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세일즈에 입문한 왕초보세일즈맨부터 오랜기간 영업을 하고 있지만 만족할 만한 결과를 만들어내지 못하는 세일즈맨까지, 세일즈의 정석방향과 기본적인 핵심을 쉽고 재밌게 배울수 있게 하고 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머리말 - “억대세일즈로 당신의 인생을 역전하라”

1장 - 세일즈는 바닥에서 구름 위로 올라오는 연결 통로다
2장 - 성하늘의 억대세일즈란?
3장 - 성하늘의 억대세일즈 원리
4장 - 억대세일즈를 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5장 - 억대세일즈를 하려면 깨달음의 세계로 진입하라
6장 - 억대세일즈를 하려면 시간의 가치를 알라
7장 - 자신의 가치를 알고 억대세일즈맨이 되라
8장 - 억대세일즈를 통해 부요와 자유의 길로 오라
9장 - 억대세일즈를 통해 자산가의 기초를 만들라
10장 - 억대세일즈를 통해 20대에 은퇴를 준비하라
11장 - 억대세일즈를 통해 황금인맥을 만들어라
12장 - 억대세일즈 원리를 책으로 표현했다
13장 - 고객이 원하는 것을 이야기하라
14장 - 억대세일즈로 제자를 양성하는 코치가 되라
15장 - 억대세일즈 마인드를 장착하라
16장 - 억대연봉의 노하우가 담긴 세일즈 스토리
17장 - 억대세일즈의 기초, 판매자 마인드를 가져라
18장 - 나는 세일즈 심장을 이렇게 충전한다
19장 - 깨닫는 책쓰기로 인생의 기적을 경험하라
20장 - 지금 당장 당신의 뇌를 7배로 확장하고 활용하라
21장 - 내겐 억대 연봉 수강생을 양성한 스토리가 있다
22장 - 세상에서 가장 강력한 반론극복 방법
23장 - 나는 TM초반도입의 천재다
24장 - 누구라도 무조건 살수밖에 없는 기적의 세일즈 전략
25장 - 계약과 관리는 신발처럼 한 세트다
26장 - 친밀감 형성도 세일즈 비결중 하나이다
27장 - 성하늘을 만나면 영업IQ가 백배로 높아진다
28장 - 프로라면 전문가답게 제안하라
29장 - 타이슨과 같이 두꺼운 근육, 영업의 맷집을 키워라
30장 - 보디랭귀지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31장 - 세일즈로 억대연봉을 받을 수 있는 핵심비결
32장 - 세일즈맨에게 가장 소중한 VIP고객은 누구일까?
33장 - 까다로운 고객을 편안한 고객으로 만드는 비결
34장 - 세일즈의 내비게이션을 장착하라
35장 - 우주의 원리 그리고 세일즈의 법칙
36장 - 성하늘의 영업 컨설팅 스토리
37장 - 세일즈 멘토를 카피하라
38장 - 일대일코칭이 인생을 바꾼다
39장 - 핵심을 놓치지 않는 비결
40장 - 시간을 버는 코칭에 투자하라
41장 - 수준 높은 세일즈맨은 질문부터가 다르다
42장 - 정년 없는 작가, 강연가, 사업가의 길을 가라
43장 - 돈 벌 팔자는 따로 있을까?
44장 - 난 매일 깨어있는 삶을 산다
45장 - 간절함은 기적을 만드는 기본조건이다
46장 - 인생 최고의 비타민은 감사일기다
47장 - 삶의 지혜! 차이를 인정하라
48장 - 조건 없이 기부하면 조건 없는 행운이 따라온다
49장 - 바둑의 지혜를 깨달은 이야기
50장 - 내 앞의 현실은 내 생각의 결과다
51장 - 우유부단을 극복한 이야기
52장 - 목표를 이룬 사람들의 단순하지만 특별한 비결
53장 - 집중과 중독을 구분하는 법
54장 - 폭발적 아이디어를 위해 깊은 감동을 받아라

감사의 말 - “나는 세일즈를 통해 인생을 역전한 사람입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영업 날로 회쳐먹기 영업 날로 회쳐먹기 2024 / 지음: 서시영 / 박영사
X마케팅 : 새로운 고객 경험을 만드는 9가지 원칙 X마케팅 : 새로운 고객 경험을 만드는 9가지 원칙 2022 / 지음: 서용구 / 시사저널
X마케팅 : 새로운 고객 경험을 만드는 9가지 원칙 X마케팅 : 새로운 고객 경험을 만드는 9가지 원칙 2022 / 지음: 서용구 / 시사저널
훅 끌어당기는 콘텐츠 마케팅 : 매출과 브랜딩을 생각하는 마케터의 5단계 전략 훅 끌어당기는 콘텐츠 마케팅 : 매출과 브랜딩을 생각하는 마케터의 5단계 전략 2023 / 지음: 서준원 / 아시아
