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출인기
마케팅 때문에 고민입니다 : 실전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 비법을 알고 싶은 당신에게
발행연도 - 2019 / 지음: 이승민 / 이코노믹북스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459324
-
ISBN
9788957752043
-
형태
251 p. 21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책소개
‘우리 기업을 어떻게 알리지?’ ‘우리 가게를, 우리 쇼핑몰을, 우리 병원을 어떻게 홍보하지?’라는 고민을 가진 사람들에게 현장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바이럴마케팅의 모든 것을 알려주는 책이다.
목차
프롤로그 온라인마케팅, 6가지만 알면 됩니다!
Part 1 매출공식도 이해하지 못한 채 사업 시작하지 마라
01 매출공식은 사업의 기본이다
02 공식 1. 유입량을 올려라
03 공식 2. 구매전환율을 높여라
04 공식 3. 합리적인 객단가를 설정하라
Part 2 잠재고객은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01 잠재고객 분석이 최우선이다!
02 잠재고객님, 나의 당신은 누구신가요?
03 잠재고객님, 당신은 지금 어디에 계신가요?
04 감정이입을 잘하는 자가 승리한다!
05 잠재고객을 구매고객으로 만들기 위한 3가지 전략
Part 3 내부광고를 통해 고객을 꽉 잡아라
01 고객의 재방문이 없는 건 고객이 아니라 당신 잘못이다
02 ‘당신을 만난 건 내 인생에서 가장 잘한 선택이야!’
03 내부광고에 신경 쓰면 실제 서비스도 좋아진다
04 신규고객보다 기존고객 관리에 더욱 신경 써라
Part 4 상위노출에는 기본 원리가 있다
01 ‘상위노출’, ‘상위노출’한다, 상위노출이 뭔지도 모르면서
02 키워드의 개념부터 이해하자
03 알고리즘을 분석할 수 있는 힘이 있어야 한다
04 상위노출 몰라도 할 수 있는 노출 마케팅
Part 5 고객은 좋은 콘텐츠를 원한다
01 콘텐츠를 제작하기 전 답해야 하는 두 질문
02 내 얘기가 아니라 그들이 원하는 이야기를 하라
03 잘 터지는 게시물을 만들려면?
04 콘텐츠 제작에 도움되는 팁들
Part 6 측정불가 → 관리불가 → 개선불가
01 잘못을 알아야 고친다
02 측정이 빠진 마케팅의 결말은?
03 CPA 광고를 내 사업에 적용하기
04 CPA 솔루션 활용하기
05 당하지 말고, 이겨내세요!
같은 주제의 책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2018 / 지음: 엠제이 드마코, 옮김: 안시열 / 토트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2 |
20대 | 1 |
30대 | 4 |
40대 | 2 |
50대 | 0 |
60대 | 0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0 |
2017년 | 0 |
2018년 | 0 |
2019년 | 0 |
2020년 | 4 |
2021년 | 1 |
2022년 | 3 |
2023년 | 0 |
2024년 | 1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