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케팅’이라는 용어를 들으면 우리나라 대다수 사장들은 자신과는 상관없는 고차원의 무언가라고 생각한다. 대학에 가서 배워야 하는 학문이거나 삼성, 현대 같은 대기업에서나 하는 경영 기법 같은 것으로 치부하며 외면해버린다. 저자는 이렇게 마케팅의 개념을 어려워하는 사람들을 위해 아주 쉬운 예를 들어 설명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끌리는 컨셉의 법칙  = Laws of attractive concept  : 세계적 히트상품 속 정교한 컨셉의 비밀 17 끌리는 컨셉의 법칙 = Laws of attractive concept : 세계적 히트상품 속 정교한 컨셉의 비밀 17 2015 / 김근배 지음 / 중앙book
홍보의 神 : 충주시 홍보맨의 시켜서 한 마케팅 홍보의 神 : 충주시 홍보맨의 시켜서 한 마케팅 2024 / 지음: 김선태 / 21세기북스 :
(김영호의) 유통혁명 (김영호의) 유통혁명 2017 / 지음: 김영호 / 빨간코끼리
독점의조건  : 경쟁의 덫에서 벗어나는 카테고리 창조의 법칙  : create a category 독점의조건 : 경쟁의 덫에서 벗어나는 카테고리 창조의 법칙 : create a category 2016 / 김재영 지음 / 한스미디어
디지털 놀이터  = Digital playground  : 만나서 놀고 퍼뜨리는 디지털 마케팅 키워드 10 디지털 놀이터 = Digital playground : 만나서 놀고 퍼뜨리는 디지털 마케팅 키워드 10 2014 / 김홍탁 지음 / 중앙m&b
1등 매장을 만드는 미라클 기획 : 삼성의 매장 판촉 기획을 벤치마킹하라! 1등 매장을 만드는 미라클 기획 : 삼성의 매장 판촉 기획을 벤치마킹하라! 2016 / 노동형 지음 / 청년정신
디지털 시대 새로운 마케팅의 탄생 COD : 소비자가 원할 때 실시간으로 소통하라 디지털 시대 새로운 마케팅의 탄생 COD : 소비자가 원할 때 실시간으로 소통하라 2013 / 도준웅 지음 / 21세기북스
(바로 써먹고, 바로 돈이 되는)1페이지 마케팅 플랜 (바로 써먹고, 바로 돈이 되는)1페이지 마케팅 플랜 2022 / 지음: 앨런 딥 ; 옮김: 홍석윤 / 알파미디어
(모두에게 주고) 슈퍼팬에게 팔아라  : 열성팬을 만드는 프리 마케팅 전략 (모두에게 주고) 슈퍼팬에게 팔아라 : 열성팬을 만드는 프리 마케팅 전략 2014 / 니콜라스 로벨 지음 ; 권오열 옮김 / 와이즈베리
폭스바겐은 왜 고장난 자동차를 광고했을까?  : 대중을 사로잡은 글로벌기업의 스토리 전략 폭스바겐은 왜 고장난 자동차를 광고했을까? : 대중을 사로잡은 글로벌기업의 스토리 전략 2014 / 자일스 루리 지음 ; 이정민 옮김 / 중앙books(중앙북스)
참여감  : 샤오미가 직접 공개하는 창의성과 혁신의 원천 참여감 : 샤오미가 직접 공개하는 창의성과 혁신의 원천 2015 / 리완창 지음 ; 박주은 옮김 / 와이즈베리
스토리노믹스: 유튜브 시대, 스토리 마케팅으로 수익을 창출하라 스토리노믹스: 유튜브 시대, 스토리 마케팅으로 수익을 창출하라 2020 / 로버트 맥키, 토머스 제라스 지음; 이승민 옮김 / 민음인
아이코니스트: 반드시 팔리는 것을 만드는 사람들의 공식 아이코니스트: 반드시 팔리는 것을 만드는 사람들의 공식 2022 / 제이미 머스터드 지음; 이은경 옮김 / 한국경제신문
논리의 기술 논리의 기술 2016 / 지은이: 바바라 민토 ; 옮긴이: 이진원 / 더난
(플랫폼을 지배하는)조회수의 법칙 (플랫폼을 지배하는)조회수의 법칙 2024 / 지음: 게리 바이너척 ; 옮김: 이지민 / RHK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흐름이 보이는 세계사 경제 공부  : 세계사에서 포착한 경제의 전환점 51 흐름이 보이는 세계사 경제 공부 : 세계사에서 포착한 경제의 전환점 51 2018 / 지음: 미야자키 마사카츠 ; 옮김: 황선종 / 어크로스
