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소셜미디어 시대를 영민하게 살아가는 방법과 함께 이 시대의 민감한 소비자를 사로잡는 핵심코드 다섯 가지, 공감, 공유, 공명, 공생, 공정을 소개한다. 이 책에서 말하는 5개의 코드 중 ‘공감’은 기업이 이성적으로 소비자의 생각과 행동의 이유를 감지하고, 이를 바탕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는 것을 의미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인스타그램 마케팅, 그렇게 하는 게 아닙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 그렇게 하는 게 아닙니다 2019 / 지음: 김종영 / e비즈북스
끌리는 사람은 매출이 다르다 끌리는 사람은 매출이 다르다 2017 / 지음: 김주하 / 나비의활주로
디지털 마케팅 개론  = Digital marketing  :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마케팅 가이드 디지털 마케팅 개론 = Digital marketing :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마케팅 가이드 2018 / 지음: 김진, 최정아 / Masocampus(마소캠퍼스)
(매출을 높이는) 실전 구글 광고 마케팅  : 검색, 디스플레이, 유튜브를 활용한 리마케팅 광고 (매출을 높이는) 실전 구글 광고 마케팅 : 검색, 디스플레이, 유튜브를 활용한 리마케팅 광고 2019 / 지음: 김진, 최정아 / 마소캠퍼스
(매출을 높이는) 실전 구글 광고 마케팅  : 검색, 디스플레이, 유튜브를 활용한 리마케팅 광고 (매출을 높이는) 실전 구글 광고 마케팅 : 검색, 디스플레이, 유튜브를 활용한 리마케팅 광고 2019 / 지음: 김진, 최정아 / 마소캠퍼스
육아맘, 라이브 커머스로 월 천 버는 법 : 상위 1% 모바일 쇼호스트가 되는 노하우 육아맘, 라이브 커머스로 월 천 버는 법 : 상위 1% 모바일 쇼호스트가 되는 노하우 2022 / 지음: 김지혜, 이와정 / 꿈의지도
(처음 시작하는)해외직구 쉽게 배우기 : 쉽게, 빠르게, 보다 값싸게 (처음 시작하는)해외직구 쉽게 배우기 : 쉽게, 빠르게, 보다 값싸게 2015 / 지음: 김직구 / 한스미디어(한즈미디어)
당신은 햄버거 하나에 팔렸습니다 : 소설미디어 시대의 소비자를 이해하는 다섯 가지 핵심코드 당신은 햄버거 하나에 팔렸습니다 : 소설미디어 시대의 소비자를 이해하는 다섯 가지 핵심코드 2018 / 지음: 김지헌 / 중앙북스
소셜커머스  = Social Commerce  : 신뢰가 돈이 되는 사람 중심 상거래 혁명 소셜커머스 = Social Commerce : 신뢰가 돈이 되는 사람 중심 상거래 혁명 2011 / 김철환 지음 / 블로터앤미디어
소셜커머스  = Social Commerce  : 신뢰가 돈이 되는 사람 중심 상거래 혁명 소셜커머스 = Social Commerce : 신뢰가 돈이 되는 사람 중심 상거래 혁명 2011 / 김철환 지음 / 블로터앤미디어
(매출 10배 올리는)카드뉴스 마케팅 비법 : 자꾸만 사고 싶게 만드는 궁극의 카드뉴스 마케팅 기술 (매출 10배 올리는)카드뉴스 마케팅 비법 : 자꾸만 사고 싶게 만드는 궁극의 카드뉴스 마케팅 기술 2019 / 지음: 김도사, 신상희, 설미리 / 위닝북스
(제대로 통하는) 소셜 마케팅 7가지 법칙 (제대로 통하는) 소셜 마케팅 7가지 법칙 2011 / 김태욱 ; 이영균 지음 / 다우출판
(제대로 통하는) 소셜 마케팅 7가지 법칙 (제대로 통하는) 소셜 마케팅 7가지 법칙 2011 / 김태욱 ; 이영균 지음 / 다우출판
(쉽고 빠른) 해외직구 핵꿀팁 (쉽고 빠른) 해외직구 핵꿀팁 2015 / 저: 김혜인 / 스마트미디어
