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acorn+PACKT 시리즈. 이 책은 반응형 앱 개발을 위한 안드로이드 비동기 프로그래밍의 주요 기법을 다룬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유니티 셰이더와 이펙트 제작  3/e  : 셰이더와 포스트 프로세싱 효과 생성을 위한 70가지 레시피 유니티 셰이더와 이펙트 제작 3/e : 셰이더와 포스트 프로세싱 효과 생성을 위한 70가지 레시피 2019 / 지음: 존 도란, 앨런 주코니 ; 옮김: 구진수 / 에이콘
유니티 5.x 게임 개발의 시작  : 인기 장르 프로젝트를 통해 배우는 유니티 5.x 게임 개발 유니티 5.x 게임 개발의 시작 : 인기 장르 프로젝트를 통해 배우는 유니티 5.x 게임 개발 2017 / 지은이: 존 도란 ; 옮긴이: 이진오 / 에이콘출판
유니티로 만드는 게임 개발 총론  : 게임 개발 원리에서 기획, 그래픽, 프로그래밍까지 유니티로 만드는 게임 개발 총론 : 게임 개발 원리에서 기획, 그래픽, 프로그래밍까지 2013 / 페니 드 빌 지음 ; 박기성 옮김 / 에이콘출판
게임샐러드로 코드 한 줄 없이 게임 만들기 게임샐러드로 코드 한 줄 없이 게임 만들기 2013 / 미구엘 드쿼드로스 지음 ; 옥찬호 옮김 / 에이콘출판
게임샐러드로 코드 한 줄 없이 게임 만들기 게임샐러드로 코드 한 줄 없이 게임 만들기 2013 / 미구엘 드쿼드로스 지음 ; 옥찬호 옮김 / 에이콘출판
따라 하면서 배우는 유니티 5 셰이더와 이펙트 입문  : 유니티 5를 이용한 차세대 게임용 셰이더 제작과 이펙트 구현 따라 하면서 배우는 유니티 5 셰이더와 이펙트 입문 : 유니티 5를 이용한 차세대 게임용 셰이더 제작과 이펙트 구현 2017 / 지은이: 제이미 딘 ; 옮긴이: 양현 / 위키북스
언리얼 엔진 5 셰이더와 이펙트 2/e  : 머티리얼을 활용한 고급 셰이딩 기술 50가지 레시피  언리얼 엔진 5 셰이더와 이펙트 2/e : 머티리얼을 활용한 고급 셰이딩 기술 50가지 레시피 2024 / 지음: 브라이스 브렌라 라모스 ; 옮김: 김기돈 / 에이콘(에이콘출판주식회사)
안드로이드 비동기 프로그래밍  : 멀티코어 프로세서를 이용한 반응형 앱 개발 안드로이드 비동기 프로그래밍 : 멀티코어 프로세서를 이용한 반응형 앱 개발 2016 / 지음: 스티브 라일즈 ; 옮김: 이문호 / 에이콘
움직이는 증강 현실 게임 개발  : 현실 속에서 이동하고 포획하며 즐기는 유니티 AR 게임 움직이는 증강 현실 게임 개발 : 현실 속에서 이동하고 포획하며 즐기는 유니티 AR 게임 2018 / 지음: 마이클 랜햄 ; 옮김: 이진오 / 에이콘
(DirectX 12를 이용한) 3D 게임 프로그래밍 입문  : 게임 개발 중심으로 익히는 대화식 컴퓨터 그래픽 프로그래밍 (DirectX 12를 이용한) 3D 게임 프로그래밍 입문 : 게임 개발 중심으로 익히는 대화식 컴퓨터 그래픽 프로그래밍 2017 / 지은이: 프랭크 D. 루나 ; 옮긴이: 류광 / 한빛미디어
스토리보드로 아이폰 앱 만들기 : 코드 없이 배우는 쉽고 재미있는 앱 개발 스토리보드로 아이폰 앱 만들기 : 코드 없이 배우는 쉽고 재미있는 앱 개발 2013 / 로리 루이스, 율리아 맥카시, 스테판 M. 모라코 지음 ; 유윤선 옮김 / 길벗
스토리보드로 아이폰 앱 만들기 : 코드 없이 배우는 쉽고 재미있는 앱 개발 스토리보드로 아이폰 앱 만들기 : 코드 없이 배우는 쉽고 재미있는 앱 개발 2013 / 로리 루이스, 율리아 맥카시, 스테판 M. 모라코 지음 ; 유윤선 옮김 / 길벗
Kubernetes in action  : 그림과 상세한 설명을 통한 쿠버네티스 완벽 이해 Kubernetes in action : 그림과 상세한 설명을 통한 쿠버네티스 완벽 이해 2019 / 지음: 마르코 룩샤 ; 옮김: 이형석, 김필수, 정두현, 최정현 / 에이콘