알고리즘, 인생을 계산하다 알고리즘, 인생을 계산하다 2018 / 지은이: 브라이언 크리스천, 톰 그리피스 / 청림출판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2021 / 지음: 이근상 / Mons(몽스북)
멀티제너레이션, 대전환의 시작  : 인구충격과 맞바꿀 새로운 부의 공식  멀티제너레이션, 대전환의 시작 : 인구충격과 맞바꿀 새로운 부의 공식 2023 / 지음: 마우로 기옌 ; 옮김: 이충호 / 리더스북 :
(레너드 번스타인의) 음악의 즐거움 (레너드 번스타인의) 음악의 즐거움 2014 / 레너드 번스타인 지음 ; 김형석 ; 오윤성 공역 / 느낌이있는책
어떻게 능력을 보여줄 것인가 어떻게 능력을 보여줄 것인가 2018 / 지음: 잭 내셔, 옮김: 안인희 / 웅진씽크빅(갤리온)
차이나는 클라스. [2], 고전·인류·사회 편 차이나는 클라스. [2], 고전·인류·사회 편 2019 / 지음: JTBC<차이나는 클라스>제작팀 / 중앙books
일본전산 이야기 일본전산 이야기 2009 / 김성호 지음 / 샘앤파커스
(내 몸이 보내는 신호)몸은 답을 알고 있다 (내 몸이 보내는 신호)몸은 답을 알고 있다 2013 / 김철환 지음 / 거름
덕후가 브랜드에게  : 숫자나 통계로 설명되지 않는 팬덤 공략법  덕후가 브랜드에게 : 숫자나 통계로 설명되지 않는 팬덤 공략법 2024 / 지음: 편은지 / 투래빗
위대한 기업에 투자하라 위대한 기업에 투자하라 2018 / 지음: 필립 피셔; 옮김: 박정태 / 굿모닝북스
소비의 심리학: 소비자의 코드를 읽는 15가지 키워드 소비의 심리학: 소비자의 코드를 읽는 15가지 키워드 2021 / [공]지음: 로버트 B. 세틀, 패멀라 L. 알렉; 옮김: 대홍기획 마케팅컨설팅그룹 / 세종:
찐팬이 키운 브랜드 주말랭이 : 6만 구독자 뉴스레터 성장일지 찐팬이 키운 브랜드 주말랭이 : 6만 구독자 뉴스레터 성장일지 2024 / 지음: 황엄지(몽자) / 리드앤두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타이탄의 도구들 : 1만 시간의 법칙을 깬 거인들의 61가지 전략 타이탄의 도구들 : 1만 시간의 법칙을 깬 거인들의 61가지 전략 2020 / 지음: 팀 페리스 ; 옮김: 박선령, 정지현 / Tornado(토네이도)
나는 4시간만 일한다 : 디지털 노마드 시대 완전히 새로운 삶의 방식 나는 4시간만 일한다 : 디지털 노마드 시대 완전히 새로운 삶의 방식 2017 / 지음: 팀 페리스, 옮김: 최원형, 윤동준 / 다른상상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럭키= LUCKY : 내 안에 잠든 운을 깨우는 7가지 법칙 럭키= LUCKY : 내 안에 잠든 운을 깨우는 7가지 법칙 2021 / 지음: 김도윤 / 북로망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하버드 행동력 수업 하버드 행동력 수업 2019 / 지음: 가오위안, 옮김: 김정자 / 가나문화콘텐츠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2019 / 지음: 사사키 후미오, 옮김: 정지영 / 쌤앤파커스
어떻게 인생을 살 것인가  : What should we learn in Harvard  : 하버드대 인생학 명강의 어떻게 인생을 살 것인가 : What should we learn in Harvard : 하버드대 인생학 명강의 2015 / 쑤린 지음 , 원녕경 옮김 / 다연
최강의 인생 : 세상의 뻔한 공식을 깨부순 게임 체인저들의 44가지 법칙 최강의 인생 : 세상의 뻔한 공식을 깨부순 게임 체인저들의 44가지 법칙 2019 / 데이브 아스프리 지음 ; 신솔잎 옮김 / 비즈니스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2
30대4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6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