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케팅 책으로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을 사전판매 했고 목표 대비 1118%의 펀딩률로 큰 성공을 거두었다. 마케팅 책으로 마케팅을 한 것이다. 크라우드펀딩에 대한 이야기는 <마케팅의 정석> 본문에도 제시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어떻게 팔지 막막할 때 읽는 카피 책 어떻게 팔지 막막할 때 읽는 카피 책 2024 / 지음: 톰 올브라이튼 ; 옮김: 정윤미 / 비즈니스북스
끌리는 브랜드의 법칙 : 상징적 브랜드가 되는 3가지 전략, 아이코닉 어드밴티지 끌리는 브랜드의 법칙 : 상징적 브랜드가 되는 3가지 전략, 아이코닉 어드밴티지 2019 / 순 위, 데이브 버스 지음 ; 고영태 옮김 / 한국경제신문
(혼자서도 할 수 있는)바이럴 마케팅 : 기획, 15개 채널 제작, 꾸미기,콘텐츠 만들기, 상위노출, 확산시키기 (혼자서도 할 수 있는)바이럴 마케팅 : 기획, 15개 채널 제작, 꾸미기,콘텐츠 만들기, 상위노출, 확산시키기 2015 / 유성철 지음 / 앤써북
서울 라이프스타일 기획자들 서울 라이프스타일 기획자들 2023 / 지음: 유지연 / 책사람집
빅데이터는 어떻게 마케팅의 무기가 되는가 빅데이터는 어떻게 마케팅의 무기가 되는가 2020 / 지음: 윤미정 / 클라우드나인
끌리는 것들의 비밀 : 팔리는 상품, 서비스, 공간에 숨은 8가지 법칙 끌리는 것들의 비밀 : 팔리는 상품, 서비스, 공간에 숨은 8가지 법칙 2018 / 윤정원 지음 / 라곰
(혼자서 공부하는)마케팅 MBA 바이블 (혼자서 공부하는)마케팅 MBA 바이블 2014 / 윤정근 지음 / 지식공감
마케팅의 정석 :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위한 마케팅 지침서 마케팅의 정석 :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위한 마케팅 지침서 2018 / 지음:은종성 / 책길
이것이 서비스 디자인 행동이다 이것이 서비스 디자인 행동이다 2022 / 지음: Marc Stickdorn [외] ; 옮김: 김계수, 이돈희, 최정훈 [공] / 청람
우리는 취향을 팝니다 : 콘셉트부터 디자인, 서비스, 마케팅까지 취향 저격 '공간' 브랜딩의 모든 것 우리는 취향을 팝니다 : 콘셉트부터 디자인, 서비스, 마케팅까지 취향 저격 '공간' 브랜딩의 모든 것 2019 / 이경미, 정은아 지음 / 쌤앤파커스
한 덩이 고기도 루이비통처럼 팔아라 한 덩이 고기도 루이비통처럼 팔아라 2014 / 이동철 지음 / 오우아
영업의 神: 세상의 모든 파는 사람들을 위한 영업 내비게이션 영업의 神: 세상의 모든 파는 사람들을 위한 영업 내비게이션 2023 / 지음: 이명로(상승미소) / 문학동네
마케팅하지 않는 마케터 : 디지털 시대, 마케터의 미래 마케팅하지 않는 마케터 : 디지털 시대, 마케터의 미래 2018 / 지은이: 이무신 / 라온북
기획자의 노트 = A planner's note 기획자의 노트 = A planner's note 2018 / 지은이: 이성재 / 길벗
마케터의 글쓰기 : 초보 마케터를 위한 지금 바로 써먹는 글쓰기 필살기 마케터의 글쓰기 : 초보 마케터를 위한 지금 바로 써먹는 글쓰기 필살기 2022 / 지음: 이선미 / 앤의서재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스마트스토어 스토어팜 마케팅 = Smartstore marketing 스마트스토어 스토어팜 마케팅 = Smartstore marketing 2018 / 지음: 임헌수, 김태욱 / 이코노믹북스
보이지 않는 영향력 보이지 않는 영향력 2017 / 조나 버거 지음 , 김보미 옮김 / 문학동네
그레이브야드 북 그레이브야드 북 2016 / 지은이: 닐 게이먼 ; 옮긴이: 황윤영 / f
살아남은 것들의 비밀  : 반짝하고 사라질 것인가, 그들처럼 롱런할 것인가 살아남은 것들의 비밀 : 반짝하고 사라질 것인가, 그들처럼 롱런할 것인가 2014 / 이랑주 지음 / 샘터
핀테크  : IT와 금융이 만나는 새로운 세상 핀테크 : IT와 금융이 만나는 새로운 세상 2015 / 강창호, 이정훈 [공] 지음 / 한빛미디어
(필립 코틀러) 마켓 4.0 시대 이기는 마케팅 (필립 코틀러) 마켓 4.0 시대 이기는 마케팅 2017 / 필립 코틀러, 허마원 카타자야, 후이 덴 후안 지음, 김민주, 이엽 옮김 / 한국경제신문
남자에게 팔아라  = Marketing to men  : 골드미스터의 브랜드 스토리 남자에게 팔아라 = Marketing to men : 골드미스터의 브랜드 스토리 2009 / 마크 턴게이트 지음 ; 최기철 옮김 / 미래의창
경영학원론  = Business administration 경영학원론 = Business administration 2008 / 김기수, 전재완, 한하늘 공저 / 백산
팔지 마라, 사게 하라 : 기획에서 콘셉트, 마케팅에서 세일즈까지 팔지 마라, 사게 하라 : 기획에서 콘셉트, 마케팅에서 세일즈까지 2013 / 장문정 지음 / 쌤앤파커스
그로스 해킹  : 스타트업을 위한 실용주의 마케팅 그로스 해킹 : 스타트업을 위한 실용주의 마케팅 2015 / 저: 라이언 홀리데이 저 ; 역/편저: 고영혁 / 길벗
관광도 기술이다 : 관광 입문 필독서 관광도 기술이다 : 관광 입문 필독서 2018 / 지음: 엄서호 / 일조각
정보사회와 경영 정보사회와 경영 2008 / 전재완, 최창열, 이상훈 [공저] / 무역경영사
경영학원론 경영학원론 2013 / 저자: 박운용, 전재완, 최병우, 정태영 / 무역경영사
마케팅원론  = Principles of marketing 마케팅원론 = Principles of marketing 2018 / 안광호, 하영원, 유시진, 박흥수 공저 / 학현사
어서 와, 마케팅은 처음이지? : 한국외대 입학처장의 명쾌한 경영학 수업 어서 와, 마케팅은 처음이지? : 한국외대 입학처장의 명쾌한 경영학 수업 2018 / 박지혜 지음 / 탐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3
30대3
40대1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3
2021년0
2022년1
2023년1
2024년2
2025년1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