(월수익 1,000만 원 만드는) 실전 블로그 마케팅  : 카페, 쇼핑몰 소규모 사업자를 위한 마케팅 길라잡이 (월수익 1,000만 원 만드는) 실전 블로그 마케팅 : 카페, 쇼핑몰 소규모 사업자를 위한 마케팅 길라잡이 2015 / 지은이: 김홍한 / 아틀라스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은이: 세스 고딘 ; 옮긴이: 김태훈 / 쌤앤파커스
소비 수업 소비 수업 2020 / 윤태영 지음 / 문예출판사
1%가 아닌 99%를 위한 경제: 그들만을 위한 자본주의, 왜 민주사회주의는 돌파구가 되는가 1%가 아닌 99%를 위한 경제: 그들만을 위한 자본주의, 왜 민주사회주의는 돌파구가 되는가 2021 / 폴 애들러 지음; 한은경, 김윤진 옮김 / 21세기북스
트렌드 코리아. 2017 : 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의 2017 전망 트렌드 코리아. 2017 : 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의 2017 전망 2016 / 외저: 김난도 / 미래의창
모르티나 : 좀비 소녀의 오싹한 핼러윈 축제 모르티나 : 좀비 소녀의 오싹한 핼러윈 축제 2019 / 글.그림: 바르바라 칸티니 ; 옮김: 이승수 / 그레이트북스
마케팅 때문에 고민입니다: 실전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 비법을 알고 싶은 당신에게 마케팅 때문에 고민입니다: 실전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 비법을 알고 싶은 당신에게 2019 / 지음: 이승민 / 이코노믹북스
세상에서 가장 발칙한 성공법칙  : 나만의 방식으로 기회를 만든 사람들 세상에서 가장 발칙한 성공법칙 : 나만의 방식으로 기회를 만든 사람들 2018 / 지음: 에릭 바커 ; 옮김: 조성숙 / 갤리온
어떻게 배울 것인가 : 존 맥스웰 기적의 성장 프로젝트, 그 두 번째 어떻게 배울 것인가 : 존 맥스웰 기적의 성장 프로젝트, 그 두 번째 2014 / 존 맥스웰 지음 ; 박산호 옮김 / 비즈니스북스
알리바바  : 영국인 투자금융가가 만난 마윈, 중국, 그리고 미래 알리바바 : 영국인 투자금융가가 만난 마윈, 중국, 그리고 미래 2018 / 지음: 던컨 클라크 ; 옮김: 이영래 / 지식의날개
유사과학 탐구영역. 1 유사과학 탐구영역. 1 2018 / 글·그림: 계란계란 / 뿌리와이파리
(최강소비권력) Z세대가 온다  : Z세대를 사로잡는 마케팅의 모든 것 (최강소비권력) Z세대가 온다 : Z세대를 사로잡는 마케팅의 모든 것 2018 / 지음: 제프 프롬 ; 앤지 리드 ; 옮김: 임가영 / 홍익출판사
틈새경제 : 소비자의 틈새 시간을 파고드는 모바일 전략 틈새경제 : 소비자의 틈새 시간을 파고드는 모바일 전략 2018 / 지음: 에단 터, 옮김: 정명은 / KMAC
조조(曹操) 사람혁명  : 상대를 내 사람으로 만드는 힘 조조(曹操) 사람혁명 : 상대를 내 사람으로 만드는 힘 2011 / 신동준 지음 / 한국경제신문 한경BP
소비의 사회학 소비의 사회학 2001 / 피터 콜리건 저 ; 이성룡 외 역 / 그린
내 안의 나와 나누는 대화 : 나를 위로하는 내 안의 또 다른 나와 마주하기 내 안의 나와 나누는 대화 : 나를 위로하는 내 안의 또 다른 나와 마주하기 2016 / 허우원용 지음 ; 이지수 옮김 / 다연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1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2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