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챗봇혁명 : 챗봇이 만드는 비즈니스 미래 지도
발행연도 - 2017 / 킨조 신이치로 지음 ; 김영택 옮김 / e비즈북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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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관
영종하늘도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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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실
[영종하늘]종합자료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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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록
부록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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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번호
YS00000528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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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BN
97911578308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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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태
238 p 22 c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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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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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경영
>
e-비즈니스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images/uce/commmon/downArrow.svg)
챗봇은 자동화된 대화를 통해서 목적을 이루도록 돕는 기술로, 인공지능의 발전과 함께 큰 변혁이 예상되고 있다. 그것은 이제까지 온라인 환경을 송두리째 바꿀 혁명으로, 인터넷을 뛰어넘는 강력한 플랫폼이 될 것이라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images/uce/commmon/downArrow.svg)
시작하며
PART 1 챗봇이란?
1.1 다양한 서비스를 대체할 챗봇
1.2 봇이란 무엇인가?
1.3 스마트폰 보급으로 과잉 보급된 앱
1.4 쾌적한 사용자 경험은 필수
1.5 인간인가, 봇인가?
1.6 KLM 네덜란드 항공, 우버, 도미노피자의 챗봇 활용사례
PART 2 챗봇이 가진 비즈니스 가능성
2.1 브랜드와 대화한다는 것
2.2 챗봇으로 얻을 수 있는 브랜드 측 이점
2.3 챗봇이 침투하기 시작하는 다섯 가지 분야
2.4 서브 봇과 유니버설 봇
2.5 챗봇 개발에 활용할 수 있는 도구
2.6 챗봇 비즈니스 전개
2.7 챗봇의 문제점에 관하여
PART 3 봇의 시대를 견인하는 플랫폼
3.1 봇 플랫폼의 선구자 킥과 텔레그램
3.2 봇의 가치를 알린 슬랙의 충격
3.3 두 개의 거대 메시지 서비스를 가진 페이스북
3.4 ‘대화’ 플랫폼 구상을 내건 마이크로소프트의 도전
3.5 음성을 통한 인공지능 개인 비서는 어떻게 생활을 바꿀까
3.6 최강의 AI를 가진 구글이 생각하는 미래는?
3.7 아시아 최강의 메신저 서비스 위챗의 행보
3.8 다양한 분야에서 생기는 채팅형 스타트업
PART 4 라인으로 대표되는 일본의 대응
4.1 ‘Closing the Distance'를 내건 라인이 추구하는 미래
4.2 브랜드와 고객을 잇는 라인의 비즈니스 커넥트
4.3 채팅으로 고객 지원 서비스가 바뀔까?
4.4 챗봇, 채팅 UI를 전개하는 일본 스타트업
4.5 브라이트 테이블 사의 마츠시타 대표 인터뷰
PART 5 챗봇의 미래
5.1 챗봇이 가져올 인터넷의 미래
마치며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0 |
20대 | 0 |
30대 | 1 |
40대 | 2 |
50대 | 0 |
60대 | 1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0 |
2017년 | 0 |
2018년 | 0 |
2019년 | 0 |
2020년 | 1 |
2021년 | 1 |
2022년 | 0 |
2023년 | 0 |
2024년 | 2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