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CEO의 서재 32권. 하버드, 옥스퍼드, 와튼 등 세계 유수의 MBA에서 권하는 마케팅 필독서 중에서 45권을 엄선해 한 권에 정리했다. 한 권당 5분이면 정수를 파악할 수 있도록 본질을 그림으로 정리했고, 어떻게 결과로 이어졌는지 기업의 사례를 들어 설명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지속적 소득  : 제휴마케팅, 에어비앤비, 모바일앱, 스톡사진 등으로 돈 벌기 지속적 소득 : 제휴마케팅, 에어비앤비, 모바일앱, 스톡사진 등으로 돈 벌기 2018 / 지음: 김우현 / 새로운 제안
(상냥한주디가 알려주는)N잡러를 위한 미리캔버스, 유튜버, 쇼핑몰 운영자, 인플루언서, 마케터에게 꼭 필요한|초간단 고품질 디자인 레시피 (상냥한주디가 알려주는)N잡러를 위한 미리캔버스, 유튜버, 쇼핑몰 운영자, 인플루언서, 마케터에게 꼭 필요한|초간단 고품질 디자인 레시피 2022 / 지음: 김정훈 / 위키북스
가치를 사는 소비자 공감을 파는 마케터 : 남다른 가치를 찾아내는 마케팅 두뇌 만들기 프로젝트 가치를 사는 소비자 공감을 파는 마케터 : 남다른 가치를 찾아내는 마케팅 두뇌 만들기 프로젝트 2016 / 김지헌 지음 / 갈매나무
마케팅 브레인= Marketing brain: 브랜드 심리학자가 말하는 불변의 마케팅 전략 마케팅 브레인= Marketing brain: 브랜드 심리학자가 말하는 불변의 마케팅 전략 2021 / 지은이: 김지헌 / 갈매나무
입문부터 전문가까지 한 권으로 끝내는 디지털 마케팅의 모든 것 입문부터 전문가까지 한 권으로 끝내는 디지털 마케팅의 모든 것 2020 / 지음: 김태훈 / 밥북
옴니채널 & O2O 어떻게 할 것인가? : 온·오프라인의 경계가 사라진 시대의 마케팅 전략 옴니채널 & O2O 어떻게 할 것인가? : 온·오프라인의 경계가 사라진 시대의 마케팅 전략 2015 / 김형택 지음 / e비즈북스
1회성 고객을 100번 방문 고객으로 만드는 비밀 : 언택트와 콘택트에 다 통하는 숍 비즈니스의 노하우 1회성 고객을 100번 방문 고객으로 만드는 비밀 : 언택트와 콘택트에 다 통하는 숍 비즈니스의 노하우 2021 / 지음: 김현정 / RAONBOOK
MBA 마케팅 필독서 45, 기본부터 최신 이론까지, 마케팅 필독서 45권을 한 권에= Must-read MBA marketing 45 MBA 마케팅 필독서 45, 기본부터 최신 이론까지, 마케팅 필독서 45권을 한 권에= Must-read MBA marketing 45 2021 / 지음: 나가이 다카히사; 옮김: 김정환 / 센시오
아마존의 야망 : 아마존의 경제대국에서 우리는 어떻게 살아남을 것인가 아마존의 야망 : 아마존의 경제대국에서 우리는 어떻게 살아남을 것인가 2019 / 지음: 나루케 마코토, 옮김: 유윤한 / 서울문화사
무패 영업 무패 영업 2022 / 지음: 다카하시 고이치; 옮김: 이은혜 / 비즈니스랩
다크 넛지 = Dark nudge  : 치밀하고 은밀한 알고리즘의 심리 조작  다크 넛지 = Dark nudge : 치밀하고 은밀한 알고리즘의 심리 조작 2024 / 지은이: 로라 도즈워스 , 패트릭 페이건 ; 옮김: 박선령 / 포레스트북스
1페이지 마케팅 플랜 1페이지 마케팅 플랜 2019 / 지은이: 앨런 딥 ; 감역: 김광래 / 봄봄스토리
디지털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차이를 만들어 내는 마케터들의 이야기 디지털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차이를 만들어 내는 마케터들의 이야기 2020 / 지음: 레드펭귄 / 천그루숲
축구의 제국, 프리미어리그: 가장 부유하고 파괴적인 스포츠 산업이 되기까지 축구의 제국, 프리미어리그: 가장 부유하고 파괴적인 스포츠 산업이 되기까지 2021 / 지음: 조슈아 로빈슨, 조너선 클레그; 옮김: 황금진 / 워터베어프레스
