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리더라는 브랜드 : 리더를 최고 브랜드로 만들 비밀 전략
발행연도 - 2018 / 지음: 허은아 / 21세기북스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436524
-
ISBN
9788950978495
-
형태
258 p. 22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자기계발
>
성공/처세
>
리더십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images/uce/commmon/downArrow.svg)
다양하고 풍부한 경험과 전문적인 연구를 통해 체득한 0.1% 리더들의 이미지 전략, 개인 브랜드 전략, 커뮤니케이션 전략, 스타일, 품격 전략 등을 흥미로운 사례와 함께 다루었다. 이와 함께 리더의 내면을 어루만지는 격려의 조언을 실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images/uce/commmon/downArrow.svg)
프롤로그-브랜드가 된 리더와 그냥 리더
1장 | 리더의 브랜드 이미지 전략 - 리더의 이미지는 리더가 꿈꾸는 미지의 세계로 인도한다
01 스스로 칭찬할 만한 나다움을 찾는다
02 속마음을 간파하고 파고들어라
03 신뢰는 작은 약속 지키기에서 시작된다
04 사람을 끌어당기는 마력을 키운다
05 대접받는다는 느낌이 들게 하라
06 꼰대입니까, 멘토입니까?
07 먼저 다가가서 들어주고 그들이 원하는 이야기를 하라
08 강력한 퍼스널 이미지는 팬덤을 만든다
09 포장지 안의 선물을 들여다보는 안목
10 위기에 어떻게 맞서느냐가 이미지를 만든다
2장 | 리더의 개인 브랜드 전략 - 리더의 브랜드는 세상을 리드하는 코드를 만든다
01 최고 리더들의 개인 브랜드 전쟁
02 정치의 꽃은 개인 브랜드 만들기
03 진정성이 있어야 진짜 이미지 정치
04 네 개의 기둥 위에 지붕을 얹어라
05 최고가 된 그들은 어떻게 자기 브랜드를 만들었나?
06 CEO 개인 브랜드는 기업의 핵심 자산
3장 | 리더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 리더의 소통은 힘이 되는 인간관계를 만든다
01 매력과 소통이 빚어내는 예술
02 상대의 눈높이를 기준으로 삼아라
03 주변 사람이 내 이미지를 만든다
04 얕은 인간관계는 모질게 정리하라
05 리더는 허리를 숙이지 않는다
06 악수는 손이 아니라 마음을 잡는 것
07 미세한 표정과 몸짓으로 소통한다
08 가족과의 소통이 불편하십니까?
09 스토커와 연인의 차이
4장 | 리더의 스타일 변신 전략 - 리더의 스타일은 자기다운 컬러가 만든다
01 당신은 지금보다 훨씬 더 멋져야 한다
02 리더의 옷차림은 메시지다
03 멋을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라
04 위험할 만큼 찬란히 빛나라
05 멋 내지 않은 듯 멋지게
06 누가 내 팬티를 고릅니까?
07 밥상머리에서 매력이 시작된다
5장 | 리더의 품격 유지 전략 - 리더의 품격은 당당한 평판을 만든다
01 노화와 성숙은 함께 가지 않는다
02 왠지 한 곳이 비어 있는 내 가슴이
03 꿈꾸면서도 조급해지지 않기
04 사람을 위해 지갑을 열고 마음을 열어라
05 평판 관리는 곱셈이다
06 내 손으로 내 책상을 뺄 수 있습니까?
07 진짜 남자가 되는 법
08 함께 우는 것이 공감이다
6장 | 리더의 자기 관리 전략 - 리더의 자기다움은 자기만의 색다름이 만든다
01 아재가 아니라 리더로 살아가기
02 건강 관리는 내 삶에 대한 의리 지키기
03 중년에 시작해도 노년에는 전문가
04 구경꾼입니까, 플레이어입니까?
05 오래된 편견에서 벗어나다
06 나만의 시간과 공간이 있습니까?
07 새로운 시도를 하고 싶다면
08 삶과 관계에 짓눌리지 않기
09 독한 술 한잔의 위로
에필로그-좋은 사회는 좋은 리더로부터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0 |
20대 | 0 |
30대 | 0 |
40대 | 0 |
50대 | 0 |
60대 | 0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0 |
2017년 | 0 |
2018년 | 0 |
2019년 | 0 |
2020년 | 0 |
2021년 | 0 |
2022년 | 0 |
2023년 | 0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