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 컨설턴트 노희영의 30년 노하우 중 가장 핵심만을 꼽아 12개의 법칙으로 소개한다. 특히 공개된 적 없는 30여 개 브랜드의 성공 과정을 담고 있어 트렌디한 콘셉팅 노하우, 허를 찌르는 마케팅 전략, 경영 기본 원칙, 퍼스널 브랜딩 방법 등 노희영을 대체 불가능한 존재로 거듭나게 한 비밀을 알 수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된다! 네이버 블로그&포스트 : 만들기부터 검색 상위 노출까지! 된다! 네이버 블로그&포스트 : 만들기부터 검색 상위 노출까지! 2019 / 지음: 황윤정 / 이지스퍼블리싱
나는 매일 인스타그램으로 돈 번다: 월 매출 1억! 산타맘의 인스타그램 비밀과외 나는 매일 인스타그램으로 돈 번다: 월 매출 1억! 산타맘의 인스타그램 비밀과외 2022 / 황지원 지음 / 베가북스
꼭 안 사셔도 괜찮아요: 살까, 말가 고민하는 고객의 숨은 욕망을 건드리는 우아한 세일즈 기술 꼭 안 사셔도 괜찮아요: 살까, 말가 고민하는 고객의 숨은 욕망을 건드리는 우아한 세일즈 기술 2021 / 박현정 지음 / 미래와사람
서비스 디자인 바이블 : 고객 중심의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씽킹 서비스 디자인 바이블 : 고객 중심의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씽킹 2019 / 지음: 조 히피, 올리버 킹, 제임스 삼페리 ; 옮김: 김수미 / 유엑스리뷰
창업을 위해 미학에서 배우는 신상품개발 창업을 위해 미학에서 배우는 신상품개발 2014 / 곽영식 지음 / 피앤씨미디어
(일에 대한 관점도, 삶을 위한 태도도)브랜드로부터 배웁니다 (일에 대한 관점도, 삶을 위한 태도도)브랜드로부터 배웁니다 2023 / 지음: 김도영 / 위즈덤하우스
대박 나는 가게 이름 대박 나는 가게 이름 2014 / 김자성, 심영옥, 이수영 지음 / 이인시각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 대한민국 1등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 대한민국 1등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2020 / 노희영 지음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컨셉을 잡아라  : 모든 기획자를 위한 닌텐도식 아이디어 정리법 컨셉을 잡아라 : 모든 기획자를 위한 닌텐도식 아이디어 정리법 2013 / 다마키 신이치로 지음 ; 이랑 옮김 / 중앙북스
공감은 어떻게 기업의 매출이 되는가: <포춘> 500대 기업 브랜드빌더의 혁신기업 공감전략 공감은 어떻게 기업의 매출이 되는가: <포춘> 500대 기업 브랜드빌더의 혁신기업 공감전략 2020 / 마리아 로스 지음; 이재경 옮김 / 반니
(크리에이터를 위한) 네이밍 창작 사전 = Dictionary of Creative Naming (크리에이터를 위한) 네이밍 창작 사전 = Dictionary of Creative Naming 2014 / 류동수 엮음 / 보누스
디자이너 브랜드 시작하기 디자이너 브랜드 시작하기 2013 / 토비 메도우스 지음 ; 문민수 옮김 / 1984
스타트업 브랜딩의 기술: 창업가를 위한 실전 브랜드 개발 스타트업 브랜딩의 기술: 창업가를 위한 실전 브랜드 개발 2020 / 앤 밀튼버그 지음 ; 이윤정 옮김 / UX Review(유엑스리뷰)
행복을 파는 브랜드, 오롤리데이 행복을 파는 브랜드, 오롤리데이 2022 / 박신후 지음 / 블랙피쉬
도쿄 큐레이션 (에디터 관찰자 시점으로 전하는 6년의 기록): 에디터 관찰자 시점으로 전하는 6년의 기록 = Tokyo curation 도쿄 큐레이션 (에디터 관찰자 시점으로 전하는 6년의 기록): 에디터 관찰자 시점으로 전하는 6년의 기록 = Tokyo curation 2022 / 이민경 지음 / 진풍경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2030 축의 전환 : 새로운 부와 힘을 탄생시킬 8가지 거대한 물결 2030 축의 전환 : 새로운 부와 힘을 탄생시킬 8가지 거대한 물결 2020 / 지은이: 마우로 기옌; 옮긴이: 우진하 / 리더스북 :
꽃을 보듯 너를 본다 : 나태주 시집 꽃을 보듯 너를 본다 : 나태주 시집 2016 / 나태주 지음 ; , / 지혜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2019 / 지음: 민은정 / 리더스북
우리는 취향을 팝니다 : 콘셉트부터 디자인, 서비스, 마케팅까지 취향 저격'공간' 브랜딩의 모든 것 우리는 취향을 팝니다 : 콘셉트부터 디자인, 서비스, 마케팅까지 취향 저격'공간' 브랜딩의 모든 것 2019 / 이경미, 정은아 [공]지음 / 쌤앤파커스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2020 / 임태수 지음 / 안그라픽스
(만사오케이의) 돈되는 천만원 소액토지 (만사오케이의) 돈되는 천만원 소액토지 2020 / 지음: 신동기 / 잇콘
Harry Potter and the prisoner of Azkaban Harry Potter and the prisoner of Azkaban 2014 / J.K. Rowling / Bloomsbury
가르치고 싶은 엄마 놀고 싶은 아이 가르치고 싶은 엄마 놀고 싶은 아이 2013 / 오은영 지음 / 웅진씽크빅
승리하는 습관 : 승률을 높이는 15가지 도구들 승리하는 습관 : 승률을 높이는 15가지 도구들 2020 / 지음: 앨렌 스테인 주니어, 존 스턴펠드 ; 옮김: 엄성수 / 갤리온
어느 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 : 실무자를 위한 현실 브랜딩 안내서 어느 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 : 실무자를 위한 현실 브랜딩 안내서 2020 / 지음: 박창선 / 미래의창
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 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 2019 / 지음: 안성은 / 더퀘스트
공감은 어떻게 기업의 매출이 되는가 : 《포천》500대 기업 브랜드빌더의 혁신기업 공감전략 공감은 어떻게 기업의 매출이 되는가 : 《포천》500대 기업 브랜드빌더의 혁신기업 공감전략 2021 / 지음: 마리아 로스 ; 옮김: 이애리 / 포레스트북스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2006 / 지은이: 잭 트라우트, 앨 리스 ; 옮긴이: 안진환 / 을유문화사
일본을 읽으면, 돈이 보인다 일본을 읽으면, 돈이 보인다 2001 / 이규형 저 / 서울문화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2021 / 지은이: 존 피치 , 맥스 프렌젤 ; 그린이: 마리야 스즈키 ; 옮김: 손현선 / 현대지성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2023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2017 / 피터 드러커 ; 프랜시스 헤셀바인 ; 조안 스나이더 컬 [공]지음 ; 유정식 옮김 / 다산북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2022 / 송희구 지음 / 서삼독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2
50대1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5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