로 지음; 박정삼 옮김 / 한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2020 / 지은이: 보도 섀퍼; 옮긴이: 박성원 / 토네이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2019 / 지음: 사사키 후미오, 옮김: 정지영 / 쌤앤파커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나는 4시간만 일한다 나는 4시간만 일한다 2020 / 지음: 팀 페리스 ; 옮김: 최원형 ; 윤동준 / 다른상상
노마드 비즈니스맨 : 1인 기업가 부자의 성공 시크릿 노마드 비즈니스맨 : 1인 기업가 부자의 성공 시크릿 2019 / 지음: 이승준 / 라온아시아
관종의 조건 : 관심을 무기로 시장을 장악한 사람들의 법칙 관종의 조건 : 관심을 무기로 시장을 장악한 사람들의 법칙 2020 / 지음: 임홍택 / Whale Books(웨일북)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1
30대0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2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