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그림으로 개념을 이해하는 알고리즘 그림으로 개념을 이해하는 알고리즘 2017 / 지음:아디트야 바르가바 ; 옮김:김도형 / 한빛미디어
누구나 쉽게 배우는 블록체인 DApp 개발  : 이더리움으로 풀스택 완성하기 누구나 쉽게 배우는 블록체인 DApp 개발 : 이더리움으로 풀스택 완성하기 2019 / 지음: 박경호 / BJpublic(비제이퍼블릭)
누구나 쉽게 배우는 블록체인 DApp 개발  : 이더리움으로 풀스택 완성하기 누구나 쉽게 배우는 블록체인 DApp 개발 : 이더리움으로 풀스택 완성하기 2019 / 지음: 박경호 / BJpublic(비제이퍼블릭)
이것이 안드로이드다 : 박성근의 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 이것이 안드로이드다 : 박성근의 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 2014 / 박성근 지음 / 한빛미디어
2D/3D 멀티 플랫폼 게임을 위한 유니티 2018 2D/3D 멀티 플랫폼 게임을 위한 유니티 2018 2018 / 지음: 박승제 / Jpub(제이펍)
코어 이더리움 프로그래밍  = Core ethereum programming 코어 이더리움 프로그래밍 = Core ethereum programming 2018 / 지음: 박재현, 오재훈, 박혜영 / Jpub(제이펍)
블록체인 프로젝트 = BlockChain Project  : 비트코인 이더리움 하이퍼레저 패브릭 기반 시스템 구축 블록체인 프로젝트 = BlockChain Project : 비트코인 이더리움 하이퍼레저 패브릭 기반 시스템 구축 2019 / 지음: 박정태 / 정보문화사
(C++와 DirectX로 배우는) 2D 게임 프로그래밍 기초 (C++와 DirectX로 배우는) 2D 게임 프로그래밍 기초 2018 / 지음: 박종승 / 그린
레트로 게임 개발 바이블 레트로 게임 개발 바이블 2023 / 지음: 박주항 / 제이펍
(실습 중심의)언리얼엔진 핸드북 (실습 중심의)언리얼엔진 핸드북 2017 / 지은이: 박중수 / 무지개터
(실습 중심의)유니티엔진 핸드북 (실습 중심의)유니티엔진 핸드북 2017 / 지음: 박중수 / 무지개터
(m-BizMaker를 이용한)SMART 앱 만들기 (m-BizMaker를 이용한)SMART 앱 만들기 2013 / 박지선 ; 박미현 집필 ; 박동관 ; 김미성 감수 / 아카데미소프트사
(m-BizMaker를 이용한)SMART 앱 만들기 (m-BizMaker를 이용한)SMART 앱 만들기 2013 / 박지선 ; 박미현 집필 ; 박동관 ; 김미성 감수 / 아카데미소프트사
(기적을 부르는)안드로이드 통신 프로그래밍 (기적을 부르는)안드로이드 통신 프로그래밍 2013 / 박헌재 지음 / 투에이치앤에스
빛과 소리의 향연, 안드로이드 미디어 프로그래밍 빛과 소리의 향연, 안드로이드 미디어 프로그래밍 2016 / 지음: 박헌재 / 투에이치앤에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이득우의) 게임 수학 : 39가지 예제로 배운다! 메타버스를 구성하는 게임 수학의 모든 것 (이득우의) 게임 수학 : 39가지 예제로 배운다! 메타버스를 구성하는 게임 수학의 모든 것 2022 / 지음: 이득우 / 책만
코딩 인터뷰 완전 분석  : 189가지 프로그래밍 문제와 해법 코딩 인터뷰 완전 분석 : 189가지 프로그래밍 문제와 해법 2017 / 지음: 게일 라크만 맥도웰 ; 옮김: 이창현 / 인사이트
