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인크래프트는 수백 가지 블록과 아이템으로 머릿속에서 상상하는 모든 건축물을 직접 만들 수 있는 게임이다. 마인크래프트 달인이 만들어 낸 갖가지 건축물을 요모조모 살펴보고 하나하나 따라 해 보면 마인크래프트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도 쉽게 멋진 건축물을 완성할 수 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시작하며
마인크래프트로 경복궁을 건축한 "BJ흥선대원군" 플레인 인터뷰
이 책의 사용법

PART 1 이것만은 알고 가자!
PART 2 마인크래프트 건축 시작하기
PART 3 작은 규모의 건축물 만들기
PART 4 중간 규모의 건축물 만들기
PART 5 큰 규모의 건축물 만들기
PART 6 실내 건축
PART 7 자동 회로 만들기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게임 시나리오 기획자를 위한 안내서 게임 시나리오 기획자를 위한 안내서 2024 / 지음: 양정윤 / 에이콘:
그래도, 크리에이티브 : 절대로 변하지 않는 모바일 게임 마케팅의 비밀 그래도, 크리에이티브 : 절대로 변하지 않는 모바일 게임 마케팅의 비밀 2018 / 지음: 우주인 / 루비페이퍼
이론과 실전으로 배우는 게임 시나리오 이론과 실전으로 배우는 게임 시나리오 2018 / 지음: 이진희 / 한빛미디어,
e스포츠 나를 위한 지식 플러스 : e스포츠 대화를 위한 넓고 깊은 지식 e스포츠 나를 위한 지식 플러스 : e스포츠 대화를 위한 넓고 깊은 지식 2017 / 지은이: 조형근 / 넥서스books :
모바일 게임 기획의 모든 것: 인기 모바일 게임들과 함께하는 모바일 게임 기획의 모든 것: 인기 모바일 게임들과 함께하는 2020 / 지음: 최주홍 / 영진닷컴
라프 코스터의 재미이론 : 아마존 10년 연속 베스트셀러! 라프 코스터의 재미이론 : 아마존 10년 연속 베스트셀러! 2017 / 지음, 그림: 라프 코스터 ; 옮김: 유창석, 전유택 / 길벗
콘솔 워즈 : 세가 vs 닌텐도 세기의 전쟁 콘솔 워즈 : 세가 vs 닌텐도 세기의 전쟁 2017 / 블레이크 J. 해리스 지음 ; 이미령 옮김 / 길벗
마인크래프트 슈퍼 건축 레시피 : 마인크래프트 달인이 알려주는 82가지 건축물 제작법 마인크래프트 슈퍼 건축 레시피 : 마인크래프트 달인이 알려주는 82가지 건축물 제작법 2017 / 지음:히류; 이마이 산타로 ; 옮김:곰다비 / 한빛미디어
(게임 시나리오를 위한) 판타지 사전 : 게임 시나리오를 위해 꼭 알아두어야 할 110가지 역사│문화│규칙 (게임 시나리오를 위한) 판타지 사전 : 게임 시나리오를 위해 꼭 알아두어야 할 110가지 역사│문화│규칙 2012 / 지음: 야마키타 아쯔시 ; 옮김: 곽지현 / 비즈앤비즈
피, 땀, 픽셀 피, 땀, 픽셀 2018 / 제이슨 슈라이어 지음 ; 권혜정 옮김 / 한빛미디어
81년생 마리오 : 추억의 게임은 어떻게 세상물정의 공부가 되었나? 81년생 마리오 : 추억의 게임은 어떻게 세상물정의 공부가 되었나? 2017 / 엮은이: 인문학협동조합 / 요다
이세돌·구리 격전보  : 한·중 바둑의 英雄 이세돌·구리 격전보 : 한·중 바둑의 英雄 2016 / 자전해설: 구리 9단 ; 집필구성: 장다용 ; 옮긴이: 김경동 / 서림문화사
관자보: 중국 바둑 고전의 현대적 번역 관자보: 중국 바둑 고전의 현대적 번역 2017 / 미양 원저; 박재삼 역 / 서림문화사
기경중묘 기경중묘 2017 / 지음: 박원미, 옮김: 박재삼 / 서림문화사
현대 AI포석사전 : 바둑의 왕좌는 AI(인공지능)가 결정한다 현대 AI포석사전 : 바둑의 왕좌는 AI(인공지능)가 결정한다 2020 / 서림바둑 편찬회 엮음 / 서림문화사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인크래프트 건축 장인 되기 마인크래프트 건축 장인 되기 2017 / 구성: 조이 데이비, 조너선 그린, 줄리엣 스탠리 ; 번역: 이주안 / 예림당
마인크래프트 건축 장인 시간 여행 마인크래프트 건축 장인 시간 여행 2018 / 구성: 제이크 터너, 줄리엣 스탠리 ; 번역: 아보카도 / 예림당
마인크래프트 건축 장인 세계 여행 마인크래프트 건축 장인 세계 여행 2018 / 구성: 윌 제윗, 조이 데이비, 다시 마일스, 줄리엣 스탠리 ; 번역: 이주안 / 예림당