쇼핑은 어떻게 최고의 엔터테인먼트가 되었나  : 리테일 비즈니스, 소비자의 욕망을 읽다 쇼핑은 어떻게 최고의 엔터테인먼트가 되었나 : 리테일 비즈니스, 소비자의 욕망을 읽다 2018 / 지음: 석혜탁 / 미래의창
쇼핑은 어떻게 최고의 엔터테인먼트가 되었나  : 리테일 비즈니스, 소비자의 욕망을 읽다 쇼핑은 어떻게 최고의 엔터테인먼트가 되었나 : 리테일 비즈니스, 소비자의 욕망을 읽다 2018 / 지음: 석혜탁 / 미래의창
납작한 생각 버리기  : 입체적 마케팅을 위한 7가지 관점  납작한 생각 버리기 : 입체적 마케팅을 위한 7가지 관점 2024 / 지음: 설명남 / 이은북
(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억대 세일즈 2017 / 성하늘 지음 / 하늘
변화는 어떻게 일어나는가 변화는 어떻게 일어나는가 2021 / 지음: 데이먼 센톨라 ; 옮김: 이충호 / 웅진지식하우스:
변화는 어떻게 일어나는가 변화는 어떻게 일어나는가 2021 / 지음: 데이먼 센톨라 ; 옮김: 이충호 / 웅진지식하우스:
변화는 어떻게 일어나는가 변화는 어떻게 일어나는가 2021 / 지음: 데이먼 센톨라 ; 옮김: 이충호 / 웅진지식하우스:
커뮤니티 마케팅  : '소속감'을 디자인하라  커뮤니티 마케팅 : '소속감'을 디자인하라 2024 / 지음: 마크 W. 셰퍼 ; 옮김: 구세희 / 디자인하우스
티 내는 홍보  : 돈 없이 홍보해야 하는 보통 공무원을 위한 홍보지침서  티 내는 홍보 : 돈 없이 홍보해야 하는 보통 공무원을 위한 홍보지침서 2024 / 지음: 손명훈 / 크레파스북
마케팅 지배사회  : 소진, 파괴 그리고 불평등 마케팅 지배사회 : 소진, 파괴 그리고 불평등 2017 / 지음: 송재도 ; , / 들녘
마케팅 지배사회  : 소진, 파괴 그리고 불평등 마케팅 지배사회 : 소진, 파괴 그리고 불평등 2017 / 지음: 송재도 ; , / 들녘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사용빈도 1억 영어회화 표현 사용빈도 1억 영어회화 표현 2017 / 지음: 마스터유진 / 사람in
여자는 생강이 전부다  : 고민하지 말고 고생하지 말고 다이어트, 동안 피부, 건강을 모두 선물하는 여자는 생강이 전부다 : 고민하지 말고 고생하지 말고 다이어트, 동안 피부, 건강을 모두 선물하는 2014 / 이시하라 유우미 지음 ; 김은진 옮김 / 황금부엉이
작은 가게가 돈 버는 기술 : 약자에게는 약자의 전략이 따로 있다 생계형 사장님을 위한 족집게 장사 수업 작은 가게가 돈 버는 기술 : 약자에게는 약자의 전략이 따로 있다 생계형 사장님을 위한 족집게 장사 수업 2017 / 지음: 가야노 가쓰미 ; 옮김: 김현영 / 리더스북
(교과서엔 절대 없는) 병맛영어 (교과서엔 절대 없는) 병맛영어 2018 / 편저: Jessica 황 / 시대인
(절박할 때 시작하는)돈관리 비법 (절박할 때 시작하는)돈관리 비법 2010 / 데이브 램지 지음 ; 백가혜 옮김 / 물병자리
박수진의 뷰티 테라피 : 매일매일 예뻐지는 습관 박수진의 뷰티 테라피 : 매일매일 예뻐지는 습관 2011 / 박수진 지음 ; 김도형 사진 / Stagefactory
탑 오브 마인드 탑 오브 마인드 2018 / 지음: 존 홀 ; 옮김: 김기준 / 이노다임북스
월 1억 수익 젊은 부자들 : 영업 최고수의 성공 세일즈 노하우 월 1억 수익 젊은 부자들 : 영업 최고수의 성공 세일즈 노하우 2017 / 지음: 심길후 / 세종 Media(세종미디어)
극진영업 세계 시장을 깨다 극진영업 세계 시장을 깨다 2017 / 지음:류태헌 / 페이퍼로드
셀프 사주  : 누구나 쉽게 배우는 사주·궁합·이름·상호·택일 국민보급형 사주 자습서 셀프 사주 : 누구나 쉽게 배우는 사주·궁합·이름·상호·택일 국민보급형 사주 자습서 2016 / 저: 황국현 / 오후의책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2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1
2018년2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