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로젝트 전체가 포함돼, 모든 스크립트와 이미지 소스를 보며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간단한 C# 문법 설명과 유니티 설치부터 퍼블리싱까지 상세히 설명한다. 세심하고 체계적으로 만들어 놓은 연습 문제를 통해 프로젝트를 완벽하게 이해하고, 더 나아가 원하는 게임을 만들 수 있는 기술적 능력이 향상될 것이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관찰 가능성 엔지니어링 : 오픈 소스를 활용한 분산 애플리케이션 계측부터 오류 추적과 분석까지 관찰 가능성 엔지니어링 : 오픈 소스를 활용한 분산 애플리케이션 계측부터 오류 추적과 분석까지 2023 / 지음: 알렉스 보텐 ; 옮김: 노승헌 / 한빛미디어
고도 엔진 4 게임 개발 프로젝트  : 최고의 오픈 소스 게임 엔진으로 크로스 플랫폼 2D 및 3D 게임 5가지 만들기  고도 엔진 4 게임 개발 프로젝트 : 최고의 오픈 소스 게임 엔진으로 크로스 플랫폼 2D 및 3D 게임 5가지 만들기 2024 / 지음: 크리스 브래드필드 ; 옮김: 강세중 / Jpub(제이펍)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 개발 실전 입문 : Solidity를 이용한 이더리움 스마트 계약 구현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 개발 실전 입문 : Solidity를 이용한 이더리움 스마트 계약 구현 2018 / 지음: 와타나베 아츠시, 마츠모토 유타, 니시무라 요시카즈, 시미즈 토시야 ; 옮김: 양현 ; 감수: 김응수 / 위키북스
고급 이클립스 플러그인 개발  : 플러그인 확장에서 동적 서비스 연결까지 고급 이클립스 플러그인 개발 : 플러그인 확장에서 동적 서비스 연결까지 2015 / 지음: 알렉스 블루윗 ; 옮김: 신은정 / 에이콘
(한 번도 게임을 만들어보지 않은 초보를 위한)컨스트럭트 게임 툴로 따라하는 게임 개발 입문 (한 번도 게임을 만들어보지 않은 초보를 위한)컨스트럭트 게임 툴로 따라하는 게임 개발 입문 2013 / 데이븐 비글로우 지음 ; 금기진 옮김 / 에이콘출판
(한 번도 게임을 만들어보지 않은 초보를 위한)컨스트럭트 게임 툴로 따라하는 게임 개발 입문 (한 번도 게임을 만들어보지 않은 초보를 위한)컨스트럭트 게임 툴로 따라하는 게임 개발 입문 2013 / 데이븐 비글로우 지음 ; 금기진 옮김 / 에이콘출판
쿠버네티스 마스터 2/e  : 강력한 쿠버네티스를 이용한 컨테이너 관리 쿠버네티스 마스터 2/e : 강력한 쿠버네티스를 이용한 컨테이너 관리 2018 / 지음: 기기 사이판 ; 옮김: 김경호, 배동환, 강용제, 차연철, 차원호, 이형석 / 에이콘
유니티 2D 디펜스 게임은 이렇게 만든다  : 올인원 프로젝트와 연습 문제로 나만의 게임을 만들어보자 유니티 2D 디펜스 게임은 이렇게 만든다 : 올인원 프로젝트와 연습 문제로 나만의 게임을 만들어보자 2018 / 지음: 프란세스코 사피오 ; 옮김: 송지연 / 에이콘
게임 엔진 블랙 북 : 울펜슈타인 3D 게임 엔진 블랙 북 : 울펜슈타인 3D 2020 / 지음: 파비앙 상글라르 ; 옮김: 박재호 / 한빛미디어
게임 엔진 블랙 북 : 둠 게임 엔진 블랙 북 : 둠 2021 / 지음: 파비앙 상글라르 ; 옮김: 박재호 / 한빛미디어
(무한상상 DIY)아두이노와 안드로이드로 45개 프로젝트 만들기 (무한상상 DIY)아두이노와 안드로이드로 45개 프로젝트 만들기 2014 / 서민우 지음 / 앤써북
랭체인으로 LLM 기반의 AI 서비스 개발하기  : 현직 AI specialist에게 배우는 RAG!  랭체인으로 LLM 기반의 AI 서비스 개발하기 : 현직 AI specialist에게 배우는 RAG! 2024 / 지음: 서지영 / 길벗
