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늘 새로운 이벤트를 개발하고 기획할 수 있는 힌트와 발상의 자료를 유형별로 모아 기업이나 행정의 목표를 이루기 위한 가이드를 제시한다. 책은 1부 '이벤트는 제3의 미디어', 2부 '이벤트 기획의 테크닉', 3부 '아이디어 발상의 연구와 사례', 4부 '이벤트 기획 필수자료', 5부 '이벤트 장소의 선정', 6부 '이벤트 성공 연출 10가지'로 구성되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제1부 이벤트는 제3의 미디어
이벤트의 원점은 커뮤니케이션
새로운 미디어 - 이벤트
이벤트란 무엇인가
이벤트는 어떻게 분류할 수 있는가
기업이벤트의 새로운 모색

제2부 이벤트 기획의 테크닉
이벤트 입안·계획의 순서
기획회의와 실행조직
이벤트 기획·전개의 유의점
이벤트 플랜 수립시의 체크리스트
이벤트 프로모션 체크 포인트
이벤트 프로듀서의 요건
훌륭한 이벤트기획서
이벤트기획서의 구성·순서
이벤트기(계)획서 만들기
뉴스 리얼라이즈
공동주최·후원·협찬·특별협력 등
이벤트 수입과 지출
전문업자의 선정
이벤트 관련 계약
사무국의 역할

제3부 아이디어·발상의 연구와 사례
이벤트 아이디어 발상법
이벤트 패턴의 분석 사례
이벤트 타이틀·키워드 사례
판매촉진 이벤트 사례

제4부 이벤트 기획 필수 자료
○○○타운 쇼핑센터 오프닝 이벤트(기획 예)
지역밀착형의 새로운 자선이벤트(기획 예)
이벤트 진행 시나리오 예
이벤트 실시 성과 보고 예
이벤트캘린더 만들기
이벤트 필수 포맷 예

제5부 이벤트 장소의 선정(증보)
이벤트 장소 선정의 개념
필요요건의 설정
후보지(후보시설) 일람표의 작성과 개요 조사
비교 검토와 장소 선정
대규모 이벤트에서의 「음식시설 규모 및 물 사용량」시산(試算) 예
이벤트 현장 구성안(構成案)의 일반적인 수순(手順)
이벤트 현장 계획
이벤트 시설계획
시설 설계 기준

제6부 이벤트 성공 연출 10가지(증보2)
연출1 창작이 아니어도 무방, 운전은 흉내부터!
연출2 예산의 범위를 넘기지 않는다
연출3 예산 배분을 신중·확고하게 한다
연출4 작은 일에까지 신경을 쓴다
연출5 볼품이 좋아야 효과도 좋다
연출6 핀치(pinch)는 챈스(chance)
연출7 클라이언트의 의욕을 북돋는다
연출8 즐겁지 않으면 이벤트가 아니다
연출9 새로운 기술, 새로운 정보에 민감하라
연출10 씨뿌리기와 꽃다발 만들기가 연출자의 일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도쿄×라이프스타일 : 당신의 취향이 비즈니스가 되는 곳 도쿄×라이프스타일 : 당신의 취향이 비즈니스가 되는 곳 2019 / 지음: 정지원, 정혜선, 황지현 / 미래의창
도쿄×라이프스타일 : 당신의 취향이 비즈니스가 되는 곳 도쿄×라이프스타일 : 당신의 취향이 비즈니스가 되는 곳 2019 / 지음: 정지원, 정혜선, 황지현 / 미래의창
뉴 패러다임 브랜드 매니지먼트  : 비즈니스와 브랜드의 통합적 구축 전략 뉴 패러다임 브랜드 매니지먼트 : 비즈니스와 브랜드의 통합적 구축 전략 2009 / 장 노엘 캐퍼러 지음 ; 윤경구, 김상률, 손일권 옮김 / 김앤김북스
뉴 패러다임 브랜드 매니지먼트  : 비즈니스와 브랜드의 통합적 구축 전략 뉴 패러다임 브랜드 매니지먼트 : 비즈니스와 브랜드의 통합적 구축 전략 2009 / 장 노엘 캐퍼러 지음 ; 윤경구, 김상률, 손일권 옮김 / 김앤김북스
브랜드 매니지먼트 브랜드 매니지먼트 2007 / 캐빈 레인 켈러 지음, 이상민, 김준석, 최윤희 옮김 / 비즈니스북스
스냅 스냅 2010 / 질 콘래스 지음 ; 권오열 옮김 / 예문
스냅 스냅 2010 / 질 콘래스 지음 ; 권오열 옮김 / 예문
회사「이벤트」기획백과  : 완벽한 성공 비결! 회사「이벤트」기획백과 : 완벽한 성공 비결! 2011 / 편저: 현대경영연구소 / 승산서관
브랜드 경험을 디자인하라 : 고객 경험 브랜딩의 이해와 전략 브랜드 경험을 디자인하라 : 고객 경험 브랜딩의 이해와 전략 2019 / 지음: 토마스 가드 ; 옮김: 최경남 / 유엑스리뷰(UX Review)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 나는 하루 한 번 [나]라는 브랜드를 만난다  :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 나는 하루 한 번 [나]라는 브랜드를 만난다 :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저자: 강민호 / 턴어라운드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 나는 하루 한 번 [나]라는 브랜드를 만난다  :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 나는 하루 한 번 [나]라는 브랜드를 만난다 :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저자: 강민호 / 턴어라운드
McDonald's Korea 35 years brand story McDonald's Korea 35 years brand story 2023 / 지음: 강한기, 이경석 외; 사진: 아이레벨 스튜디오 / 코스토리랩
창업을 위해 미학에서 배우는 신상품개발 창업을 위해 미학에서 배우는 신상품개발 2014 / 곽영식 지음 / 피앤씨미디어
창업을 위해 미학에서 배우는 신상품개발 창업을 위해 미학에서 배우는 신상품개발 2014 / 곽영식 지음 / 피앤씨미디어
브랜드, 행동경제학을 만나다 : 소비자의 지갑을 여는 브랜드의 비밀 브랜드, 행동경제학을 만나다 : 소비자의 지갑을 여는 브랜드의 비밀 2012 / 곽준식 지음 / 갈매나무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