(두뇌력을 키우는) 실뜨기 대백과 (두뇌력을 키우는) 실뜨기 대백과 2014 / 노구치 히로시 감수 ; 역자: 이지혜 / 봄봄스쿨
마인크래프트 : 공식 가이드북. 3, 건축 편 마인크래프트 : 공식 가이드북. 3, 건축 편 2017 / 저자: Mojang AB ; 번역: 김성원 / Youngjin.com(영진닷컴)
마인크래프트 : 공식 가이드북. 2, 전투 편 마인크래프트 : 공식 가이드북. 2, 전투 편 2015 / 저자: Mojang AB ; 번역: 김성원 / Youngjin.com(영진닷컴)
마인크래프트: 공식 가이드북. 4, 레드스톤 편 마인크래프트: 공식 가이드북. 4, 레드스톤 편 2015 / 지음: Mojang ; 옮김: 김성원 / 영진닷컴
마인크래프트 : 몹 백과사전. 1 마인크래프트 : 몹 백과사전. 1 2018 / 저자: Mojang AB ; 역자: 파차 / 영진닷컴
마인크래프트 멋진 기지 만들기 마인크래프트 멋진 기지 만들기 2020 / 저자: Mojang AB ; 역자: 이주안 / 영진닷컴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MINECRAFT : 마인크래프트 건축 장인 되기 MINECRAFT : 마인크래프트 건축 장인 되기 2017 / 구성: 조이 데이비, 조너선 그린, 줄리엣 스탠리 ; 번역: 이주안 / 예림당
라프 코스터의 재미이론 : 아마존 10년 연속 베스트셀러! 라프 코스터의 재미이론 : 아마존 10년 연속 베스트셀러! 2017 / 지음, 그림: 라프 코스터 ; 옮김: 유창석, 전유택 / 길벗
게임 기획자와 시스템 기획  : 기본부터 실제 업무까지 차근차근 올라가기 게임 기획자와 시스템 기획 : 기본부터 실제 업무까지 차근차근 올라가기 2016 / 지음:심재근 / 에이콘
위대한 게임의 탄생 : 좋은 게임을 넘어 위대한 게임으로. 3 위대한 게임의 탄생 : 좋은 게임을 넘어 위대한 게임으로. 3 2013 / 박일 편저 / 지앤선
이론과 실전으로 배우는 게임 시나리오 이론과 실전으로 배우는 게임 시나리오 2018 / 지음: 이진희 / 한빛미디어,
(컴퓨터로 만드는) 신나는 레고 월드 : 창의력 팡팡! CQ가 쑥쑥! (컴퓨터로 만드는) 신나는 레고 월드 : 창의력 팡팡! CQ가 쑥쑥! 2013 / 웰북교재연구회 / 웰북
마인크래프트 : 공식 가이드북. 3, 건축 편 마인크래프트 : 공식 가이드북. 3, 건축 편 2017 / 저자: Mojang AB ; 번역: 김성원 / Youngjin.com(영진닷컴)
(for fun)게임 시나리오 (for fun)게임 시나리오 2007 / 김정남 ; 김정현 공저 / 지&선
한국 게임의 역사 : 세계를 놀라게 한 한국 게임의 기적 한국 게임의 역사 : 세계를 놀라게 한 한국 게임의 기적 2013 / 윤형섭 ; 강지웅 ; 박수영 ; 오영욱 ; 전홍식 ; 조기현 공저 / 북코리아
초 패미컴  : 게임은 아직도 패미컴을 뛰어넘지 못했다!! 초 패미컴 : 게임은 아직도 패미컴을 뛰어넘지 못했다!! 2014 / 저자: 타네 키요시, 야모토 신이치, 아베 히로키 ; 번역: 문성호, 김영준 / AK Trivia Special
위대한 게임의 탄생  : 좋은 게임을 넘어 위대한 게임으로. 1 위대한 게임의 탄생 : 좋은 게임을 넘어 위대한 게임으로. 1 2013 / 박일 편저 / 지앤선
위대한 게임의 탄생  = Birth of great games  : 좋은 게임을 넘어 위대한 게임으로. 2 위대한 게임의 탄생 = Birth of great games : 좋은 게임을 넘어 위대한 게임으로. 2 2012 / 박일 편저 / 지앤선
게임의 문화 코드  : 갤러그에서 리니지까지, 게임으로 문화 읽기 게임의 문화 코드 : 갤러그에서 리니지까지, 게임으로 문화 읽기 2010 / 이동연 지음 / 이매진
(완벽한 게임 시나리오를 위한) 전투 전략 사전 (완벽한 게임 시나리오를 위한) 전투 전략 사전 2018 / 지음: 야마키타 아쓰시 ; 옮김: 장은정 / 북스힐
재미나는 생각, AI와 게임  : AI와 나 그리고 게임 재미나는 생각, AI와 게임 : AI와 나 그리고 게임 2019 / 지음: 줄리안 토겔리우스 ; 옮김: 송지연 / 에이콘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9
10대4
20대0
30대12
40대25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9
2022년15
2023년15
2024년11
2025년1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