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Unity 표준 네트워크 API인 ‘UNET’과 mBaaS 중 하나인 ‘nifcloud mobile backend’를 사용한 실시간 및 비 실시간 네트워크 게임 개발을 위한 학습서. 네트워크 게임 개발이 처음인 분도 쉽게 배울 수 있도록 샘플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기초부터 친절하고 자세히 설명하고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고급 개발자를 위한 iOS 프로그래밍 : 그 한계를 넘어서 고급 개발자를 위한 iOS 프로그래밍 : 그 한계를 넘어서 2012 / 롭 네이피어 ; 무건스 쿠마 지음 ; 황반석 옮김 / 비제이퍼블릭
(Q&A로 배우는)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 개발자노트 = Android programming guide (Q&A로 배우는)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 개발자노트 = Android programming guide 2012 / 노규남 저 / 웅진씽크빅
Electron 애플리케이션 개발  : 웹 기술로 구현하는 크로스 플랫폼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  = Cross-platform application development Electron 애플리케이션 개발 : 웹 기술로 구현하는 크로스 플랫폼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 = Cross-platform application development 2017 / 공저: 노구치 마사토, 쿠라미 요스케 ; 옮김: 윤인성 / 프리렉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Next Step  : 프로그래밍인사이트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Next Step : 프로그래밍인사이트 2017 / 지음: 노재춘 / 인사이트
C#으로 하는 유니티 게임 개발 C#으로 하는 유니티 게임 개발 2014 / 지은이: 테리 노턴 ; 옮긴이: 이유찬 / 에이콘출판
디컴파일링 안드로이드 : 좋은 애플리케이션과 나쁜 애플리케이션 디컴파일링 안드로이드 : 좋은 애플리케이션과 나쁜 애플리케이션 2012 / 가드프리 놀란 지음 ; 박수현 옮김 / 길벗
1달러 프로토타입  = $1 Prototype 1달러 프로토타입 = $1 Prototype 2017 / 지음: 그렉 누들먼 ; 옮김: 김기성 ; 이윤솔 / 지앤선
유니티로 만드는 네트워크 게임 개발  : unity 2017 지원 유니티로 만드는 네트워크 게임 개발 : unity 2017 지원 2018 / 지음: Taketoshi Nishimori ; Takaaki Ichijyo ; Tuyano Syoda ; 옮김: 이영란 / 정보문화사
개발자를 위한 필수 수학 : 기초 수학으로 시작하는 데이터 과학 첫걸음 개발자를 위한 필수 수학 : 기초 수학으로 시작하는 데이터 과학 첫걸음 2024 / 지음: 토마스 닐드 ; 옮김: 박해선 / 한빛미디어
(제이콥 닐슨의) 모바일 사용성 컨설팅 보고서  : 사용자 중심의 모바일 디자인 전략 (제이콥 닐슨의) 모바일 사용성 컨설팅 보고서 : 사용자 중심의 모바일 디자인 전략 2013 / 지음: 제이콥 닐슨, 라루카 부듀 ; 옮김: 홍영표 / 제이펍
엔지니어를 위한 블록체인 프로그래밍  : 이더리움 기반 신뢰성 높은 스마트 계약 개발하기 엔지니어를 위한 블록체인 프로그래밍 : 이더리움 기반 신뢰성 높은 스마트 계약 개발하기 2018 / 지음: 다고모리 데루히로 ; 옮김: 심효섭 / 한빛미디어
엔지니어를 위한 블록체인 프로그래밍  : 이더리움 기반 신뢰성 높은 스마트 계약 개발하기 엔지니어를 위한 블록체인 프로그래밍 : 이더리움 기반 신뢰성 높은 스마트 계약 개발하기 2018 / 지음: 다고모리 데루히로 ; 옮김: 심효섭 / 한빛미디어
이더리움과 솔리디티 입문 이더리움과 솔리디티 입문 2018 / 지음: 크리스 다넨 ; 옮김: 임지순 / 위키북스
(프로그래머를 위한) 안드로이드  : 안드로이드 앱 중심 접근법 (프로그래머를 위한) 안드로이드 : 안드로이드 앱 중심 접근법 2015 / 폴 데이텔, 하비 데이텔, 애비 데이텔 지음 ; 이지훈 옮김 / 정보문화사
