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 스토리노믹스
  • 스토리노믹스

    발행연도 - 2020 / 지음: 로버트 맥키, 토머스 제라스; 옮김: 이승민 / 민음인
    • 도서관 청라국제도서관
    • 자료실 [청라국제]종합자료실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I0000057530
    • ISBN 9791158886561
    • 형태 318 p. 22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유튜브는 재밌는데, 광고는 왜 스킵할까?”디지털 환경과 인간의 심리에 최적화된 스토리 마케팅으로 앞서가라삼성, 나이키, MS, IBM 스토리 마케팅 뒤에는 로버트 맥키와 토머스 제라스가 있다.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하고 존경받는 스토리텔링 강연자(《월스트리트저널》)” 로버트 맥키. 그가...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케팅 불변의 법칙 마케팅 불변의 법칙 2010 / 알 리스, 잭 트라우트 지음 ; 이수정 옮김 / 비즈니스맵
잘 팔리는 공식  : 대기업에서 길거리 카페까지 대박 마케팅의 모든 것 잘 팔리는 공식 : 대기업에서 길거리 카페까지 대박 마케팅의 모든 것 2015 / 리오 메구루 지음 ; 이자영 옮김 / 비즈니스북스
스몰데이터 : 빅데이터도 말하지 못하는 고객행동에 관한 놀라운 진실 스몰데이터 : 빅데이터도 말하지 못하는 고객행동에 관한 놀라운 진실 2017 / 지음: 마틴 린드스트롬 ; 옮김: 최원식 / 로드북
라이프 스타일을 팔다  : 다이칸야마 프로젝트 라이프 스타일을 팔다 : 다이칸야마 프로젝트 2014 / 지음: 마스다 무네아키 ; 옮김: 백인수 / 베가북스
(MUJI)무인양품 보이지 않는 마케팅 (MUJI)무인양품 보이지 않는 마케팅 2017 / 지음: 마스다 아키코 ; 옮김: 노경아 / 라이팅하우스
구독경제 구독경제 2021 / 지음: 마오웨이; 옮김: 이지은 / 보아스
마케팅원론  = Principles of marketing 마케팅원론 = Principles of marketing 2018 / 안광호, 하영원, 유시진, 박흥수 공저 / 학현사
스토리노믹스 스토리노믹스 2020 / 지음: 로버트 맥키, 토머스 제라스; 옮김: 이승민 / 민음인
스타벅스 경험 마케팅 : 세계 최고 커피 브랜드의 경험 전략 스타벅스 경험 마케팅 : 세계 최고 커피 브랜드의 경험 전략 2018 / 지음: 조셉 미첼리 ; 옮김: 범어디자인연구소 / 프로제
가난한 회사의 마케터 매뉴얼 가난한 회사의 마케터 매뉴얼 2020 / 지음: 민경주 / 쌤앤파커스
가난한 회사의 마케터 매뉴얼 가난한 회사의 마케터 매뉴얼 2020 / 지음: 민경주 / 쌤앤파커스
무기가 되는 스토리 : 브랜드 전쟁에서 살아남는 7가지 문장 공식 무기가 되는 스토리 : 브랜드 전쟁에서 살아남는 7가지 문장 공식 2018 / 지음: 도널드 밀러 ; 옮김: 이지연 / 윌북
트렌드를 넘는 마케팅이 온다: 급변하는 세상에서 흔들리지 않는 마케팅 10 트렌드를 넘는 마케팅이 온다: 급변하는 세상에서 흔들리지 않는 마케팅 10 2020 / 지음: 박기완 / 21세기북스(북이십일)
유혹하는 고객서비스 : 고객과 만나는 모든 순간을 촘촘하게 설계하라 유혹하는 고객서비스 : 고객과 만나는 모든 순간을 촘촘하게 설계하라 2018 / 지음: 박원영 / 북포스
전쟁, 혁신, 사람 그리고 전략 = WAR, INNOVATION, HUMAN & STRATEGY : 전쟁으로 읽는 핵심 마케팅전략 전쟁, 혁신, 사람 그리고 전략 = WAR, INNOVATION, HUMAN & STRATEGY : 전쟁으로 읽는 핵심 마케팅전략 2022 / 지음: 박정은 , 곽민순 / 박영사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멘탈의 연금술 :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멘탈의 연금술 :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2020 / 보도 섀퍼 지음 ; 박성원 옮김 / Tornado(토네이도)