언리얼 엔진 4로 나만의 게임 만들기  : 레벨 디자인부터 AI 프로그래밍까지 언리얼 엔진 4로 나만의 게임 만들기 : 레벨 디자인부터 AI 프로그래밍까지 2017 / 지음: 조안나 리 ; 옮김: 진석준, 이진오 / 에이콘출판
유니티 2017 게임 개발 에센셜 3/e  : 단계별로 따라 하는 3D & 2D 게임 제작 유니티 2017 게임 개발 에센셜 3/e : 단계별로 따라 하는 3D & 2D 게임 제작 2018 / 지음: 토마스 린트라미 ; 옮김: 최민석 / 에이콘출판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침묵의 봄 침묵의 봄 2011 / 레이첼 카슨 지음 ; 김은령 옮김 / 에코리브르
(개미대학)세력의 매집원가 구하기: 주식 최단기간 고수되기 (개미대학)세력의 매집원가 구하기: 주식 최단기간 고수되기 2017 / 지음: 전석 / 오베이북스
될 때까지 안드로이드 될 때까지 안드로이드 2018 / 지은이: 오준석 / 루비페이퍼
주식투자 무작정 따라하기 = Stock market investing 주식투자 무작정 따라하기 = Stock market investing 2017 / 지은이: 윤재수 / 길벗
다시 일어서는 힘  : 인생의 전환점에서 꼭 가져가야 할 한 가지 다시 일어서는 힘 : 인생의 전환점에서 꼭 가져가야 할 한 가지 2017 / 지음: 존 맥스웰 ; 옮김: 김고명 / 비즈니스북스
앱 인벤터 : 누구나 쉽게 만드는 스마트폰 앱! 앱 인벤터 : 누구나 쉽게 만드는 스마트폰 앱! 2017 / Codable 지음 / 혜지원
주식투자의 정석, 수급분석  : 똑똑한 개미들을 위한 실전 매매 전략 주식투자의 정석, 수급분석 : 똑똑한 개미들을 위한 실전 매매 전략 2016 / 지음:행복씨앗 / 북이십일 21세기북스
(야무진 엄마 아빠가 지어 주는)우리 아이 좋은 이름 : 태명부터 이름짓기, 개명하는 법까지 (야무진 엄마 아빠가 지어 주는)우리 아이 좋은 이름 : 태명부터 이름짓기, 개명하는 법까지 2008 / 배우리 지음 / 프리미엄북스
그레이들  = Gradle  : 문법과 구조에서 활용까지 빌드의 모든 것 그레이들 = Gradle : 문법과 구조에서 활용까지 빌드의 모든 것 2017 / 지음: 여경수 / 프리렉
당신은 장애를 아는가 : 장애·장애 문제·장애인 운동의 사회적 이해 당신은 장애를 아는가 : 장애·장애 문제·장애인 운동의 사회적 이해 2007 / 김도현 지음 / 메이데이
안드로이드 앱 성능 최적화 : 속도, 최적화, 테스트 실전 가이드 안드로이드 앱 성능 최적화 : 속도, 최적화, 테스트 실전 가이드 2016 / 지음: 더그 실라스 ; 옮김: 전병권 / 로드북
(컴퓨팅적 사고(Computational thinking)를 위한) 스크래치 & 앱인벤터  = Scratch & App Inventor (컴퓨팅적 사고(Computational thinking)를 위한) 스크래치 & 앱인벤터 = Scratch & App Inventor 2015 / 지은이: 허태성 / 북스홀릭 Publishing(북스홀릭 퍼블리싱)
회사에서 바로 쓰는 엑셀 실무 기술  : 직장인의 엑셀 데이터 관리 노하우 회사에서 바로 쓰는 엑셀 실무 기술 : 직장인의 엑셀 데이터 관리 노하우 2017 / 지은이: 조성근 / Eduway(에듀웨이)
완벽한 안드로이드 앱을 만드는 실무 노하우 139 완벽한 안드로이드 앱을 만드는 실무 노하우 139 2015 / 지은이: 기다 마나부 ; 오카 준 ; 와타나베 다카히로 ; 나라 스스무 ; 아라카와 유이치로 ; 코지마 도모사부로 ; 이시타테 히로시 ; 고바야시 마사오키 ; 장독대 옮김 / 루비페이퍼
(기적을 부르는)안드로이드 통신 프로그래밍 (기적을 부르는)안드로이드 통신 프로그래밍 2017 / 지음: 박헌재 / 투에이치앤에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2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3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