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브랜드’ 하면 왠지 딱딱하고 멀게 느껴지지만, 이 책은 ‘나=브랜드’라는 인문학적 관점에서 출발해 삶과 사람에 대해 이야기하는 말랑말랑한 브랜드 에세이다. ‘관계, 기본, 본질’, 마케터 강민호가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마케팅 전략컨설팅을 진행하고 사람들과 소통하며 고찰한 내용을 담았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이벤트 기반 마이크로서비스 구축 이벤트 기반 마이크로서비스 구축 2021 / 지음: 애덤 벨메어 ; 옮김: 이일웅 / 한빛미디어
돈이 되는 빅데이터 읽기 : 비전문가도 바로 써먹는 데이터 기술 돈이 되는 빅데이터 읽기 : 비전문가도 바로 써먹는 데이터 기술 2021 / 지음: 이안 셰퍼드 ; 옮김: 최희빈 / 시그마북스
숫자는 어떻게 진실을 말하는가 숫자는 어떻게 진실을 말하는가 2021 / 지음: 바츨라프 스밀; 옮김: 강주헌 / 김영사
인디펜던트 워커의 시대: 코로나 이후 일의 변화 인디펜던트 워커의 시대: 코로나 이후 일의 변화 2020 / 지음: 안동수 / 시원북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 4차 산업혁명, 당신의 기업은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 4차 산업혁명, 당신의 기업은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가? 2017 / 지음: 조지 웨스터먼, 디디에 보네, 앤드루 맥아피; 옮김: 최경은 / e비즈북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2020 / 지음: 이상인 / 가나
문과생,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되다: 데이터를 비즈니스에 활용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가장 쉬운 안내서 문과생,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되다: 데이터를 비즈니스에 활용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가장 쉬운 안내서 2020 / 지음: 차현나 / 더퀘스트(길벗)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서울의 3년 이하 퇴사자의 가게들: 하고 싶은 일 해서 행복하냐 묻는다면? 서울의 3년 이하 퇴사자의 가게들: 하고 싶은 일 해서 행복하냐 묻는다면? 2019 / 지음: 브로드컬리 편집부 / Broadcally(브로드컬리)
리버스 이노베이션 리버스 이노베이션 2013 / 지음: 비제이 고빈다라잔, 크리스 트림블; 옮김: 이은경 / 정혜
이것이 마이데이터다= Mydata: 금융, IT, 유통, 의료, 생활까지 '내 정보'가 한눈에 열리는 시대 이것이 마이데이터다= Mydata: 금융, IT, 유통, 의료, 생활까지 '내 정보'가 한눈에 열리는 시대 2021 / 지음: 고은이, 류성한, 유재경 / 슬로디미디어
(경제읽어주는남자의)디지털 경제지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현장을 가다 (경제읽어주는남자의)디지털 경제지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현장을 가다 2019 / 지음: 김광석 / 지식노마드
비욘드 디스럽션, 파괴적 혁신을 넘어 비욘드 디스럽션, 파괴적 혁신을 넘어 2023 / 지음: 김위찬, 르네 마보안 ; 옮김: 권영설 / 한국경제신문
어떻게 하면 소셜 이노베이터가 될 수 있나요? = Social innovator : 세계적으로 생각하고 개인적으로 행동하라 어떻게 하면 소셜 이노베이터가 될 수 있나요? = Social innovator : 세계적으로 생각하고 개인적으로 행동하라 2014 / 지음: 김정태 / 에이지21
아마존은 거꾸로 일한다 = Amazon is working backward?! 아마존은 거꾸로 일한다 = Amazon is working backward?! 2019 / 지음: 김진영, 정우진 / 혜윰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행동경제학 행동경제학 2021 / 지음: 리처드 탈러; 옮김: 박세연 / 웅진지식하우스
(무일푼) 소셜 마케팅  = Social marketing (무일푼) 소셜 마케팅 = Social marketing 2013 / 정진혁 ; 문소란 저 / 영진닷컴
(The)Toys' Party (The)Toys' Party 2011 / by Roderick Hunt, illustrated by Alex Brychta / Oxford University Press
(The)Odd Egg (The)Odd Egg 2011 / by Roderick Hunt, illustrated by Alex Brychta, Nick Schon / Oxford University Press
인스타그램 마케팅 잘하는 사람은 이렇게 합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 잘하는 사람은 이렇게 합니다 2020 / 지음: 정진수 / 나비의활주로
아무것도 못 버리는 사람 아무것도 못 버리는 사람 2001 / 캐런 킹스턴 저 ; 최이정 옮김 / 도솔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2006 / 지은이: 잭 트라우트, 앨 리스 ; 옮긴이: 안진환 / 을유문화사
(0원으로하는)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마케팅 = Instagram marketing (0원으로하는)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마케팅 = Instagram marketing 2017 / 지음: 조영빈, 김수빈 / 디지털북스
블로그의 신 : 천만 방문자를 부르는 콘텐츠의 힘 블로그의 신 : 천만 방문자를 부르는 콘텐츠의 힘 2015 / 지음: 장두현 ; , / 책비
(죽은 회사도 1등으로 만드는)일본전산의 독한 경영수업 (죽은 회사도 1등으로 만드는)일본전산의 독한 경영수업 2018 / 지음: 가와카쓰 노리아키 ; 옮김: 김윤경 / 더퀘스트
우연한 소비는 없다: 장바구니 터지게 만드는 MD의 빅피쳐 우연한 소비는 없다: 장바구니 터지게 만드는 MD의 빅피쳐 2020 / 지음: 김현호 / 부크럼
겨울왕국: [DVD]: [전체 관람가] 겨울왕국: [DVD]: [전체 관람가] 2014 / 감독: 크리스 벅 / 월트디즈니
[베스트]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 [DVD]: 전체관람가 [베스트]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 [DVD]: 전체관람가 2019 / 라스 할스트룀; 조 존스톤 감독 / 월트디즈니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 2013 / 제프 콕스, 하워드 스티븐스 저 ; 김영한, 김형준 옮김 / 위즈덤하우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2
40대6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1
2020년3
2021년1
2022년2
2023년2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