매일 한끼 비건 집밥 매일 한끼 비건 집밥 2020 / 지음: 이윤서 ; 사진: 박재현 / 테이스트북스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89가지 디자인 테크닉 = Photoshop & Illustrator 89 design technique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89가지 디자인 테크닉 = Photoshop & Illustrator 89 design technique 2020 / 지음: 쿠스다 사토시, 톤톤탄 ; 역자: 고영자, 최수영 / Youngjin.com(영진닷컴)
아홉 살 탐정 레베카. 3, 의문의 마젤란 실종 사건 아홉 살 탐정 레베카. 3, 의문의 마젤란 실종 사건 2020 / 글: PJ 라이언 ; 그림: 토리아트 ; 옮김: 김경희 / 제제의숲
(존 로빈스의)음식혁명 : 육식과 채식에 관한 1000가지 오해 (존 로빈스의)음식혁명 : 육식과 채식에 관한 1000가지 오해 2011 / 지음: 존 로빈스 ; 옮김: 안의정 / 시공사
한마디면 충분하다  : 컨셉부터 네이밍, 기발한 카피에서 꽂히는 멘트까지 한마디면 충분하다 : 컨셉부터 네이밍, 기발한 카피에서 꽂히는 멘트까지 2017 / 지음: 장문정 / 쌤앤파커스
비건 테이블 : 맛있게 시작하는 비건 라이프 비건 테이블 : 맛있게 시작하는 비건 라이프 2019 / 지음: 소나영 / 리스컴
(손가락 하나 까딱하지 않는)주식 거래 시스템 구축: 파이썬을 이용한 데이터 수집과 차트 분석, 매매 자동화까지 (손가락 하나 까딱하지 않는)주식 거래 시스템 구축: 파이썬을 이용한 데이터 수집과 차트 분석, 매매 자동화까지 2020 / 지음: 장용준 / 위키북스
이것이 서비스 디자인 행동이다 : 서비스 디자인과 디자인 사고 적용 실무자용 핸드북 이것이 서비스 디자인 행동이다 : 서비스 디자인과 디자인 사고 적용 실무자용 핸드북 2022 / 지음: Marc Stickdorn, Adam Lawrence, Markus Hormess, Jakob Schneider; 옮김: 김계수, 이돈희, 최정훈 / 청람
파이썬으로 시작하는 코딩  : 나만의 게임을 만들어 보자! 파이썬으로 시작하는 코딩 : 나만의 게임을 만들어 보자! 2018 / 지음: 브라이언 칼링, 말리 아데어 ; 옮김: 민지현 / 코딩타임
아이디어가 팔리는 순간 : 통하는 아이디어, 팔리는 콘텐츠를 만드는 5단계 스토리텔링 공식 아이디어가 팔리는 순간 : 통하는 아이디어, 팔리는 콘텐츠를 만드는 5단계 스토리텔링 공식 2023 / 지음: 탬슨 웹스터; 옮김: 박세연 / 현대지성
자유론 자유론 2005 / 존 스튜어트 밀 지음 ; 서병훈 옮김 / 책세상
(가장 쉬운)파이썬 입문교실 (가장 쉬운)파이썬 입문교실 2018 / 오오사와 후미타카 지음 ; 김은철, 유세라 옮김 / 영진닷컴
관광도 기술이다 : 관광 입문 필독서 관광도 기술이다 : 관광 입문 필독서 2018 / 지음: 엄서호 / 일조각
어서 와, 마케팅은 처음이지? : 한국외대 입학처장의 명쾌한 경영학 수업 어서 와, 마케팅은 처음이지? : 한국외대 입학처장의 명쾌한 경영학 수업 2018 / 박지혜 지음 / 탐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2021 / 지은이: 존 피치 , 맥스 프렌젤 ; 그린이: 마리야 스즈키 ; 옮김: 손현선 / 현대지성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2023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2017 / 피터 드러커 ; 프랜시스 헤셀바인 ; 조안 스나이더 컬 [공]지음 ; 유정식 옮김 / 다산북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2022 / 송희구 지음 / 서삼독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1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