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공감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고객의 경험에 깊이 관심을 기울이면 그들이 정말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한눈에 알 수 있다. 다이어그램은 하면 좋은 도구가 아니라 전략적으로 반드시 있어야 하는 필수 도구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반만 일하고 두 배로 버는) 비즈니스 리모델링 (반만 일하고 두 배로 버는) 비즈니스 리모델링 2018 / 지음: 정효평 / 새로운 제안
비즈니스 모델의 절대강자  : 세계 최고의 경영대학원 인시아드 연구보고서 비즈니스 모델의 절대강자 : 세계 최고의 경영대학원 인시아드 연구보고서 2016 / 카란 지로트라, 세르게이 네티신 지음 ; 김은지 옮김 / 전략시티
비즈니스 모델의 절대강자  : 세계 최고의 경영대학원 인시아드 연구보고서 비즈니스 모델의 절대강자 : 세계 최고의 경영대학원 인시아드 연구보고서 2016 / 카란 지로트라, 세르게이 네티신 지음 ; 김은지 옮김 / 전략시티
미래전략 시나리오 플래닝  : 조직의 성과를 이끄는 궁극의 변화 전략 미래전략 시나리오 플래닝 : 조직의 성과를 이끄는 궁극의 변화 전략 2017 / 지음: 토마스 처맥 ; 옮김: 이영구 / 골든어페어
일본 초격차 기업의 3가지 원칙  : 당연한 것을 멈추지 않고 제대로 한다 일본 초격차 기업의 3가지 원칙 : 당연한 것을 멈추지 않고 제대로 한다 2018 / 지음: 최원석 / 더 퀘스트
(유대인들이 절대 가르쳐주지 않는) 비즈니스 성공의 비밀 탈무드 (유대인들이 절대 가르쳐주지 않는) 비즈니스 성공의 비밀 탈무드 2017 / 지음: 래리 캐해너 ; 옮김: 김정완 / 한국경제신문i
(유대인들이 절대 가르쳐주지 않는) 비즈니스 성공의 비밀 탈무드 (유대인들이 절대 가르쳐주지 않는) 비즈니스 성공의 비밀 탈무드 2017 / 지음: 래리 캐해너 ; 옮김: 김정완 / 한국경제신문i
시장을 통찰하는 비즈니스 다이어그램  : 성공하는 조직은 고객의 경험부터 남다르다 시장을 통찰하는 비즈니스 다이어그램 : 성공하는 조직은 고객의 경험부터 남다르다 2017 / 지음: 제임스 캘박 ; 옮김: 장용원 / 프리렉
틈새경제  : 소비자의 틈새 시간을 파고드는 모바일 전략 틈새경제 : 소비자의 틈새 시간을 파고드는 모바일 전략 2018 / 지음: 에단 터시 ; 옮김: 문세원 / KMAC
틈새경제  : 소비자의 틈새 시간을 파고드는 모바일 전략 틈새경제 : 소비자의 틈새 시간을 파고드는 모바일 전략 2018 / 지음: 에단 터시 ; 옮김: 문세원 / KMAC
누텔라 성공의 법칙  : 모방할 수 없는 가치를 만들다 누텔라 성공의 법칙 : 모방할 수 없는 가치를 만들다 2018 / 지음: 지지 파도바니 ; 옮김: 김원호 / RHK(알에이치코리아)
누텔라 성공의 법칙  : 모방할 수 없는 가치를 만들다 누텔라 성공의 법칙 : 모방할 수 없는 가치를 만들다 2018 / 지음: 지지 파도바니 ; 옮김: 김원호 / RHK(알에이치코리아)
기획자가 일 잘하는 법: 선배도, 상사도, 회사도 알려주지 않은 기획자가 일 잘하는 법: 선배도, 상사도, 회사도 알려주지 않은 2022 / 지음: 피터(Peter) / 와이즈베리:
기획자가 일 잘하는 법: 선배도, 상사도, 회사도 알려주지 않은 기획자가 일 잘하는 법: 선배도, 상사도, 회사도 알려주지 않은 2022 / 지음: 피터(Peter) / 와이즈베리:
간단하게 더 단순하게: 미니멀 라이프로 건강, 행복, 부를 얻는 법: [청소년] 간단하게 더 단순하게: 미니멀 라이프로 건강, 행복, 부를 얻는 법: [청소년] 2023 / 지음: 홍동규 / 시간여행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이익을 디자인하라  : 뉴노멀 시대, 성장을 추구하는 원가혁신 전략 이익을 디자인하라 : 뉴노멀 시대, 성장을 추구하는 원가혁신 전략 2016 / 지음: 키타야마 카즈마 ; 옮김: 정란희 /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일본인 심리상자 : 우리가 몰랐던 일본인의 24가지 심리 코드 일본인 심리상자 : 우리가 몰랐던 일본인의 24가지 심리 코드 2017 / 지음: 유영수 / 한스미디어
Tea sommelier  : 티는 어렵지 않아 Tea sommelier : 티는 어렵지 않아 2019 / 글: 프랑수아 그자비에 델마, 마티아스 미네 ; 그림: 로리안 티베르겐 ; 번역: 이지아 / Greencook(그린쿡)
(현명한 직장 생활을 위한)노동법 사용 설명서 (현명한 직장 생활을 위한)노동법 사용 설명서 2017 / 지음: 권정임 / 생각비행
패턴  : 이성과 감성을 뛰어넘는 쇼핑심리의 키워드  : 왜 이젠 why가 아닌 what if여야만 하는가? 패턴 : 이성과 감성을 뛰어넘는 쇼핑심리의 키워드 : 왜 이젠 why가 아닌 what if여야만 하는가? 2017 / 지음: 이종구 / 여백미디어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1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