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이 책은 디지털 세상에서 입소문을 만들고 주목을 끌며 기억에 오래 남고 경험하게 하는 SNS 콘텐츠들이 무엇이고, 그 이면에 어떤 심리학적 법칙이 숨어 있는지 설명하는 마케팅 설명서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롤로그

Part 1 입소문WORD-OF-MOUTH : 말하고 싶어지는 SNS 콘텐츠의 법칙
1. 자기 자랑할수록 행복 호르몬이 나온다 / 과시 욕구의 법칙
2. 착한 기업이 성공한다고? / 인정 욕구의 법칙
3. 당신을 울고 웃게 만들어라 / 소속 욕구의 법칙
4. 결론 / 말하고 싶어지는 SNS 콘텐츠의 법칙

Part 2 주목ATTENTION : 내 눈길을 잡아당기는 SNS 콘텐츠의 법칙
1. 이건 바로 당신을 위한 정보! / 친밀감의 법칙
2. 궁금하게 만들어라 / 정보 격차의 법칙
3. 인간의 주의력이 금붕어보다 못하다고? / 스낵 컬처의 법칙
4. 결론 / 내 눈길을 잡아당기는 SNS 콘텐츠의 법칙

Part 3 기억MEMORY : 뇌에 착 달라붙어서 쉽게 기억되는 SNS 콘텐츠의 법칙
1. 단순하게 만들어라 / 쉬운 정보 처리의 법칙
2. 맥북 에어를 서류 봉투에 담아서 소개한 까닭은? / 비유의 법칙
3. 18홀에 65타 치시기를 기원합니다 / 스토리텔링의 법칙
4. 결론 / 뇌에 착 달라붙어서 쉽게 기억되는 SNS 콘텐츠의 법칙

Part 4 경험EXPERIENCE : 참여하면서 즐기는 SNS 콘텐츠의 법칙
1. 물건이 아닌 행복을 팝니다 / 공감의 법칙
2. 버거, 어디까지 늘려봤니? / 경쟁심의 법칙
3. 패러디하게 만들어라 / 모방의 법칙
4. 결론 / 참여하면서 즐기는 SNS 콘텐츠의 법칙

