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비즈니스의 처음과 끝은 영업인 시대, 어떤 직종이나 직업을 가지더라도 영업의 기본기를 갖춰야 산다. 영업으로 시작해 다국적 기업의 최고경영자가 된 저자는 이 책을 통해 느리지만 결정적으로 고객의 마음을 여는 사람들의 비결을 말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어떻게 팔지 답답할 때 읽는) 마케팅 책  : 현장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의 기술 25 (어떻게 팔지 답답할 때 읽는) 마케팅 책 : 현장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의 기술 25 2019 / 지음: 리처드 쇼튼 ; 옮김: 이진원 / 비즈니스북스
샤넬 전략  = Chanel strategy  : 럭셔리 브랜드 No.1 샤넬의 마케팅 비법 샤넬 전략 = Chanel strategy : 럭셔리 브랜드 No.1 샤넬의 마케팅 비법 2011 / 나가사와 신야 편저 ; 스기모토 가나 지음 ; 이수미 옮김 / 랜덤하우스코리아
비싸야 잘 팔리는 비상식적 마케팅 비싸야 잘 팔리는 비상식적 마케팅 2024 / 지음: 스도 코지 , 옮김: 김경인 / 빌리버튼
God is a salesman  = 갓 이즈 어 세일즈맨 God is a salesman = 갓 이즈 어 세일즈맨 2011 / 마크 스티븐스 지음 ; 이혜경 옮김 / 위즈덤하우스
God is a salesman  = 갓 이즈 어 세일즈맨 God is a salesman = 갓 이즈 어 세일즈맨 2011 / 마크 스티븐스 지음 ; 이혜경 옮김 / 위즈덤하우스
유통 혁명 : 오프라인의 반격  : 온라인 시대의 오프라인 리테일은 어떻게 살아남아야 하는가? 유통 혁명 : 오프라인의 반격 : 온라인 시대의 오프라인 리테일은 어떻게 살아남아야 하는가? 2018 / 지음: 더그 스티븐스 ; 옮김: 정연욱 / 처음북스(구 빅슨북스)
절대가치 : 완벽한 정보의 시대, 무엇이 소비자를 움직이는가? 절대가치 : 완벽한 정보의 시대, 무엇이 소비자를 움직이는가? 2015 / [등] 지음: 이타마르 시몬슨, 엠마뉴엘 로젠 ; 옮김: 고영태 / 청림
나는 내성적인 영업자입니다 : 느리지만 결정적으로 고객의 마음을 여는 사람들의 비밀 나는 내성적인 영업자입니다 : 느리지만 결정적으로 고객의 마음을 여는 사람들의 비밀 2018 / 지음: 신동민 / 시그니처 SIGNATURE
고객이 스스로 사게 하라 : 마케팅 전쟁에서 살아남기 위한 세일즈의 정석 고객이 스스로 사게 하라 : 마케팅 전쟁에서 살아남기 위한 세일즈의 정석 2016 / 지음: 신상희 / 위닝북스
신상품 : 터지는 상품은 이렇게 만들어집니다 신상품 : 터지는 상품은 이렇게 만들어집니다 2023 / 지음: 천지윤 [외] / 북스톤
그놈의 마케팅  : 나는 가장 세속적인 일을 하는 마케터입니다 그놈의 마케팅 : 나는 가장 세속적인 일을 하는 마케터입니다 2019 / 지음: 신영웅 / 넥서스
세일즈 천재가 된 홍대리  : 평범한 사원의 운명을 바꾼 억대 연봉 도전기 세일즈 천재가 된 홍대리 : 평범한 사원의 운명을 바꾼 억대 연봉 도전기 2012 / 신윤순 지음 / 다산북스
세일즈 천재가 된 홍대리  : 평범한 사원의 운명을 바꾼 억대 연봉 도전기 세일즈 천재가 된 홍대리 : 평범한 사원의 운명을 바꾼 억대 연봉 도전기 2012 / 신윤순 지음 / 다산북스
설렘을 팝니다  : 왠지 모르게 다시 찾고 싶은 공간의 비밀 설렘을 팝니다 : 왠지 모르게 다시 찾고 싶은 공간의 비밀 2019 / 지음: 신현암 / 흐름출판