폭스바겐은 왜 고장난 차동차를 광고했을까?: 대중을 사로잡은 글로벌기업의 스토리전략 폭스바겐은 왜 고장난 차동차를 광고했을까?: 대중을 사로잡은 글로벌기업의 스토리전략 2020 / 지음: 자일스 루리; 옮김: 이정민 / 중앙books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무기력이 무기력해지도록: 게으름, 우울증, 번아웃의 심리학 무기력이 무기력해지도록: 게으름, 우울증, 번아웃의 심리학 2021 / 지음: 한창수 / 알에이치코리아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은이: 세스 고딘 ; 옮긴이: 김태훈 / 쌤앤파커스
사장학개론 : 개인을 넘어 기업가로 가는 길, 모두가 묻고 싶은 120가지 주제를 담은 사장학개론 : 개인을 넘어 기업가로 가는 길, 모두가 묻고 싶은 120가지 주제를 담은 2023 / 지음: 김승호 / 스노우폭스북스
1Q84  : 무라카미 하루키 장편소설. Book 1-3 1Q84 : 무라카미 하루키 장편소설. Book 1-3 2011 / 무라카미 하루키 지음 ; 양윤옥 옮김 / 문학동네
마케터의 문장: 글쓰기 스킬로 연수입 10배 올린 어느 현직 마케터의 실전 테크닉 33 마케터의 문장: 글쓰기 스킬로 연수입 10배 올린 어느 현직 마케터의 실전 테크닉 33 2020 / 지음: 가나가와 아키노리, 옮김: 김경은 / 인플루엔셜
(최고의 선택을 위한) 최고의 질문 (최고의 선택을 위한) 최고의 질문 2021 / 지음: 워런 버거 ; 옮김: 이경남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부의 흑역사 부의 흑역사 2021 / 지음: 니컬러스 섁슨 ; 옮김: 김진원 / 부키
챔피언의 마인드 : 결정적 순간에 차이를 만드는 힘 챔피언의 마인드 : 결정적 순간에 차이를 만드는 힘 2021 / 지음: 짐 아프레모 ; 옮김: 홍유숙 / 갤리온
잘 팔리는 마법은 어떻게 일어날까?  : 광고회사 오길비의 전설적 디렉터가 전하는 마케팅의 연금술  잘 팔리는 마법은 어떻게 일어날까? : 광고회사 오길비의 전설적 디렉터가 전하는 마케팅의 연금술 2021 / 지음: 로리 서덜랜드 ; 옮김: 이지연 / 김영사
인플루언서의 말센스 인플루언서의 말센스 2021 / 지은이: 제이슨 해리스; 옮긴이: 서유라 / 부키
마케팅 상상력  : 하버드비즈니스스쿨 전설의 명강 마케팅 상상력 : 하버드비즈니스스쿨 전설의 명강 2016 / 지음: 시어도어 레빗 ; 옮김: 최윤희 / 북이십일 21세기북스
원하는 것을 얻는 10가지 질문법 원하는 것을 얻는 10가지 질문법 2021 / 지음: 알렉산드라 커터 ; 옮김: 한재호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마케팅은 구독이다 마케팅은 구독이다 2021 / 지음: 이성길 / 새로운 제안
보라빛 소가 온다 = Purple Cow. 1 보라빛 소가 온다 = Purple Cow. 1 2004 / 세스 고딘 지음 ; 남수영 ; 이주형 [공]옮김 / 재인
무패 영업 무패 영업 2022 / 지음: 다카하시 고이치; 옮김: 이은혜 / 비즈니스랩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2020 / 지은이: 보도 섀퍼; 옮긴이: 박성원 / 토네이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2019 / 지음: 사사키 후미오, 옮김: 정지영 / 쌤앤파커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나는 4시간만 일한다 나는 4시간만 일한다 2020 / 지음: 팀 페리스 ; 옮김: 최원형 ; 윤동준 / 다른상상
노마드 비즈니스맨 : 1인 기업가 부자의 성공 시크릿 노마드 비즈니스맨 : 1인 기업가 부자의 성공 시크릿 2019 / 지음: 이승준 / 라온아시아
관종의 조건 : 관심을 무기로 시장을 장악한 사람들의 법칙 관종의 조건 : 관심을 무기로 시장을 장악한 사람들의 법칙 2020 / 지음: 임홍택 / Whale Books(웨일북)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4
30대6
40대4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3
2022년5
2023년4
2024년4
2025년1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