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케팅을 공자에게 배우다 마케팅을 공자에게 배우다 2012 / 김근배 지음 / 리더스북
마케팅을 부탁해  : 처음 배우는 마케팅의 기본  : SERI.org '마케팅'포럼 개발 마케팅 입문서 마케팅을 부탁해 : 처음 배우는 마케팅의 기본 : SERI.org '마케팅'포럼 개발 마케팅 입문서 2016 / 지음: 김기완, 차영미 / 다산북스
마케팅을 부탁해  : 처음 배우는 마케팅의 기본  : SERI.org '마케팅'포럼 개발 마케팅 입문서 마케팅을 부탁해 : 처음 배우는 마케팅의 기본 : SERI.org '마케팅'포럼 개발 마케팅 입문서 2016 / 지음: 김기완, 차영미 / 다산북스
소통 세일즈의 힘  : 거절을 판매로 연결시키는 최강 영업자의 비밀노트 소통 세일즈의 힘 : 거절을 판매로 연결시키는 최강 영업자의 비밀노트 2016 / 지음: 김대현 / 라의눈
소통 세일즈의 힘  : 거절을 판매로 연결시키는 최강 영업자의 비밀노트 소통 세일즈의 힘 : 거절을 판매로 연결시키는 최강 영업자의 비밀노트 2016 / 지음: 김대현 / 라의눈
테크피리언스  = Techperience 테크피리언스 = Techperience 2015 / 지음: 김대영, 이철환 / 쌤앤파커스
테크피리언스  = Techperience 테크피리언스 = Techperience 2015 / 지음: 김대영, 이철환 / 쌤앤파커스
융합적 사고를 위한 비즈니스 가이드 : 비즈니스맨을 위한 영업마케팅 지침서 융합적 사고를 위한 비즈니스 가이드 : 비즈니스맨을 위한 영업마케팅 지침서 2022 / 지음: 김덕희 / 집현재
(마음을 흔드는 것들의 비밀) 결국, 컨셉 (마음을 흔드는 것들의 비밀) 결국, 컨셉 2017 / 지음: 김동욱 / 청림출판
(마음을 흔드는 것들의 비밀) 결국, 컨셉 (마음을 흔드는 것들의 비밀) 결국, 컨셉 2017 / 지음: 김동욱 / 청림출판
(한 끗을 찾아 헤매는 마케터를 위한) 디스 이즈 브랜딩  = This is branding  (한 끗을 찾아 헤매는 마케터를 위한) 디스 이즈 브랜딩 = This is branding 2024 / 지음: 김도환 / RHK(알에이치코리아)
마케팅의 미래 고객 인게이지먼트 = future of marketing 마케팅의 미래 고객 인게이지먼트 = future of marketing 2016 / 지음: 김동균, 비아이티컨설팅 / 김앤김북스
(단번에 고객을 사로잡는) 보험 실전 화법  = Action Planning  : 톱 FC들의 실전 화법 솔루션 (단번에 고객을 사로잡는) 보험 실전 화법 = Action Planning : 톱 FC들의 실전 화법 솔루션 2011 / 김동범 지음 / 중앙경제평론사
(단번에 고객을 사로잡는) 보험 실전 화법  = Action Planning  : 톱 FC들의 실전 화법 솔루션 (단번에 고객을 사로잡는) 보험 실전 화법 = Action Planning : 톱 FC들의 실전 화법 솔루션 2011 / 김동범 지음 / 중앙경제평론사
(고객의 거절을 OK로 만드는)실전 대화법 (고객의 거절을 OK로 만드는)실전 대화법 2015 / 지음: 김동범 / 중앙경제평론사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마케팅 전쟁 마케팅 전쟁 2010 / 앨 리스 ; 잭 트라우트 지음 ; 안진환 옮김 / 비즈니스북스
나는 지구 100바퀴를 돌며 영업을 배웠다  : 영업이 나에게 가르쳐준 소중한 것들 나는 지구 100바퀴를 돌며 영업을 배웠다 : 영업이 나에게 가르쳐준 소중한 것들 2015 / 지음: 유재경 / 다산3.0
고객은 항상 이기적이다  : 당신의 욕심을 버리고 고객의 욕구에 집중하라! 고객은 항상 이기적이다 : 당신의 욕심을 버리고 고객의 욕구에 집중하라! 2016 / 지음: 이명훈 / 리빙앤라이프
잘 파는 사람은 이렇게 팝니다 잘 파는 사람은 이렇게 팝니다 2022 / 지음: 황현진 / 비즈니스북스
영업 갑부 : 세상 모든 영업인들의 목표 달성과 행복한 삶을 위하여 영업 갑부 : 세상 모든 영업인들의 목표 달성과 행복한 삶을 위하여 2022 / 지음: 권태호 / 미다스북스
(코믹)메이플스토리 오프라인 RPG. 21 (코믹)메이플스토리 오프라인 RPG. 21 2012 / 송도수 글 ; 서정은 그림 / 서울문화사
(고객의 거절을 OK로 만드는)실전 대화법 (고객의 거절을 OK로 만드는)실전 대화법 2015 / 지음: 김동범 / 중앙경제평론사
프로는 결과로 말한다 : 성과를 내는 영업의 디테일 프로는 결과로 말한다 : 성과를 내는 영업의 디테일 2015 / 지음: 테리 벡 ; 김상범...[등]옮김 / 올림
1등은 당신처럼 팔지 않는다 : 무조건 성공하는 영업의 10가지 원칙 1등은 당신처럼 팔지 않는다 : 무조건 성공하는 영업의 10가지 원칙 2022 / 지음: 요코야마 노부히로 ; 옮김: 김은혜 / 더퀘스트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타이탄의 도구들 : 1만 시간의 법칙을 깬 거인들의 61가지 전략 타이탄의 도구들 : 1만 시간의 법칙을 깬 거인들의 61가지 전략 2020 / 지음: 팀 페리스 ; 옮김: 박선령, 정지현 / Tornado(토네이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럭키= LUCKY : 내 안에 잠든 운을 깨우는 7가지 법칙 럭키= LUCKY : 내 안에 잠든 운을 깨우는 7가지 법칙 2021 / 지음: 김도윤 / 북로망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2019 / 지음: 사사키 후미오, 옮김: 정지영 / 쌤앤파커스
어떻게 인생을 살 것인가  : What should we learn in Harvard  : 하버드대 인생학 명강의 어떻게 인생을 살 것인가 : What should we learn in Harvard : 하버드대 인생학 명강의 2015 / 쑤린 지음 , 원녕경 옮김 / 다연
최강의 인생 : 세상의 뻔한 공식을 깨부순 게임 체인저들의 44가지 법칙 최강의 인생 : 세상의 뻔한 공식을 깨부순 게임 체인저들의 44가지 법칙 2019 / 데이브 아스프리 지음 ; 신솔잎 옮김 / 비즈니스북스
나는 4시간만 일한다 : 디지털 노마드 시대 완전히 새로운 삶의 방식 나는 4시간만 일한다 : 디지털 노마드 시대 완전히 새로운 삶의 방식 2017 / 지음: 팀 페리스, 옮김: 최원형, 윤동준 / 다른상상
노마드 비즈니스맨 : 1인 기업가 부자의 성공 시크릿 노마드 비즈니스맨 : 1인 기업가 부자의 성공 시크릿 2019 / 지음: 이승준 / 라온아시아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2
50대0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2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