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비즈니스는 고객을 상대해야 한다. 이 만고의 진리를 위해서 '고객의 표면적 니즈를 넘어서 숨은 니즈를 해결하라'고 한다. 하지만 결코 쉽지 않다. 사고방식을 바꿔 현장에 나가 고객 및 사용자에 대한 전문성을 기반으로 고객과의 연결점을 찾아야 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세일즈, 말부터 바꿔라 : 자꾸만 사고 싶게 만드는 궁극의 세일즈 기술! 세일즈, 말부터 바꿔라 : 자꾸만 사고 싶게 만드는 궁극의 세일즈 기술! 2017 / 지음: 황현진 / 비즈니스북스
(열혈 고객을 만드는)1% 마케팅 (열혈 고객을 만드는)1% 마케팅 2016 / 재키 후바 지음 ; 이예진 옮김 / 처음북스
(일러스트로 바로 이해하는) 가장 쉬운 마케팅 (일러스트로 바로 이해하는) 가장 쉬운 마케팅 2020 / 감수: 히라노 아쓰시 칼 ; 옮김: 조사연 / 더퀘스천 :
서비스 디자인 바이블 : 고객 중심의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씽킹 서비스 디자인 바이블 : 고객 중심의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씽킹 2019 / 지음: 조 히피, 올리버 킹, 제임스 삼페리 ; 옮김: 김수미 / 유엑스리뷰
한 번 보고 바로 써먹는 마케팅 용어 480 : 그림으로 1분 만에 이해한다 한 번 보고 바로 써먹는 마케팅 용어 480 : 그림으로 1분 만에 이해한다 2019 / 지음: 노가미 신이치, 옮김: 오시연 / 길벗
최악의 불황에도 팔리는 건 팔린다! 최악의 불황에도 팔리는 건 팔린다! 2015 / 스즈키 토시후미 지음 ; 김경인 옮김 / 윌컴퍼니
마케팅의 미래 고객 인게이지먼트 : 관여·경험·참여·상호작용·공유에 기초한 디지털 시대의 고객 관계 구축 마케팅의 미래 고객 인게이지먼트 : 관여·경험·참여·상호작용·공유에 기초한 디지털 시대의 고객 관계 구축 2016 / 김동균, 비아이티컨설팅 지음 / 김앤김북스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 Service design thinking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 Service design thinking 2017 / 지음: 배성환 / 한빛미디어
VOC 4.0: 언택트(Untack) 시대의 고객경험 관리 전략 VOC 4.0: 언택트(Untack) 시대의 고객경험 관리 전략 2020 / 지음: VOC경영연구회 / KMAC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라 : 소셜미디어 시대의 고객 마케팅 전략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라 : 소셜미디어 시대의 고객 마케팅 전략 2014 / 지음: 마이카 솔로몬 ; 옮김: 유영훈 / 두드림
침착하지만 단호하게 진상을 대처하는 기술 : 세상 모든 감정노동자를 위한 고객 불만 응급 매뉴얼 침착하지만 단호하게 진상을 대처하는 기술 : 세상 모든 감정노동자를 위한 고객 불만 응급 매뉴얼 2019 / 지음: 엔카와 사토루 ; 옮김: 이주 / 팬덤북스
해도 해도 너무하시네요 : 상처받지 않고 웃으면서 써먹는 진상 격퇴술 해도 해도 너무하시네요 : 상처받지 않고 웃으면서 써먹는 진상 격퇴술 2019 / 지음: 엔카와 사토루 ; 옮김: 서라미 / 토마토
(매출이 2배로 뛰는) 매장 대화법 : 매출을 좌우하는 것은 고객이 아니라 판매원이다! (매출이 2배로 뛰는) 매장 대화법 : 매출을 좌우하는 것은 고객이 아니라 판매원이다! 2019 / 왕젠쓰 지음 ; 김태성 옮김 / 올림
(초연결시대)혁신적 고객경험 설계 : 모든 접점에서 탁월한 고객경험을 고안하는 방법 (초연결시대)혁신적 고객경험 설계 : 모든 접점에서 탁월한 고객경험을 고안하는 방법 2018 / 지음: 니콜라스 웹 ; 옮김: 김경자, 이영애, 김선우 / 시그마북스