설렘을 팝니다  : 왠지 모르게 다시 찾고 싶은 공간의 비밀 설렘을 팝니다 : 왠지 모르게 다시 찾고 싶은 공간의 비밀 2019 / 지음: 신현암 / 흐름출판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폭스바겐은 왜 고장난 자동차를 광고했을까?  : 대중을 사로잡은 글로벌기업의 스토리 전략 폭스바겐은 왜 고장난 자동차를 광고했을까? : 대중을 사로잡은 글로벌기업의 스토리 전략 2014 / 자일스 루리 지음 ; 이정민 옮김 / 중앙books(중앙북스)
뱅크 = Bank : 김탁환 장편소설. 3, 돈의 미덕 뱅크 = Bank : 김탁환 장편소설. 3, 돈의 미덕 2013 / 지은이: 김탁환 ; , / 살림출판사
다윈 영의 악의 기원: 박지리 장편소설 다윈 영의 악의 기원: 박지리 장편소설 2016 / 지음: 박지리 / 사계절
뱅크. 2, 탐욕 = Bank : 김탁환 장편소설 뱅크. 2, 탐욕 = Bank : 김탁환 장편소설 2016 / 지음: 김탁환 / 살림
마케팅 때문에 고민입니다: 실전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 비법을 알고 싶은 당신에게 마케팅 때문에 고민입니다: 실전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 비법을 알고 싶은 당신에게 2019 / 지음: 이승민 / 이코노믹북스
ENJOY 규슈  : No plan! No problem! ENJOY 규슈 : No plan! No problem! 2013 / 정태관 ; 승필호 지음 / 넥서스
(경제학자 김철환 교수가 짚어 주는)십 대를 위한 경제 사전 (경제학자 김철환 교수가 짚어 주는)십 대를 위한 경제 사전 2019 / 지음: 김철환 / 다림
한마디면 충분하다  : 컨셉부터 네이밍, 기발한 카피에서 꽂히는 멘트까지 한마디면 충분하다 : 컨셉부터 네이밍, 기발한 카피에서 꽂히는 멘트까지 2017 / 지음: 장문정 / 쌤앤파커스
당신은 햄버거 하나에 팔렸습니다 : 소셜미디어 시대의 소비자를 이해하는 다섯 가지 핵심코드 : 페이스북 친구 10명만 지우면 햄버거가 공짜라고? 당신은 햄버거 하나에 팔렸습니다 : 소셜미디어 시대의 소비자를 이해하는 다섯 가지 핵심코드 : 페이스북 친구 10명만 지우면 햄버거가 공짜라고? 2018 / 지음: 김지헌 / 중앙books
사소한 결정이 회사를 바꾼다 : 우리가 직장에서 말하고 질문하고 행동하는 방식에 대하여 사소한 결정이 회사를 바꾼다 : 우리가 직장에서 말하고 질문하고 행동하는 방식에 대하여 2017 / 지음: 마거릿 헤퍼넌 ; 옮김: 박수성 / 문학동네
영업은 처음입니다 영업은 처음입니다 2018 / 지음: 이혜경 / 이담북스
(35년 현직 영업맨, 우수경이 들려주는) 실전세일즈 노하우 (35년 현직 영업맨, 우수경이 들려주는) 실전세일즈 노하우 2018 / 지음: 우수경 / 한국경제신문i
영업은 기획이다  : 어떤 상황에서도 계약을 따내는 영업 기획·실행 매뉴얼 영업은 기획이다 : 어떤 상황에서도 계약을 따내는 영업 기획·실행 매뉴얼 2011 / 진병운 지음 / 북이십일 21세기북스
리더라면 한비자처럼, 참모라면 마키아벨리처럼  : 동서양 최고의 인간 경영학을 만나다 리더라면 한비자처럼, 참모라면 마키아벨리처럼 : 동서양 최고의 인간 경영학을 만나다 2014 / 지음: 신동준 / 위즈덤하우스
억대연봉 판매왕의 영업기술 : 지하철 잡상인에서 대기업 팀장까지 억대연봉 판매왕의 영업기술 : 지하철 잡상인에서 대기업 팀장까지 2018 / 김성기 지음 / 북오션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3
40대1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3
2019년3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