코드골프 코드골프 2014 / 지은이: 야나이 마사카즈 ; 옮긴이: 손정도 / 한빛미디어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수학 : 기초 개념부터 모바일까지, 게임 개발에 필요한 수학 원리 설명서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수학 : 기초 개념부터 모바일까지, 게임 개발에 필요한 수학 원리 설명서 2016 / 지음:구부미 류이치 ; 옮김: 김성재 / 한빛미디어
기계는 어떻게 생각하고 학습 하는가 : 6인의 위대한 AI 석학이 조망하는 인공지능의 현재와 미래 기계는 어떻게 생각하고 학습 하는가 : 6인의 위대한 AI 석학이 조망하는 인공지능의 현재와 미래 2018 / 지음: 뉴사이언티스트, 닉 보스트롬, 넬로 크리스티아니니, 존 그레이엄-커밍, 피터 노빅, 앤더스 샌드버그, 토비 월시 ; 옮김: 김정민 / 한빛미디어
(잠자는 코딩 브레인을 깨우는)알고리즘 퍼즐 69 : 수학적 사고로 구현하는 프로그래밍의 즐거움 (잠자는 코딩 브레인을 깨우는)알고리즘 퍼즐 69 : 수학적 사고로 구현하는 프로그래밍의 즐거움 2019 / 지음: 마스이 토시카츠, 옮김: 윤인성 / 프리렉
Nature of Code : 자연계 법칙을 디지털 세계로 옮기는 컴퓨터 프로그래밍 전략 Nature of Code : 자연계 법칙을 디지털 세계로 옮기는 컴퓨터 프로그래밍 전략 2015 / 지음: 다니엘 쉬프만, 옮김: 윤인성 / 한빛미디어
(파이썬과 케라스를 이용한) 딥러닝/강화학습 주식투자  : 퀀트 투자, 알고리즘 트레이딩을 위한 최첨단 해법 입문 (파이썬과 케라스를 이용한) 딥러닝/강화학습 주식투자 : 퀀트 투자, 알고리즘 트레이딩을 위한 최첨단 해법 입문 2018 / 지은이: 김문권 / 위키북스
파이썬 플레이그라운드  : 호기심 많은 프로그래머를 위한 14가지 창의적 프로젝트 파이썬 플레이그라운드 : 호기심 많은 프로그래머를 위한 14가지 창의적 프로젝트 2016 / 지음: 마헤시 벤키타찰람 ; 옮김: 이정문 / 에이콘출판
문제로 풀어보는 알고리즘  : 프로그래밍 트레이닝 Q&A 문제로 풀어보는 알고리즘 : 프로그래밍 트레이닝 Q&A 2012 / 지은이: 황인욱 ; 김용혁 / 인사이트
게임 배경 그래픽 디자인 제작노트 게임 배경 그래픽 디자인 제작노트 2018 / 지은이: 안승철 ; 박재형 / 성안당
알고리즘 트레이닝  : 자료 구조, 알고리즘 문제 해결 핵심 노하우  : 프로그래밍인사이트 알고리즘 트레이닝 : 자료 구조, 알고리즘 문제 해결 핵심 노하우 : 프로그래밍인사이트 2017 / 지은이: 스티븐 할림, 펠릭스 할림 ; / 인사이트
(초보자를 위한)게임 배경 프로그래밍 (초보자를 위한)게임 배경 프로그래밍 2017 / 지음: 박중수 / 무지개터
C를 이용한 게임프로그래밍  = Game programming using C C를 이용한 게임프로그래밍 = Game programming using C 2011 / 이태성 지음 / 나우커뮤니케이션
(시작하세요!)Cocos2d-x 프로그래밍 = beginning cocos2d-x for iOS & android game development (시작하세요!)Cocos2d-x 프로그래밍 = beginning cocos2d-x for iOS & android game development 2013 / 이재환 지음 / 위키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3
30대1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2
2020년1
2021년0
2022년1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