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이 책은 1987년에 초판이 출간된 이후 개정을 거치며 30년 넘게 경제경영 분야 스테디셀러로 판매되고 있으며 포천 500대 기업을 비롯한 많은 기업에서 직원 교육용 교재로 대량 구매하는 명실상부한 최고의 세일즈 고전이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고객을 전염시키는 소리) 버즈  : 입소문으로 팔아라 (고객을 전염시키는 소리) 버즈 : 입소문으로 팔아라 2009 / 엠마뉴엘 로젠 지음 ; 송택순 옮김 / 해냄출판사
나라는 브랜드를 사랑하라 = I am brand 나라는 브랜드를 사랑하라 = I am brand 2010 / 지음:로빈 피셔 로퍼 ; 옮김:구승준, 윤진희 [공] / 한문화 멀티미디어
미쉐린 타이어는 왜 레스토랑에 별점을 매겼을까? : 세계를 정복한 글로벌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스토리 미쉐린 타이어는 왜 레스토랑에 별점을 매겼을까? : 세계를 정복한 글로벌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스토리 2019 / 지음: 자일스 루리 ; 옮김: 윤태경 / 중앙북스
미쉐린 타이어는 왜 레스토랑에 별점을 매겼을까? : 세계를 정복한 글로벌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스토리 미쉐린 타이어는 왜 레스토랑에 별점을 매겼을까? : 세계를 정복한 글로벌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스토리 2019 / 지음: 자일스 루리 ; 옮김: 윤태경 / 중앙북스
폭스바겐은 왜 고장난 자동차를 광고했을까?  : 대중을 사로잡은 글로벌기업의 스토리 전략 폭스바겐은 왜 고장난 자동차를 광고했을까? : 대중을 사로잡은 글로벌기업의 스토리 전략 2014 / 자일스 루리 지음 ; 이정민 옮김 / 중앙books(중앙북스)
폭스바겐은 왜 고장난 자동차를 광고했을까?  : 대중을 사로잡은 글로벌기업의 스토리 전략 폭스바겐은 왜 고장난 자동차를 광고했을까? : 대중을 사로잡은 글로벌기업의 스토리 전략 2014 / 자일스 루리 지음 ; 이정민 옮김 / 중앙books(중앙북스)
스토리테크 전쟁 = Story tech wars : 기술과 데이터가 촉발한 콘텐츠 비즈니스의 거대한 진화 스토리테크 전쟁 = Story tech wars : 기술과 데이터가 촉발한 콘텐츠 비즈니스의 거대한 진화 2023 / 지음: 류현정 / 리더스북 :
절대 실패하지 않는 비즈니스의 비밀 절대 실패하지 않는 비즈니스의 비밀 2017 / 마이클 르뵈프 지음 ; 문직섭 옮김 / 가나출판사
경영자 VS 마케터  : 화성에서 온 경영자 금성에서 온 마케터 그 시각차이와 해법 경영자 VS 마케터 : 화성에서 온 경영자 금성에서 온 마케터 그 시각차이와 해법 2010 / 알 리스, 로라 리스 지음 ; 최기철, 이장우 옮김 / 흐름출판
마케팅 전쟁 마케팅 전쟁 2010 / 앨 리스 ; 잭 트라우트 지음 ; 안진환 옮김 / 비즈니스북스
마케팅 전쟁 마케팅 전쟁 2010 / 앨 리스 ; 잭 트라우트 지음 ; 안진환 옮김 / 비즈니스북스
참여감  : 샤오미가 직접 공개하는 창의성과 혁신의 원천 참여감 : 샤오미가 직접 공개하는 창의성과 혁신의 원천 2015 / 지음: 리완창 ; 옮김: 박주은 / 와이즈베리
참여감  : 샤오미가 직접 공개하는 창의성과 혁신의 원천 참여감 : 샤오미가 직접 공개하는 창의성과 혁신의 원천 2015 / 지음: 리완창 ; 옮김: 박주은 / 와이즈베리
JOBS. 1, EDITOR JOBS. 1, EDITOR 2019 / 지음: REFERENCE BY B 편집부 / REFERENCE BY B
