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이크로소프트, 삼성, 메르세데스 벤츠, 현대자동차 등 일류 기업들이 선택한 세계 최고의 서비스 디자인 및 경험 디자인 전문 기업 엔진의 창립자들이 직접 쓴 실무 기반의 이론서이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라이팅 유니버스 : 오래 사랑받는 작품을 위한 창작과 마케팅의 기술 라이팅 유니버스 : 오래 사랑받는 작품을 위한 창작과 마케팅의 기술 2023 / 지음: 라이언 홀리데이 ; 옮김: 유정식 / 흐름
나음보다 다름 나음보다 다름 2015 / 지은이: 홍성태, 조수용 / 북스톤
모든 비즈니스는 브랜딩이다: 책으로 만나는 홍성태 교수의 브랜딩 특강 모든 비즈니스는 브랜딩이다: 책으로 만나는 홍성태 교수의 브랜딩 특강 2012 / 홍성태 지음 / 쌤앤파커스
하트마크 = Heart mark : 열림,떨림,설렘으로 머물게 하라 하트마크 = Heart mark : 열림,떨림,설렘으로 머물게 하라 2015 / 홍성용 지음 / 이새
쇼핑의 미래는 누가 디자인 할까? 쇼핑의 미래는 누가 디자인 할까? 2021 / 지음: 황지영 / 곰곰
광팬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광팬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2014 / 재키 후바 지음 ; 이예진 옮김 / 처음북스
스틱! : 15주년 기념판 : 1초 만에 착 달라붙는 메시지, 그 안에 숨은 6가지 법칙 스틱! : 15주년 기념판 : 1초 만에 착 달라붙는 메시지, 그 안에 숨은 6가지 법칙 2022 / 지음: 칩 히스; 댄 히스; 옮김: 안진환; 박슬라 / 웅진지식하우스
서비스 디자인 바이블  : 고객 중심의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씽킹 서비스 디자인 바이블 : 고객 중심의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씽킹 2019 / 지음: 조 히피, 올리버 킹, 제임스 삼페리 ; 옮김: 김수미 / UX Review(유엑스리뷰)
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2011 / 문영미 지음 ; 박세연 옮김 / 살림Biz
최악의 불황에도 팔리는 건 팔린다! 최악의 불황에도 팔리는 건 팔린다! 2015 / 스즈키 토시후미 지음 ; 김경인 옮김 / 윌컴퍼니
모든 것이 세일즈다 : 뉴욕 부동산 판매왕의 노하우를 배워라! 모든 것이 세일즈다 : 뉴욕 부동산 판매왕의 노하우를 배워라! 2016 / 프레더릭 에크룬드, 브루스 리틀필드 지음 ; 이주영 옮김 / 한국경제신문사
고객 만족의 정석 : 20년 현장의 고수가 짚어주는 리얼 마케팅 기술 고객 만족의 정석 : 20년 현장의 고수가 짚어주는 리얼 마케팅 기술 2019 / 강희선 지음 / 영진미디어
세일즈포스, 디지털혁신의 판을 뒤집다 : 글로벌 15만 기업의 놀라운 성장을 이끈 salesforce 이야기 세일즈포스, 디지털혁신의 판을 뒤집다 : 글로벌 15만 기업의 놀라운 성장을 이끈 salesforce 이야기 2019 / 김영국, 김평호, 김지민 지음 / 베가북스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2017 / 지음: 배성환 / 한빛미디어
디테일의 발견: 고객을 사로잡은 101가지 한 끗 디테일의 발견: 고객을 사로잡은 101가지 한 끗 2023 / 지음: 생각노트 / 위즈덤하우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19호실로 가다 19호실로 가다 2018 / 지은이: 도리스 레싱 ; 옮긴이: 김승욱 / 문예출판사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2018 / 지음: 이도우 / 시공사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 쌤앤파커스
(강원국의) 어른답게 말합니다 (강원국의) 어른답게 말합니다 2021 / 지음: 강원국 / 웅진지식하우스
수퍼컨슈머 = Super consumer : 초디지털 시대의 미래소비자 수퍼컨슈머 = Super consumer : 초디지털 시대의 미래소비자 2020 / 지음: EY한영산업연구원 / 알에이치코리아
왓칭 2 :  시야를 넓힐수록 마법처럼 이루어진다. 2 왓칭 2 : 시야를 넓힐수록 마법처럼 이루어진다. 2 2016 / 김상운 / 정신세계사
디자이너의 생각법:시프트 : 크리에이터를 위한 관점 전환의 기술 디자이너의 생각법:시프트 : 크리에이터를 위한 관점 전환의 기술 2019 / 지음: 이상인 / 가나
지금 팔리는 것들의 비밀: 새로운 소비 권력의 취향과 열광을 읽다 지금 팔리는 것들의 비밀: 새로운 소비 권력의 취향과 열광을 읽다 2020 / 지은이: 최명화, 김보라 / 리더스북
어느 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 : 실무자를 위한 현실 브랜딩 안내서 어느 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 : 실무자를 위한 현실 브랜딩 안내서 2020 / 지음: 박창선 / 미래의창
지위 게임: ‘좋아요’와 마녀사냥, 혐오와 폭력 이면의 절대적인 본능에 대하여 지위 게임: ‘좋아요’와 마녀사냥, 혐오와 폭력 이면의 절대적인 본능에 대하여 2023 / 지음: 윌 스토, 옮김: 문희경 / 흐름출판
스프린트 : 세상에서 가장 혁신적인 프로젝트 수행법 구글벤처스의 기획실행 프로세스 스프린트 : 세상에서 가장 혁신적인 프로젝트 수행법 구글벤처스의 기획실행 프로세스 2016 / [공]지음: 제이크 냅, 존 제라츠키, 브레이든 코위츠 ; 옮김: 박우정 / 김영사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 Service design thinking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 Service design thinking 2017 / 지음: 배성환 / 한빛미디어
끌리는 컨셉 만들기, 끌리는 컨셉의 법칙 방법편 끌리는 컨셉 만들기, 끌리는 컨셉의 법칙 방법편 2018 / 지음: 김근배 / 중앙북스(중앙books)
컨셉 잘 찾는 컨셉 : 지금 무엇이 잘 팔릴까? 컨셉 잘 찾는 컨셉 : 지금 무엇이 잘 팔릴까? 2016 / 다카하시 노부유키 지음 ; 고경문 옮김 / 거름
중국 비즈니스의 모든 것 : 중국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선택 16가지 중국 비즈니스의 모든 것 : 중국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선택 16가지 2015 / 김민혁 지음 / 청동거울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3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2
2020년0
2021년0
2022년1
2023년0
2024년1
2025년1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