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 쓰레기통에서 꺼낸 콘티
  • 쓰레기통에서 꺼낸 콘티

    발행연도 - 2019 / 글·그림: 장원석 / 아이스토리
    • 도서관 청라호수도서관
    • 자료실 [청라호수]일반자료실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L0000062026
    • ISBN 9791188227099
    • 형태 185p. 21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광고/홍보/PR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광고주들에게 팔리지 못하고 쓰레기통으로 가버린 광고 콘티들을 담은 책이다. 소개된 콘티들은 코믹한 요소가 들어간 내용부터 감동적인 것까지, 다양한 사례들이 담겨있다. 총 20여 건의 광고주 사례, 약 70개의 콘티를 소개하고 있는데, 먼저 광고주가 어떤 요청을 했는지를 소개하고. 그리고 감독이 실제 현장에서 제안한 콘티들을 그림으로 보여준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광고학교에서 배운 101가지 광고학교에서 배운 101가지 2022 / [공]지음: 트레이시 애링턴, 매튜 프레더릭 ; 옮김: 김경영 / 동녘
AI·메타버스 시대의 기술적·인문사회적 광고PR 전략 = Technological·sociological advertising and PR strategies in the age of AI and metaverse  AI·메타버스 시대의 기술적·인문사회적 광고PR 전략 = Technological·sociological advertising and PR strategies in the age of AI and metaverse 2022 / 지음: 박노일 [외] / 한울아카데미 :
광고의 8원칙: 실전 광고학개론 광고의 8원칙: 실전 광고학개론 2020 / 오두환 지음 / 대한출판사
(인문학으로 승부하는)이팀장의 홍보전략과 리더십 (인문학으로 승부하는)이팀장의 홍보전략과 리더십 2023 / 지음: 이상헌 / 청년정신
크리에이티브는 단련된다  = Creativity can be developed 크리에이티브는 단련된다 = Creativity can be developed 2019 / 지음: 이채훈 / 더 퀘스트
광고의 이해  = Advertising 광고의 이해 = Advertising 2016 / 이혜갑 지음 / 이화출판
이것이 광고인이다 이것이 광고인이다 2023 / 지음: 임태진 / 한겨레
쓰레기통에서 꺼낸 콘티 쓰레기통에서 꺼낸 콘티 2019 / 글·그림: 장원석 / 아이스토리
(청소년을 위한)광고 에세이 (청소년을 위한)광고 에세이 2022 / 지음: 정상수 / 해냄
내 삶이 콘텐츠가 되는 순간  : 평범한 내 일상이 누군가에겐 ‘인생 콘텐츠’가 된다  내 삶이 콘텐츠가 되는 순간 : 평범한 내 일상이 누군가에겐 ‘인생 콘텐츠’가 된다 2024 / 지음: 한혜진 / 경이로움
홍보는 돈이다 : 지방자치단체·기업 몸값 올리는 홍보 홍보는 돈이다 : 지방자치단체·기업 몸값 올리는 홍보 2019 / 지음: 함대진 / 이지출판
좋은 패스는 달리는 사람에게 날아간다 좋은 패스는 달리는 사람에게 날아간다 2020 / 글: 오하 ; 그림: 조자까 / 웨일북
광고천재 이제석  : 세계를 놀래킨 간판쟁이의 필살 아이디어 광고천재 이제석 : 세계를 놀래킨 간판쟁이의 필살 아이디어 2015 / 지은이: 이제석 / 학고재
스토리 설계자 : 고객의 욕망을 꿰뚫는 31가지 카피라이팅 과학 스토리 설계자 : 고객의 욕망을 꿰뚫는 31가지 카피라이팅 과학 2024 / 지음: 짐 에드워즈 ; 옮김: 신솔잎 / 윌북
