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이 책은 1987년에 초판이 출간된 이후 개정을 거치며 30년 넘게 경제경영 분야 스테디셀러로 판매되고 있으며 포천 500대 기업을 비롯한 많은 기업에서 직원 교육용 교재로 대량 구매하는 명실상부한 최고의 세일즈 고전이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감각수업 : 취향이 소비를 결정하는 시대 VMD1세대 노희정의 감각을 자본으로 바꾸는 기술  감각수업 : 취향이 소비를 결정하는 시대 VMD1세대 노희정의 감각을 자본으로 바꾸는 기술 2018 / 지음: 노희정 / 유심
혁명의 팡파르 : 현대의 돈과 광고 혁명의 팡파르 : 현대의 돈과 광고 2021 / 지음: 니시노 아키히로; 옮김: 민경욱 / 소미미디어(Somy media)
탐닉의 설계자들 : 나도 모르게 빠져드는 직감 놀람 이야기의 기술 탐닉의 설계자들 : 나도 모르게 빠져드는 직감 놀람 이야기의 기술 2021 / 지음: 다마키 신이치로 ; 옮김: 안선주 / 쌤앤파커스
(바로 써먹고, 바로 돈이 되는) 1페이지 마케팅 플랜 (바로 써먹고, 바로 돈이 되는) 1페이지 마케팅 플랜 2022 / 지음: 앨런 딥 ; 옮김: 홍석윤 / 알파미디어
(모두에게 주고)슈퍼팬에게 팔아라 : 열성팬을 만드는 프리 마케팅 전략 (모두에게 주고)슈퍼팬에게 팔아라 : 열성팬을 만드는 프리 마케팅 전략 2014 / 니콜라스 로벨 지음 ; 권오열 옮김 / 와이즈베리
미쉐린 타이어는 왜 레스토랑에 별점을 매겼을까? 미쉐린 타이어는 왜 레스토랑에 별점을 매겼을까? 2019 / 자일스 루리 지음 ; 윤태경 옮김 / 중앙북스
폭스바겐은 왜 고장난 자동차를 광고했을까? : 대중을 사로잡은 글로벌기업의 스토리 전략 폭스바겐은 왜 고장난 자동차를 광고했을까? : 대중을 사로잡은 글로벌기업의 스토리 전략 2014 / 자일스 루리 지음 ; 이정민 옮김 / 중앙북스
절대 실패하지 않는 비즈니스의 비밀 절대 실패하지 않는 비즈니스의 비밀 2017 / 마이클 르뵈프 지음 ; 문직섭 옮김 / 가나출판사
마케팅 불변의 법칙 마케팅 불변의 법칙 2008 / 알 리스, 잭 트라우트 지음 ; 이수정 옮김 / 비즈니스맵
신개념 세일즈 특강 : 식상한 판매기법은 잊어라! - 방문, 상담, 계약에서 고객관리까지 신개념 세일즈 특강 : 식상한 판매기법은 잊어라! - 방문, 상담, 계약에서 고객관리까지 2015 / 마르틴 림베크 지음 ; 염정용 옮김 / 로그아웃
나는 오지랖으로 돈을 번다 : 주는 사람이 더 잘되는 천국의 마케팅 나는 오지랖으로 돈을 번다 : 주는 사람이 더 잘되는 천국의 마케팅 2019 / 아이번 마이즈너, 마이크 마세도니오, 준 윤 지음 ; 민지홍 옮김 / 코칭타운
문방구 아저씨 : 좌충우돌 자영업 생존기 문방구 아저씨 : 좌충우돌 자영업 생존기 2019 / 마정건 지음 / 청년정신
마케팅 차별화의 법칙 :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5가지 차별화 전략 마케팅 차별화의 법칙 :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5가지 차별화 전략 2019 / 신상훈 [외] 지음 / 천그루숲
데이터의 함정  : 숫자에 가려진 고객 인사이트를 포착하는 법  데이터의 함정 : 숫자에 가려진 고객 인사이트를 포착하는 법 2024 / 지음: 앤디 맥밀런 , 자넬 에스테스 ; 옮김: 이윤정 / 유엑스리뷰
스토리노믹스 : 유튜브 시대, 스토리 마케팅으로 수익을 창출하라 스토리노믹스 : 유튜브 시대, 스토리 마케팅으로 수익을 창출하라 2020 / 로버트 맥키, 토머스 제라스 [공] 지음 ; 이승민 옮김 / 민음인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Harry Potter and the philosopher's stone Harry Potter and the philosopher's stone 2014 / J.K. Rowling / Bloomsbury
