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그간 한국사회에서 지속되어왔던 선정성·폭력성 등 재현의 문제부터 중독·도박성 담론까지 지난하고 비생산적인 논쟁을 넘어서, 게임을 하나의 인식적 대상으로 설정하고 철저한 이론적 분석을 담아낸 저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두뇌력을 키우는)실뜨기 대백과 (두뇌력을 키우는)실뜨기 대백과 2014 / 노구치 히로시 감수, 이지혜 역 / 봄봄스쿨
레고 아이디어 북  : 레고 마니아를 위한 레고로 만들 수 있는 모든 것! 레고 아이디어 북 : 레고 마니아를 위한 레고로 만들 수 있는 모든 것! 2013 / 지음: 대니얼 립코비츠 / 미래엔(아이즐)
(Kraus의)현대사회 여가와 레크리에이션 (Kraus의)현대사회 여가와 레크리에이션 2019 / 지음: Daniel D. McLean, Amy R. Hurd, Denis M. Anderson, 옮김: 오세이, 전태준 / 카오스북
셜록 홈즈의 초대장 셜록 홈즈의 초대장 2021 / 지은이: 댄 무어; 옮긴이: 전민주 / 북스토리
아무것도 하지 않는 순간에 일어나는 흥미로운 일들 아무것도 하지 않는 순간에 일어나는 흥미로운 일들 2013 / 빌리 엔, 오르바르 뢰프그렌 [공]지음 ; 신선해 옮김 / 지식너머
(강의 레크리에이션)놀면서 배우자 (강의 레크리에이션)놀면서 배우자 2014 / 이선우 지음 / Booknote
놀이터, 위험해야 안전하다 : 과잉보호에 내몰리는 대한민국 아이들을 위해 놀이터, 위험해야 안전하다 : 과잉보호에 내몰리는 대한민국 아이들을 위해 2015 / 편해문 지음 / 소나무
게임의 이론 : 놀이에서 디지털게임까지 게임의 이론 : 놀이에서 디지털게임까지 2019 / 지음: 이동연 [외] / 문화과학사
당신이 몰랐으면 하는 K-게임 사행성의 비밀 : 가챠에서 NFT까지 당신이 몰랐으면 하는 K-게임 사행성의 비밀 : 가챠에서 NFT까지 2023 / 지음: 고라, ; 그림: 족제비와 토끼 / 스타비즈
중국 모바일 게임시장 이렇게 공략하라 : 게임회사가 꼭 알아야 할 중국 시장 공략 가이드 중국 모바일 게임시장 이렇게 공략하라 : 게임회사가 꼭 알아야 할 중국 시장 공략 가이드 2015 / 김두일 지음 / 에이콘
꿀딴지곰의 레트로 게임 대백과 꿀딴지곰의 레트로 게임 대백과 2022 / 지음: 꿀단지곰 / 보누스
게임 디자인을 위한 기초 이론 게임 디자인을 위한 기초 이론 2019 / 지음: 남기덕 / 에이콘
슈퍼 패미컴 컴플리트 가이드 슈퍼 패미컴 컴플리트 가이드 2020 / 지은이: 레트로 게임 동호회; 옮긴이: 최다움 / 라의눈
PC엔진 컴플리트 가이드 PC엔진 컴플리트 가이드 2019 / 지음: 레트로 게임 동호회, 옮김: 조한소 / 라의눈
추억 속 아케이드 게임을 이끌어 온 기술 추억 속 아케이드 게임을 이끌어 온 기술 2022 / 지음: 마쓰우라 겐이치로, 쓰카사 유키; 옮김: 황영일 / 비제이퍼블릭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라프 코스터의 재미이론 : 아마존 10년 연속 베스트셀러! 라프 코스터의 재미이론 : 아마존 10년 연속 베스트셀러! 2017 / 지음, 그림: 라프 코스터 ; 옮김: 유창석, 전유택 / 길벗
게임, 세상을 보는 또 하나의 창  : 게이머, 게임을 말하다 게임, 세상을 보는 또 하나의 창 : 게이머, 게임을 말하다 2016 / 이경혁 지음 / 로고폴리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게임 디자인을 위한 기초 이론 게임 디자인을 위한 기초 이론 2019 / 지음: 남기덕 / 에이콘
마인크래프트 : 레드스톤 가이드 마인크래프트 : 레드스톤 가이드 2018 / [편]: Mojang ; 번역: 김성원 / 영진닷컴
(로블록스 스튜디오를 활용한) 나만의 로블록스 게임 만들기 (로블록스 스튜디오를 활용한) 나만의 로블록스 게임 만들기 2019 / 저자: 데이비드 재그노 ; 역자: 추성호, 성진, 감나무 / 영진닷컴
(인기 모바일 게임들과 함께하는)모바일 게임 기획의 모든 것 (인기 모바일 게임들과 함께하는)모바일 게임 기획의 모든 것 2020 / 지음: 최주홍 / 영진닷컴
게임 시나리오 개론 = (An)introduction to game scenario 게임 시나리오 개론 = (An)introduction to game scenario 2007 / 김종혁 지음 / 사이버출판사
마인크래프트 : 마법과 물약 가이드. 6 마인크래프트 : 마법과 물약 가이드. 6 2018 / Mojang AB ; 번역: 이주안 / 영진닷컴
(마인크래프트)건축 가이드. [1], 테마파크 (마인크래프트)건축 가이드. [1], 테마파크 2019 / 지은이: 모장 AB; 옮긴이: 이주안 / 영진닷컴
플레이, 즐거움의 발견  : 우울한 현대인이 되찾아야 할 행복의 조건 플레이, 즐거움의 발견 : 우울한 현대인이 되찾아야 할 행복의 조건 2010 / 스튜어트 브라운, 크리스토퍼 본 지음 ; 윤미나 옮김 / 흐름출판
만화로 보는 비디오 게임의 역사 만화로 보는 비디오 게임의 역사 2018 / 글: 조너선 헤네시 ; 그림: 잭 맥고언 ; 번역: 박중서 / 계단
콘솔 워즈 : 세가 vs 닌텐도 세기의 전쟁 콘솔 워즈 : 세가 vs 닌텐도 세기의 전쟁 2017 / 블레이크 J. 해리스 지음 ; 이미령 옮김 / 길벗
게임의 심리학 게임의 심리학 2017 / 지음: 규리네 / 루비페이퍼
그래도, 크리에이티브 : 절대로 변하지 않는 모바일 게임 마케팅의 비밀 그래도, 크리에이티브 : 절대로 변하지 않는 모바일 게임 마케팅의 비밀 2018 / 지음: 우주인 / 루비페이퍼
81년생 마리오 : 추억의 게임은 어떻게 세상물정의 공부가 되었나? 81년생 마리오 : 추억의 게임은 어떻게 세상물정의 공부가 되었나? 2017 / 엮은이: 인문학협동조합 / 요다
한국형 디지털 스토리텔링 한국형 디지털 스토리텔링 2005 / 이인화 지음 / 살림출판사
컴퓨터 게임과 문화 컴퓨터 게임과 문화 2005 / 김원보 ; 최유찬 공편 / 이룸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1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