JOBS. 1, EDITOR JOBS. 1, EDITOR 2019 / 지음: REFERENCE BY B 편집부 / REFERENCE BY B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Harry Potter and the philosopher's stone Harry Potter and the philosopher's stone 2014 / J.K. Rowling / Bloomsbury
엘론 머스크, 대담한 도전 : 아이언맨의 실제 모델 미래를 바꾸는 천재 경영자 엘론 머스크, 대담한 도전 : 아이언맨의 실제 모델 미래를 바꾸는 천재 경영자 2014 / 다케우치 가즈마사 지음 ; 이수형 옮김 / 비즈니스북스
올바른 결정은 어떻게 하는가 올바른 결정은 어떻게 하는가 2014 / 필 로젠츠바이크 지음 ; 김상겸 옮김 / 엘도라도
빅데이터 마케팅  : 고객 참여와 성과를 끌어내는 마케팅 로드맵 빅데이터 마케팅 : 고객 참여와 성과를 끌어내는 마케팅 로드맵 2014 / 리사 아더 지음 ; 이흥섭 옮김 / 더난출판
서비스 달인의 비밀 노트. 1, 실전편 서비스 달인의 비밀 노트. 1, 실전편 2014 / 퍼포먼스 리서치 어소시에이츠 지음 ; 존 부시 그림 ; 구본성 옮김 / 세종서적
(스마트한 생활을 위한)동영상 제작 & 편집 (스마트한 생활을 위한)동영상 제작 & 편집 2018 / 지음: 정동임 / 시대인
인스타그램 마케팅  = Instagram hashtag marketing  : #해시태그로 잠재고객 1만명을 확보하는 비법 인스타그램 마케팅 = Instagram hashtag marketing : #해시태그로 잠재고객 1만명을 확보하는 비법 2016 / 임헌수 지음 / 라온북
해외영업으로 먹고살기 : 해외시장을 무대로 활약하는 사람들의 삶과 무역 노하우 해외영업으로 먹고살기 : 해외시장을 무대로 활약하는 사람들의 삶과 무역 노하우 2017 / 지음: 노정엽 ; , / 왓북
(The)39-storey treehouse (The)39-storey treehouse 2015 / by Andy Griffiths ; illustrated by Terry Denton / MacMillan
건축학개론 = Guide to architecture 건축학개론 = Guide to architecture 2013 / 이범재 ; 배시화 지음 / 기문당
사물인터넷 웨어러블 0.9 : 새로운 IT 플랫폼을 완성하는 서비스 기획.UX 가이드 사물인터넷 웨어러블 0.9 : 새로운 IT 플랫폼을 완성하는 서비스 기획.UX 가이드 2015 / 지음: 송태민 / 한빛미디어
신개념 세일즈 특강 : 식상한 판매기법은 잊어라! - 방문, 상담, 계약에서 고객관리까지 신개념 세일즈 특강 : 식상한 판매기법은 잊어라! - 방문, 상담, 계약에서 고객관리까지 2015 / 마르틴 림베크 지음 ; 염정용 옮김 / 로그아웃
왜 그 사람이 말하면 사고 싶을까?: 끄덕이고, 빠져들고, 사게 만드는 9가지 '말'의 기술 왜 그 사람이 말하면 사고 싶을까?: 끄덕이고, 빠져들고, 사게 만드는 9가지 '말'의 기술 2021 / 지음: 장문정 / 북이십일
브랜드 갭 : 마케터와 디자이너를 위한 강력한 브랜딩의 5가지 원칙 브랜드 갭 : 마케터와 디자이너를 위한 강력한 브랜딩의 5가지 원칙 2016 / 지음: 마티 뉴마이어 ; 옮김: 김한모 / 알키
어서 와, 영업은 처음이지? : 연봉 10배 올리는 영업의 기술 어서 와, 영업은 처음이지? : 연봉 10배 올리는 영업의 기술 2019 / 지음: 안규호 / 경향BP(경향비피)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1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