유니티 셰이더와 이펙트 제작  3/e  : 셰이더와 포스트 프로세싱 효과 생성을 위한 70가지 레시피 유니티 셰이더와 이펙트 제작 3/e : 셰이더와 포스트 프로세싱 효과 생성을 위한 70가지 레시피 2019 / 지음: 존 도란, 앨런 주코니 ; 옮김: 구진수 / 에이콘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기억 전달자 기억 전달자 2014 / 로이스 로리 글; 장은수 옮김 / 비룡소
(2학년)스팀 수학, 창의 편 (2학년)스팀 수학, 창의 편 2013 / 지음: 오샘; 박인경 동화; 그림: 홍지혜 / 상상의집:
인생 유니티 교과서 : 유니티 게임 개발 탑티어 강의! 인생 유니티 교과서 : 유니티 게임 개발 탑티어 강의! 2020 / 지음: 이영호, 이영훈, 김태환, 김현진, 박원석, 박현상, 탁광욱 / BM성안당
샘마을 몽당깨비: 황선미 장편동화 샘마을 몽당깨비: 황선미 장편동화 2019 / 지음:황선미 ; 그림: 김성민 / 창비
유니티로 게임을 만드는 10가지 방법  : 액션, 퍼즐, 슈팅, 롤플레잉, 레이싱 등 장르별로 배우는 게임 알고리즘  : 유니티5 기반 유니티로 게임을 만드는 10가지 방법 : 액션, 퍼즐, 슈팅, 롤플레잉, 레이싱 등 장르별로 배우는 게임 알고리즘 : 유니티5 기반 2017 / 지음:가토 마사키 ; 옮김:고승희 / 한빛미디어
(개발자가 반드시 정복해야 할)객체 지향과 디자인 패턴 (개발자가 반드시 정복해야 할)객체 지향과 디자인 패턴 2013 / 최범균 지음 / 인투북스
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 바이블 : 23가지 다양한 게임을 만들면서 배우는 유니티 게임 개발의 모든 것 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 바이블 : 23가지 다양한 게임을 만들면서 배우는 유니티 게임 개발의 모든 것 2019 / 지음: 요시야 미키토 ; 후루카와 히데카즈 ; 이치죠 타카아키 ; 니시모리 타케토시 ; 무로호시 료타 ; 쿠루마타니 하야토 ; 미나토 신페이 ; 츠치야 츠카사 ; 쿠로카와 유스케 ; 나카무라 유이치 ; Garyu ; 코포코포 ; 카세 ; Hataken ; Monmoko ; 옮김: 김은철 ; 유세라 / 위키북스
포기했던 일본어 첫걸음 동사 49개로 끝내기 포기했던 일본어 첫걸음 동사 49개로 끝내기 2001 / NEXUS사전편찬위원회 지음 / 넥서스
유니티로 만드는 게임 개발 총론  : 게임 개발 원리에서 기획, 그래픽, 프로그래밍까지 유니티로 만드는 게임 개발 총론 : 게임 개발 원리에서 기획, 그래픽, 프로그래밍까지 2013 / 페니 드 빌 지음 ; 박기성 옮김 / 에이콘출판
(코딩의 수학적 기초를 다지는)알고리즘 퍼즐 68 : 기초편 (코딩의 수학적 기초를 다지는)알고리즘 퍼즐 68 : 기초편 2019 / 지음: 마스이 토시카츠 ; 옮김: 노슬기, 윤인성 / 프리렉
게임 프로그래밍 패턴  : 더 빠르고 깔끔한 게임 코드를 구현하는 13가지 디자인 패턴 게임 프로그래밍 패턴 : 더 빠르고 깔끔한 게임 코드를 구현하는 13가지 디자인 패턴 2016 / 지음: 로버트 나이스트롬 ; 옮김: 박일 / 한빛미디어
캐릭터 디자인&드로잉 완성: 컬러로 톡톡 튀는 일러스트 테크닉 캐릭터 디자인&드로잉 완성: 컬러로 톡톡 튀는 일러스트 테크닉 2022 / 지음: 쿠루미츠; 옮김: 김재훈 / 에이케이커뮤니케이션즈
(uGUI로 시작하는) 유니티 UI 디자인 교과서 (uGUI로 시작하는) 유니티 UI 디자인 교과서 2016 / 지음: 이와이 마사유키 ; 옮김: 김범준 / 위키북스
절대강좌! VR/AR  : 유니티로 배우는 가상현실/증강현실 콘텐츠 제작 기법 절대강좌! VR/AR : 유니티로 배우는 가상현실/증강현실 콘텐츠 제작 기법 2017 / 지음: 이재현 / 위키북스
이펙티브 C#  : 강력한 C# 코드를 구현하는 50가지 전략과 기법 이펙티브 C# : 강력한 C# 코드를 구현하는 50가지 전략과 기법 2017 / 지음: 빌 와그너 ; 옮김: 김명신 / 한빛미디어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1
30대4
40대3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2
2019년2
2020년0
2021년0
2022년2
2023년3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