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사람이 좋아 광고를 시작한 천상 광고인, 김종섭 소장은 자신의 성공 비결로 ‘기존 아이디어 수준을 넘는 빅아이디어’ 때문이라고 말한다. 아이디어 발상을 어떻게 광고와 접목해 메시지를 전달하는지를 그의 광고 작업을 바탕으로 알기 쉽게 설명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전략적 구매혁신 가이드  : 삼성, LG, 현대차 그들은 어떻게 구매혁신을 적용했나?  전략적 구매혁신 가이드 : 삼성, LG, 현대차 그들은 어떻게 구매혁신을 적용했나? 2020 / 지음: 임성민 / 박영사
빅데이터를 활용한 SCM 운영  = Big-data driven SCM process innovation 빅데이터를 활용한 SCM 운영 = Big-data driven SCM process innovation 2016 / 지음: 김병진 / 부크크
물류, 기본이 중요하다 : 물류센터 운영가이드 물류, 기본이 중요하다 : 물류센터 운영가이드 2020 / 지음: 최영호 / 웰북스
배송 추적 : 이동하는 모든 것의 인문학 배송 추적 : 이동하는 모든 것의 인문학 2017 / 지음: 에드워드 흄스 ; 옮김: 김태훈 / 사회평론
광고는 어떻게 세상을 유혹하는가? : 쉽게 읽히는 광고의 사회문화사 광고는 어떻게 세상을 유혹하는가? : 쉽게 읽히는 광고의 사회문화사 2020 / 지음: 공병훈 / 팬덤북스
발견이 전부다 : 인생이 만든 광고, 광고로 배운 인생 발견이 전부다 : 인생이 만든 광고, 광고로 배운 인생 2018 / 지음: 권덕형 / 샘터
광고의 모든 것 : 광고의 역사부터 애드테크까지 광고의 모든 것 : 광고의 역사부터 애드테크까지 2024 / 지음: 김재인 ; 그림: 위수연 / 그림씨
광고인의 생각 훔치기  : 기억에 남고 발상이 신선해 한눈에 꽂히는 광고 만드는 법 광고인의 생각 훔치기 : 기억에 남고 발상이 신선해 한눈에 꽂히는 광고 만드는 법 2019 / 지음: 김종섭 / Raon Book
AI로 PR하기  AI로 PR하기 2024 / 지음: 김태욱 / 커뮤니케이션북스
AI·메타버스 시대의 산업·경제적 광고PR 전략 = Economic·industrial  advertising and PR strategies in the age of AI and metaverse  AI·메타버스 시대의 산업·경제적 광고PR 전략 = Economic·industrial advertising and PR strategies in the age of AI and metaverse 2022 / 지음: 김활빈 , 고흥석 , 박병규 / 한울아카데미 :
결정적 한 끗 : 제품의 운명을 가른 선택의 순간들 결정적 한 끗 : 제품의 운명을 가른 선택의 순간들 2023 / 지음: 비즈워치 생활경제부 / 어바웃어북
광고학교에서 배운 101가지 광고학교에서 배운 101가지 2022 / [공]지음: 트레이시 애링턴, 매튜 프레더릭 ; 옮김: 김경영 / 동녘
AI·메타버스 시대의 기술적·인문사회적 광고PR 전략 = Technological·sociological advertising and PR strategies in the age of AI and metaverse  AI·메타버스 시대의 기술적·인문사회적 광고PR 전략 = Technological·sociological advertising and PR strategies in the age of AI and metaverse 2022 / 지음: 박노일 [외] / 한울아카데미 :
광고의 8원칙: 실전 광고학개론 광고의 8원칙: 실전 광고학개론 2020 / 오두환 지음 / 대한출판사
(인문학으로 승부하는)이팀장의 홍보전략과 리더십 (인문학으로 승부하는)이팀장의 홍보전략과 리더십 2023 / 지음: 이상헌 / 청년정신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2019 / 지음: 민은정 / 리더스북
황금 깃털 황금 깃털 2014 / 정설아 지음 ; 소윤경 그림 / 문학과지성사
(업그레이드) 먼나라 이웃나라. 10, 미국 1 - 미국인 편 : 시즌1 (업그레이드) 먼나라 이웃나라. 10, 미국 1 - 미국인 편 : 시즌1 2018 / 글·그림: 이원복 / 김영사
광고는 왜 10대를 좋아할까? 광고는 왜 10대를 좋아할까? 2014 / 샤리 그레이든 지음 ; 미셸 라모르 그림 ; 김루시아 옮김 / 오유아이
Man vs maths  : everyday mathematics explained Man vs maths : everyday mathematics explained 2017 / by Timothy Revell ; illustrated by Joe Lyward. / Aurum Press
인스타그램 마케팅 잘하는 사람은 이렇게 합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 잘하는 사람은 이렇게 합니다 2020 / 지음: 정진수 / 나비의활주로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2005 / 유지은 지음 / 미래의창
부의 원천 : 꿈을 이루는 단 하나의 마스터키 부의 원천 : 꿈을 이루는 단 하나의 마스터키 2019 / 타라 스와트 지음 ; 백지선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쓰레기통에서 꺼낸 콘티 쓰레기통에서 꺼낸 콘티 2019 / 글·그림: 장원석 / Istory(아이스토리)
기자들도 모르는 52가지 언론홍보 비밀: 뉴스 현장에서 발로 뛴 공무원의 생생한 기록 기자들도 모르는 52가지 언론홍보 비밀: 뉴스 현장에서 발로 뛴 공무원의 생생한 기록 2020 / 지음: 조경익 / 한울
SNS로 마케팅하라 : 돈이 되는 소셜미디어 SNS로 마케팅하라 : 돈이 되는 소셜미디어 2019 / 지음: 박희용 / 정보문화사
(카피라이터의 마음을 훔친)광고, 다시 봄 (카피라이터의 마음을 훔친)광고, 다시 봄 2019 / 지음: 정이숙 / 나남
브랜디드 콘텐츠 = Branded contents  : 광고 다음의 광고 브랜디드 콘텐츠 = Branded contents : 광고 다음의 광고 2016 / 김운한 지음 / 나남
끌리는 디자인의 비밀 끌리는 디자인의 비밀 2019 / 지음: 최경원 / BM성안당
취업면접 비법 = Interview tips 취업면접 비법 = Interview tips 2019 / 지음: 김준영 / 크라운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2
20대3
30대1
40대6
50대4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7
2020년2
2021년2
2022년3
2023년1
2024년2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