잘 팔리는 마법은 어떻게 일어날까? : 광고회사 오길비의 전설적 디렉터가 전하는 마케팅의 연금술 잘 팔리는 마법은 어떻게 일어날까? : 광고회사 오길비의 전설적 디렉터가 전하는 마케팅의 연금술 2021 / 지음: 로리 서덜랜드 ; 옮김: 이지연 / 김영사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정의란 무엇인가 정의란 무엇인가 2017 / 지은이: 마이클 샌델 지음 ; 옮김: 김명철 ; 김선욱 / 와이즈베리
존 벤이 들려주는 벤 다이어그램 이야기 존 벤이 들려주는 벤 다이어그램 이야기 2016 / 전병기 지음 / 자음과모음
프로페셔널의 조건 : 어떻게 자기 실현을 할 것인가 프로페셔널의 조건 : 어떻게 자기 실현을 할 것인가 2013 / 피터 드러커 지음 ; 이재규 옮김 / 청림
광고는 왜 10대를 좋아할까? 광고는 왜 10대를 좋아할까? 2014 / 샤리 그레이든 지음 ; 미셸 라모르 그림 ; 김루시아 옮김 / 오유아이
푸드 초이스= Food choice: 이 음식, 정말 내가 고른 걸까? 푸드 초이스= Food choice: 이 음식, 정말 내가 고른 걸까? 2020 / 지음: 최홍규 / 지식의날개
연봉 2천만 원부터 시작하는 저축 습관  : 저축 체질 변화 90일 프로젝트 연봉 2천만 원부터 시작하는 저축 습관 : 저축 체질 변화 90일 프로젝트 2018 / 지음:요코야마 미쓰아키 ; 옮김:이은정 / 현암사
발견이 전부다 : 인생이 만든 광고, 광고로 배운 인생 발견이 전부다 : 인생이 만든 광고, 광고로 배운 인생 2018 / 지음: 권덕형 / 샘터
광고인의 생각 훔치기 : 기억에 남고 발상이 신선해 한눈에 꽂히는 광고 만드는 법 광고인의 생각 훔치기 : 기억에 남고 발상이 신선해 한눈에 꽂히는 광고 만드는 법 2019 / 김종섭 지음 / 라온북
(초디지털 시대) 수퍼플루이드 경영 전략  : 4차 산업혁명과 신공유경제가 가져오는 기회와 위협 (초디지털 시대) 수퍼플루이드 경영 전략 : 4차 산업혁명과 신공유경제가 가져오는 기회와 위협 2019 / 지은이: EY한영산업연구원 / 알에이치코리아
올 댓 카피 = All that copy : 카피라이터가 말하는 카피 쓰기의 모든 것 올 댓 카피 = All that copy : 카피라이터가 말하는 카피 쓰기의 모든 것 2018 / 지음: 민재희 / 이담Books
(카피라이터의 마음을 훔친)광고, 다시 봄 (카피라이터의 마음을 훔친)광고, 다시 봄 2019 / 지음: 정이숙 / 나남
광고 콘티 드로잉 : 스토리보드 작가 이보현의 작가 노트 광고 콘티 드로잉 : 스토리보드 작가 이보현의 작가 노트 2013 / 이보현 지음 / 일진사
왜 함께 일하는가  : '일 잘하는 사람'에서 '영감을 주는 사람'으로 왜 함께 일하는가 : '일 잘하는 사람'에서 '영감을 주는 사람'으로 2017 / 지음: 사이먼 사이넥 ; 그림: 이선 앨드리지 ; 옮김: 홍승원 / 살림
더 포스트  : [Blu-ray]  : 12세 관람가 더 포스트 : [Blu-ray] : 12세 관람가 2018 /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 / SM LDG
(제일기획 출신 교수들이 직접 쓴) 트리플미디어 마케팅과 광고기획 (제일기획 출신 교수들이 직접 쓴) 트리플미디어 마케팅과 광고기획 2016 / 지음: 최환진, 조용석, 한규훈, 박승배, 엄남현, 김찬석, 김효숙, 지준형, 이상열 / 중앙books(중앙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2
20대0
30대1
40대3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3
2020년2
2021년0
2022년0
2023년1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