엘론 머스크, 대담한 도전 : 아이언맨의 실제 모델 미래를 바꾸는 천재 경영자 엘론 머스크, 대담한 도전 : 아이언맨의 실제 모델 미래를 바꾸는 천재 경영자 2014 / 다케우치 가즈마사 지음 ; 이수형 옮김 / 비즈니스북스
올바른 결정은 어떻게 하는가 올바른 결정은 어떻게 하는가 2014 / 필 로젠츠바이크 지음 ; 김상겸 옮김 / 엘도라도
빅데이터 마케팅  : 고객 참여와 성과를 끌어내는 마케팅 로드맵 빅데이터 마케팅 : 고객 참여와 성과를 끌어내는 마케팅 로드맵 2014 / 리사 아더 지음 ; 이흥섭 옮김 / 더난출판
서비스 달인의 비밀 노트. 1, 실전편 서비스 달인의 비밀 노트. 1, 실전편 2014 / 퍼포먼스 리서치 어소시에이츠 지음 ; 존 부시 그림 ; 구본성 옮김 / 세종서적
(스마트한 생활을 위한)동영상 제작 & 편집 (스마트한 생활을 위한)동영상 제작 & 편집 2018 / 지음: 정동임 / 시대인
인스타그램 마케팅  = Instagram hashtag marketing  : #해시태그로 잠재고객 1만명을 확보하는 비법 인스타그램 마케팅 = Instagram hashtag marketing : #해시태그로 잠재고객 1만명을 확보하는 비법 2016 / 임헌수 지음 / 라온북
해외영업으로 먹고살기 : 해외시장을 무대로 활약하는 사람들의 삶과 무역 노하우 해외영업으로 먹고살기 : 해외시장을 무대로 활약하는 사람들의 삶과 무역 노하우 2017 / 지음: 노정엽 ; , / 왓북
(The)39-storey treehouse (The)39-storey treehouse 2015 / by Andy Griffiths ; illustrated by Terry Denton / MacMillan
건축학개론 = Guide to architecture 건축학개론 = Guide to architecture 2013 / 이범재 ; 배시화 지음 / 기문당
사물인터넷 웨어러블 0.9 : 새로운 IT 플랫폼을 완성하는 서비스 기획.UX 가이드 사물인터넷 웨어러블 0.9 : 새로운 IT 플랫폼을 완성하는 서비스 기획.UX 가이드 2015 / 지음: 송태민 / 한빛미디어
신개념 세일즈 특강 : 식상한 판매기법은 잊어라! - 방문, 상담, 계약에서 고객관리까지 신개념 세일즈 특강 : 식상한 판매기법은 잊어라! - 방문, 상담, 계약에서 고객관리까지 2015 / 마르틴 림베크 지음 ; 염정용 옮김 / 로그아웃
왜 그 사람이 말하면 사고 싶을까?: 끄덕이고, 빠져들고, 사게 만드는 9가지 '말'의 기술 왜 그 사람이 말하면 사고 싶을까?: 끄덕이고, 빠져들고, 사게 만드는 9가지 '말'의 기술 2021 / 지음: 장문정 / 북이십일
브랜드 갭 : 마케터와 디자이너를 위한 강력한 브랜딩의 5가지 원칙 브랜드 갭 : 마케터와 디자이너를 위한 강력한 브랜딩의 5가지 원칙 2016 / 지음: 마티 뉴마이어 ; 옮김: 김한모 / 알키
어서 와, 영업은 처음이지? : 연봉 10배 올리는 영업의 기술 어서 와, 영업은 처음이지? : 연봉 10배 올리는 영업의 기술 2019 / 지음: 안규호 / 경향BP(경향비피)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2018 / 지음: 엠제이 드마코, 옮김: 안시열 / 토트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0
30대3
40대2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1
2019년3
2020년1
2021년0
2022년1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