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데이터, 플랫폼, 테크놀로지) 마케팅 미래 지도를 바꾸다
발행연도 - 2015 / 지음: 박세정 / 아틀라스북스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426618
-
ISBN
9791195069637
-
형태
251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책소개
과거에서 오늘날에 이르는 마케팅 테크놀로지의 역사를 추적해보는 한편, 다양한 사례들을 통해 오늘날 진화된 마케팅 테크놀로지의 수준을 분석해봄으로써 가까운 미래에 테크놀로지가 마케팅 생태계를 어떻게 변화시킬 것인지를 예측해보고 있다.
목차
글을 시작하며
감사의 글
Part 1 마케팅 테크놀로지의 시대
Chapter 01 마케팅 테크놀로지의 시대
Chapter 02 마케팅과 테크놀로지, 그 밀월의 역사
Chapter 03 30년 CRM 제국에 드리운 그림자
Chapter 04 ZMOT, 새로운 ‘진실의 순간(MOT)’의 탄생
Chapter 05 디자인, 마케팅 테크놀로지를 만나다
Chapter 06 B2C와 B2B 경계의 붕괴
Chapter 07 디지털 마케팅의 르네상스
Chapter 08 마케팅이 곧 소프트웨어인 시대
Chapter 09 인공지능과 인간감성의 충돌
Part 2 빅데이터와 플랫폼이 불러온 마케팅 테크놀로지 혁명
Chapter 01 더 민첩하게, 더 유연하게, 애자일 마케팅
Chapter 02 개인화 테크놀로지를 둘러싼 무한경쟁
Chapter 03 이메일 마케팅의 미래
Chapter 04 3초의 과학, 비주얼 마케팅의 미래
Chapter 05 정보의 바다 속 블랙홀, 인바운드 마케팅
Chapter 06 인공지능과 융합하는 마케팅 자동화
Chapter 07 광고 테크놀로지와 마케팅 테크놀로지와의 융합
Chapter 08 데이터와 센서의 융합을 통한 마케팅의 진화
Chapter 09 마케팅 테크놀로지시대의 핵심 키워드, 마케팅 클라우드
Chapter 10 분석을 넘어 미래 예측의 세계로
Part 3 테크놀로지가 변화시키는 마케팅의 미래
Chapter 01 테크놀로지는 마케터의 자리를 없앨 것인가
Chapter 02 마케팅조직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Chapter 03 마케팅의 미래, 인간으로의 회귀
참고문헌 및 웹사이트
찾아보기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0 |
20대 | 0 |
30대 | 0 |
40대 | 3 |
50대 | 0 |
60대 | 0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0 |
2017년 | 0 |
2018년 | 2 |
2019년 | 1 |
2020년 | 0 |
2021년 | 0 |
2022년 | 0 |
2023년 | 0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