쉽게 시작하는 쿠버네티스 = Getting started Kubernetes: 시작 단계에서 가장 필요한 핵심만 담았다! 쉽게 시작하는 쿠버네티스 = Getting started Kubernetes: 시작 단계에서 가장 필요한 핵심만 담았다! 2023 / 지음: 서지영 / 길벗
(The) advanced iOS 6 developer's cookbook : 한국어판 (The) advanced iOS 6 developer's cookbook : 한국어판 2013 / 에리카 세든 지음 ; 동준상 ; 송용근 옮김 / 에이콘출판
C++로 개발하는 언리얼 엔진 4  : 체계적으로 배우는 언리얼 엔진 가이드 C++로 개발하는 언리얼 엔진 4 : 체계적으로 배우는 언리얼 엔진 가이드 2019 / 지음: 윌리엄 셰리프, 스테판 화이틀 ; 옮김: 김제룡, 박인철, 조원일 / 에이콘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할머니가 미안하다고 전해달랬어요  : 프레드릭 배크만 장편소설 할머니가 미안하다고 전해달랬어요 : 프레드릭 배크만 장편소설 2016 / 프레드릭 배크만 ; 이은선 / 다산책방
(Hello Coding)그림으로 개념을 이해하는 알고리즘 (Hello Coding)그림으로 개념을 이해하는 알고리즘 2017 / 지음: 아디트야 바르가바 ; 옮김: 김도형 / 한빛미디어
마인크래프트  : 건축 가이드, 테마파크 마인크래프트 : 건축 가이드, 테마파크 2019 / 지음: Mojang AB ; 옮김: 이주안 / 영진닷컴
(가장 쉬운) 유니티 게임 제작  : 1인 게임 만들어 돈벌기 (가장 쉬운) 유니티 게임 제작 : 1인 게임 만들어 돈벌기 2019 / 지음: 김민석 / 정보문화사
탐정히구라시 타비토가 잃은 것 = Detective Tabito Higurashi's finding things 탐정히구라시 타비토가 잃은 것 = Detective Tabito Higurashi's finding things 2014 / 야마구치 코자부로 지음 ; 김예진 옮김 / 디앤씨미디어
탐정 히구라시 타비토가 잊은 것  = Detective Taito Higurashi's forgetting things 탐정 히구라시 타비토가 잊은 것 = Detective Taito Higurashi's forgetting things 2015 / 야마구치 코자부로 지음 ; 김예진 옮김 / D&C BOOKS
초급자를 위한 유니티 기초  = Unity for beginners 초급자를 위한 유니티 기초 = Unity for beginners 2018 / 저자: 김정훈 / 정익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유니티 에반젤리스트의)유니티 그래픽스 최적화 스타트업 (유니티 에반젤리스트의)유니티 그래픽스 최적화 스타트업 2019 / 지음: 오지현 / 비엘북스
JSP 200% 활용하기 JSP 200% 활용하기 2000 / Paul Tremblett 저;최범용 역 / 데크북
유니티 5.x shader와 effect 제작  : 유니티 5의 물리 기반 렌더링 활용 유니티 5.x shader와 effect 제작 : 유니티 5의 물리 기반 렌더링 활용 2017 / 지음:앨런 주코니, 케네스 램머스 ; 옮김:권혁이, 오은진 / 에이콘
알고리즘으로 세상을 읽다 : 복잡한 일상과 불확실한 미래를 단숨에 예측하는 만물의 공식 알고리즘으로 세상을 읽다 : 복잡한 일상과 불확실한 미래를 단숨에 예측하는 만물의 공식 2019 / 지음: 루크 도멜 ; 옮김: 노승영 / 반니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2
20대2
30대0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2
2019년1
2020년1
2021년0
2022년0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