감정노동에서 나를 지키는 방법 : 자기가치 회복과 자존감 향상을 위한 행복 CS특강 감정노동에서 나를 지키는 방법 : 자기가치 회복과 자존감 향상을 위한 행복 CS특강 2016 / 이학은 지음 / 전나무숲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아몬드 : 손원평 장편소설 아몬드 : 손원평 장편소설 2017 / 지음:손원평 / 창비
규칙 없음 : [이북 E-book] 넷플릭스, 지구상 가장 빠르고 유연한 기업의 비밀 규칙 없음 : [이북 E-book] 넷플릭스, 지구상 가장 빠르고 유연한 기업의 비밀 2020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메이어 지음 ;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 쌤앤파커스
우리는 취향을 팝니다 : 콘셉트부터 디자인, 서비스, 마케팅까지 취향 저격'공간' 브랜딩의 모든 것 우리는 취향을 팝니다 : 콘셉트부터 디자인, 서비스, 마케팅까지 취향 저격'공간' 브랜딩의 모든 것 2019 / 이경미, 정은아 [공]지음 / 쌤앤파커스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2020 / 임태수 지음 / 안그라픽스
어느 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 : 실무자를 위한 현실 브랜딩 안내서 어느 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 : 실무자를 위한 현실 브랜딩 안내서 2020 / 지음: 박창선 / 미래의창
R 코딩= R coding: 빅데이터 분석의 첫걸음 R 코딩= R coding: 빅데이터 분석의 첫걸음 2020 / 지음: 장용식, 최진호 / 생능출판
서비스 디자인 바이블 : 고객 중심의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씽킹 서비스 디자인 바이블 : 고객 중심의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씽킹 2019 / 지음: 조 히피, 올리버 킹, 제임스 삼페리 ; 옮김: 김수미 / 유엑스리뷰
백날을 함께 살고 일생이 갔다: 배영옥 시집 백날을 함께 살고 일생이 갔다: 배영옥 시집 2019 / 지음: 배영옥 / 문학동네
이것이 서비스 디자인 행동이다 : 서비스 디자인과 디자인 사고 적용 실무자용 핸드북 이것이 서비스 디자인 행동이다 : 서비스 디자인과 디자인 사고 적용 실무자용 핸드북 2022 / 지음: Marc Stickdorn, Adam Lawrence, Markus Hormess, Jakob Schneider; 옮김: 김계수, 이돈희, 최정훈 / 청람
누가 저 대신 프레젠테이션 좀 해주세요  : 경쟁 / 입찰 / 수주 / 제안 프레젠테이션 현장 실사례 누가 저 대신 프레젠테이션 좀 해주세요 : 경쟁 / 입찰 / 수주 / 제안 프레젠테이션 현장 실사례 2017 / 지은이: 박서윤, 최홍석 / 사이다
중국 비즈니스의 모든 것 : 중국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선택 16가지 중국 비즈니스의 모든 것 : 중국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선택 16가지 2015 / 김민혁 지음 / 청동거울
알 2019 / 지음: 이기훈 / 비룡소
서비스 디자인 교과서 서비스 디자인 교과서 2012 / 지음: 마르크 스틱도른 ; 야코프 슈나이더 외 ; 옮김: 이봉원 ; 정민주 / 안그라픽스
서비스디자인 이노베이션  = Service design innovation 서비스디자인 이노베이션 = Service design innovation 2013 / 지음: 표현명, 이원식 / 안그라픽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3
40대6
50대1
60대0
70대2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4
2020년0
2021년1
2022년2
2023년3
2024년3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