에필로그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키디어의) 소셜마케팅 정석  = (The) DIY guide to social media marketing  : 대한민국 SNS 마케터들이 가장 많이 찾는 온라인 마케터! (마키디어의) 소셜마케팅 정석 = (The) DIY guide to social media marketing : 대한민국 SNS 마케터들이 가장 많이 찾는 온라인 마케터! 2012 / 이상배 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대한민국 리더들이 모르는) 온라인 마케팅의 함정 (대한민국 리더들이 모르는) 온라인 마케팅의 함정 2019 / 지음: 이상규 / 나비의활주로
(대한민국 리더들이 모르는) 온라인 마케팅의 함정 (대한민국 리더들이 모르는) 온라인 마케팅의 함정 2019 / 지음: 이상규 / 나비의활주로
테이크 오프 = Take off 테이크 오프 = Take off 2021 / 지음: 이상규 / 나비의활주로
테이크 오프 = Take off 테이크 오프 = Take off 2021 / 지음: 이상규 / 나비의활주로
(유통4.0 플래폼 메이크샵으로 만드는) 쇼핑몰 창업 & 운영  : 로컬을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대박나기 (유통4.0 플래폼 메이크샵으로 만드는) 쇼핑몰 창업 & 운영 : 로컬을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대박나기 2018 / 지은이: 이석인 ; 정민혜 ; 메이크샵 교육사업부 / Appbooks(앱북스)
빵 터지는 라이브 커머스: 나는 1시간에 1억도 팔아봤다 빵 터지는 라이브 커머스: 나는 1시간에 1억도 팔아봤다 2022 / 지음: 쇼호스트 이솜귤(솜귤탱귤) / 씽크스마트
바이럴  : 입소문을 만드는 SNS 콘텐츠의 법칙  바이럴 : 입소문을 만드는 SNS 콘텐츠의 법칙 2017 / 이승윤 지음 / 넥서스Biz :
시작은 옷가게, 목표는 플랫폼입니다 : 9n년생과 플랫폼 교수의 고군분투 옷가게 창업기 시작은 옷가게, 목표는 플랫폼입니다 : 9n년생과 플랫폼 교수의 고군분투 옷가게 창업기 2022 / 지음: 이승훈 / 한스미디어 :
평범한 사람들의 비범한 영향력, 인플루언서 평범한 사람들의 비범한 영향력, 인플루언서 2018 / 지음: 이승윤, 안정기 / 넥서스biz
평범한 사람들의 비범한 영향력, 인플루언서 평범한 사람들의 비범한 영향력, 인플루언서 2018 / 지음: 이승윤, 안정기 / 넥서스biz
온라인 판매의 생존 : 경기불황에 맞서는 위기극복법 온라인 판매의 생존 : 경기불황에 맞서는 위기극복법 2022 / 지음 : 이신우 / 더블유미디어(Wmedia)
디지털 콘텐츠 실전 마케팅 디지털 콘텐츠 실전 마케팅 2020 / 지음: 이원준 / Digital Books(디지털북스)
(고객 도달률을 높여주는) 실전! 이메일 마케팅 = E-mail marketing (고객 도달률을 높여주는) 실전! 이메일 마케팅 = E-mail marketing 2022 / 지음: 이원준 / Digital Books(디지털북스)
인기 있는 앱은 어떻게 만들어지는 걸까?  : 앱 마케팅을 가장 효과적으로 하는 실천 가이드 인기 있는 앱은 어떻게 만들어지는 걸까? : 앱 마케팅을 가장 효과적으로 하는 실천 가이드 2016 / 지음: 이원주 / 미래와경영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통합 마케팅 = Facebook Instagram integrated marketing : 쇼핑몰·스마트스토어 매출 10배 올리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통합 마케팅 = Facebook Instagram integrated marketing : 쇼핑몰·스마트스토어 매출 10배 올리기 2018 / 지음: 임헌수, 최규문 / 이코노믹북스
해외직구 365 Sale : 나는 365일 최저가로 쇼핑한다! 해외직구 365 Sale : 나는 365일 최저가로 쇼핑한다! 2014 / 이준설 외 저 / 경향BP
인플루언서 마케팅 인플루언서 마케팅 2017 / 지음: 테드 라이트, 옮김: 김상겸 / 리더스북
일년만 닥치고 독서 일년만 닥치고 독서 2018 / 김경태 지음 / 미다스북스
(부자들만 알고있는) 수도권 알짜 부동산 답사기 : 알짜 노하우 (부자들만 알고있는) 수도권 알짜 부동산 답사기 : 알짜 노하우 2015 / 지음: 김학렬 / 지혜로
(개인의 삶과 가치, 개성과 욕망을 소비하는)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가 온다 (개인의 삶과 가치, 개성과 욕망을 소비하는)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가 온다 2018 / 지음: 최태원 / 한스미디어
실전 인스타그램 마케팅 실전 인스타그램 마케팅 2017 / 글: 정진수 / 나비의활주로
(은둔형 심리학자 장근영의) 나와 싸우지 않고 행복해지는 법 (은둔형 심리학자 장근영의) 나와 싸우지 않고 행복해지는 법 2011 / 장근영 지음 / 한국물가정보
(알고 보면 쓸모 많은) 청년 창업 노트 (알고 보면 쓸모 많은) 청년 창업 노트 2017 / 지음: 이혁주, 하상원 / BM성안당
네이밍 사전  : 웹툰, 블로깅, 시나리오, 영화, 드라마, 광고의 네이밍 자료 네이밍 사전 : 웹툰, 블로깅, 시나리오, 영화, 드라마, 광고의 네이밍 자료 2016 / 지음: 류동수 / 보누스
읽으면 사게 되는 한 줄, 소셜 글쓰기  : 온라인 마케팅글쓰기 가이드 읽으면 사게 되는 한 줄, 소셜 글쓰기 : 온라인 마케팅글쓰기 가이드 2015 / 지음: 송숙희 / 팜파스
위챗을 알면 중국대륙도 넓지 않다  : 중국 마케팅, 웨이신 대혁명 위챗을 알면 중국대륙도 넓지 않다 : 중국 마케팅, 웨이신 대혁명 2015 / 조진태 지음 / Book Lab(북랩)
베가스 프로 14  : 사진과 영상을 나만의 추억 영상으로 베가스 프로 14 : 사진과 영상을 나만의 추억 영상으로 2016 / 지음: 양두석 / 인투북스
시니어 마케팅의 힘  : 저성장 시대를 이기는 새로운 기회 시니어 마케팅의 힘 : 저성장 시대를 이기는 새로운 기회 2017 / 전우정, 문용원, 최정환 지음 / 유아이북스
골프 싱글이 비즈니스 싱글이다  : 골프장에서 발견한 인맥관리와 지속성장의 비밀 골프 싱글이 비즈니스 싱글이다 : 골프장에서 발견한 인맥관리와 지속성장의 비밀 2017 / 다이애나 홍 지음 / 일상이상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2
30대4
40대1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2
2018년1
2019년3
2020년2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