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아무도 모르는 새로운 정보를 기록하지는 않았다. 누구나 알 만하거나 들어봄직한 도시 곳곳을 경험했고, 도시의 면면을 한 걸음 더 들어가 살폈다. 그 걸음에는 일상에서 갑자기 감각이 트이고, 깨달음이나 통찰이 반짝하는 찰나를 의미하는 에피파니가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장사의 시대 : 마케팅 원론에는 없는 세일즈의 모든 것 장사의 시대 : 마케팅 원론에는 없는 세일즈의 모든 것 2013 / 필립 델브스 브러턴 지음 ; 문희경 옮김 / 어크로스
다크패턴의 비밀 다크패턴의 비밀 2024 / 지음: 해리 브리그널 ; 옮김: 심태은 / 어크로스
관계우선의 법칙 : 세기를 아우르는 마케팅 전략 바이블 관계우선의 법칙 : 세기를 아우르는 마케팅 전략 바이블 2020 / 지은이: 빌 비숍 ; 옮긴이: 김승욱 / 애플씨드북스
핑크펭귄  = Pink penguin  핑크펭귄 = Pink penguin 2018 / 지음: 빌 비숍 ; 옮김:안진환 / 스노우폭스북스
(세계적인 천재 마케터 '조 비테일'의)꽂히는 글쓰기 (세계적인 천재 마케터 '조 비테일'의)꽂히는 글쓰기 2023 / 지음: 조 비테일 , 옮김: 신현승 / 나비의활주로
무조건 팔리는 심리 마케팅 기술 100 무조건 팔리는 심리 마케팅 기술 100 2023 / 지음: 사카이 도시오; 옮김: 최지현 / 동양북스
원 위크 : 가장 빨리 당신의 비즈니스를 업그레이드하는 가장 쉬운 방법 원 위크 : 가장 빨리 당신의 비즈니스를 업그레이드하는 가장 쉬운 방법 2023 / 지음: 마크 새터필드 / 빌리버튼
도쿄의 디테일  : 고객의 감각을 깨우는 아주 작은 차이에 대하여 도쿄의 디테일 : 고객의 감각을 깨우는 아주 작은 차이에 대하여 2018 / 지음: 생각노트 / 북바이퍼블리
생각의 쓰임 : 사소한 일상도 콘텐츠로 만드는 마케터의 감각 생각의 쓰임 : 사소한 일상도 콘텐츠로 만드는 마케터의 감각 2021 / 지음: 생각노트 / 위즈덤하우스
쇼핑은 어떻게 최고의 엔터테인먼트가 되었나 쇼핑은 어떻게 최고의 엔터테인먼트가 되었나 2018 / 석혜탁 지음 / 미래의창
변화는 어떻게 일어나는가: 새로운 행동, 믿음, 아이디어가 퍼져나가는 연결의 법칙 변화는 어떻게 일어나는가: 새로운 행동, 믿음, 아이디어가 퍼져나가는 연결의 법칙 2021 / 지음: 데이먼 센톨라 ; 옮김: 이충호 / 웅진지식하우스
마케팅 지배사회 : 소진, 파괴 그리고 불평등 마케팅 지배사회 : 소진, 파괴 그리고 불평등 2017 / 송재도 지음 / 들녘
(어떻게 팔지 답답할 때 읽는) 마케팅 책 (어떻게 팔지 답답할 때 읽는) 마케팅 책 2019 / 지음: 리처드 쇼튼 ; 옮김: 이진원 / 비즈니스북스
최고의 영업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영업은 무엇이 다른가 2019 / 마이크 슐츠, 존 도어 지음 ; 레인그룹코리아 옮김 / 행복한북클럽
절대가치 : 완벽한 정보의 시대, 무엇이 소비자를 움직이는가? 절대가치 : 완벽한 정보의 시대, 무엇이 소비자를 움직이는가? 2015 / 이타마르 시몬슨, 엠마뉴엘 로젠 [공]지음 ; 고영태 옮김 / 청림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 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 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8 / 지음: 앨런 가넷 ;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유럽의 죽음 : 다문화의 대륙인가? 사라지는 세계인가? 유럽의 죽음 : 다문화의 대륙인가? 사라지는 세계인가? 2020 / 지음: 더글러스 머리 ; 옮김: 유강은 / 열린책들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2019 / 지음: 민은정 / 리더스북
케이크와 맥주 케이크와 맥주 2022 / 지음: 서머싯 몸; 옮김: 황소연 / 민음사
(토요타에서 배운)종이 한 장으로 요약하는 기술 (토요타에서 배운)종이 한 장으로 요약하는 기술 2016 / 아사다 스구루 지음 ; 서경원 옮김 / 시사일본어사
프릳츠에서 일합니다 : 커피와 빵을 만드는 기술자로 한국에서 살아남기 프릳츠에서 일합니다 : 커피와 빵을 만드는 기술자로 한국에서 살아남기 2019 / 지음: 김병기, 이세라 / 폴인이만든책
구마몬의 비밀  : 지역의 경제를 살리고 주민의 행복을 최대화하는 캐릭터의 힘 구마몬의 비밀 : 지역의 경제를 살리고 주민의 행복을 최대화하는 캐릭터의 힘 2018 / 지음: 구마모토현 팀 구마몬 ; 옮김: 정문주 / 민음사
교토의 디테일: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지는 한 끗 디테일 교토의 디테일: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지는 한 끗 디테일 2020 / 지음: 생각노트 / book by PUBLY(북바이퍼블리)
역사저널 그날. 6, 인조에서 경종까지 역사저널 그날. 6, 인조에서 경종까지 2016 / 지음: KBS 역사저널 그날 제작팀 / 민음사
(역사저널)그날. 7, 영조에서 순조까지 (역사저널)그날. 7, 영조에서 순조까지 2016 / KBS 역사저널 그날 제작팀 지음 / 민음사
역사저널 그날. 8, 순조에서 순종까지 역사저널 그날. 8, 순조에서 순종까지 2017 / 지음: KBS 역사저널 그날 제작팀 / 민음사
미국에서 컵밥 파는 남자 : 날라리 문제아가 길 위에서 일으킨 기적 미국에서 컵밥 파는 남자 : 날라리 문제아가 길 위에서 일으킨 기적 2018 / 지음: 송정훈 ; 컵밥 크루 [공] / 다산북스
광대들 풍문조작단 12세 관람가 광대들 풍문조작단 12세 관람가 2020 / 김주호 감독 / SM LDG
일론 머스크, 대담한 선택 일론 머스크, 대담한 선택 2023 / 지음: 마이클 블리스마스 ; 옮김: 박선령 / RHK :
취향의 정치학  : 피에르 부르디외의 『구별짓기』 읽기와 쓰기 취향의 정치학 : 피에르 부르디외의 『구별짓기』 읽기와 쓰기 2012 / 홍성민 지음 / 현암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4
40대1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3
2020년1
2021년0
2022년0
2023년3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